잘된거
도트/브금/스토리
못한거
그 외 전부 다
템 옵션 적용안되는 버그정도는 기분이 나쁘지만 아주 사소한 문제일뿐
퍼섭에서 패턴도 없고 단단하기만한 짜증나는 샌드백 소리듣던게 싫었던지 말도 안되는 억까패턴으로 도배된 네임드들
파플중에 던전에 잔존하는 프레임드랍,렉
(심지어 한번은 중간에 멈춰서 강종을 해야했음)
쓸데없이 너무많이 존재하는 미니게임들
(던전을 돌러온거지 미니게임을 하러 온게 아님. 리스크나 리턴을 떠나서 패턴을 못만들어서 미니게임으로 틀어막은 느낌이 다분함)
시작부터 힘빠지는 메탈슬러그+베리아스레이싱
어떻게보면 스토리의 축약이라 없으면 안되는 부분이라고 할수도 있지만
시던에서부터 본 '아 이거 몇판하면 질리겠다'고 생각한 미니게임을
상급던전 한 판 돌때마다 매번 달려야 된다는 사실이 유저를 짓누름
종합적으로
한 번, 몇 번정도는 어떻게 재밌게 돌수있다쳐도
이스핀즈, 바칼레이드까지 남은기간동안
파밍을 목적으로 십단위 백단위로 돌아야 되는 던전이라면
지금같이 정리가 전혀 안된 상태의 던전을 지속적으로 돌아야 한다는건 고문이나 다름없음
어제 단편적으로 유저가 느끼는 피로감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
오늘 업데이트 된 상급던전에는 유저의 피로감은 고려를 안한거같음
말(개발자 노트)을 많이하는건 전임자에 비해서 낫다마는, 말과 행동이 다르다면 그것 역시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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