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이 귀엽고 색감도 선명해서
겉보기는 전연령 게임인데
실상은 성인도 빡치게 만드는 겜이네요.
후반 보스, 맵의 즉사 패턴
시간 제한있는 고난이도 퍼즐
급류 타기, 닌자 찾기, 투기장 섬 등 미니게임의 높은 난이도 등등
이왕 산 거 꾸역꾸역 클리어는 했지만
게임은 스트레스 풀기 위해 하는 것이라는 목적이 있는지라
엔딩 보고도 재밌었다는 느낌보다는 겨우 깼네... 정도의 생각만 들더라구요.
만약 겉모습에 속아서 애기들 시켜주려고 산 분들은 엄청 난감할 것 같아요.
후반에 정답 알려주는 옵션이 있는데 그거 켜면 오히려 더 헷갈려서 안켜게 되고요.
스트레스 받지 않고 게임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퍼즐 시간 삭제, 가드 타이밍 표시 옵션 정도는 넣어주면 어땠을까 싶었어요.
어차피 파고 들기나 트로피 원하는 사람들은 훈련장에서 도전할 수 있게 해놨으니까요.
그나마 착하고 유용한 동료들, 착한 쿠파 부하, 귀엽게 정신나간 키노피오들 덕분에 재미를 찾았던 것 같네요.
강추까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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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목표로 하지 않으면 적어도 급류나 닌자같은데선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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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선 불만을 표시하면 그분들이 달려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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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용이라기엔 난이도가... 퍼즐전투 자체도 후반가면 급상승하고 시간제한때문에 느긋하게 풀지도 못하네요. 괜히 어렵게 만들어서 울집애가 계속 들고찾아옵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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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게임의 특징이 원래 클리어는 누구나 쉽게, 대신 파고들기는 도전욕구 일으키도록 제법 난이도 있게 구성이긴 해서 백프로 공감하긴 어렵네요. 단 이 게임의 경우는 파고들기 하기에는 스트레스 요소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어느정도는 글쓴이 말 공감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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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게임의 특징이 원래 클리어는 누구나 쉽게, 대신 파고들기는 도전욕구 일으키도록 제법 난이도 있게 구성이긴 해서 백프로 공감하긴 어렵네요. 단 이 게임의 경우는 파고들기 하기에는 스트레스 요소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어느정도는 글쓴이 말 공감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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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음. 뉴슈마u디럭스도 처음엔 진짜 쉽게햇는데 와.. 중반부터 뭐이리 어려운지..;; | 20.07.26 13: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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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프로 목표로 한다고 글 적지는 않았습니다만... 엔딩 보는 과정까지도 어려웠다는 내용이예요. | 20.07.26 14: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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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0°)ㄱ
100% 목표로 하지 않으면 적어도 급류나 닌자같은데선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으니까요. | 20.07.26 14: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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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선 불만을 표시하면 그분들이 달려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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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용이라기엔 난이도가... 퍼즐전투 자체도 후반가면 급상승하고 시간제한때문에 느긋하게 풀지도 못하네요. 괜히 어렵게 만들어서 울집애가 계속 들고찾아옵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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