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레시아
가변전 1 - 말은 확빔인데 집약빔 / 한번에 6개의 빔을 집약 힛함 / 탄창은 7발 ?!? / 어그로가 돌아간 적에게 프리딜이 강함 / 선 후딜이 있어 리미터가 뜬 뒤에나 좀 빠르게 쏠만함 /
가변전 2 - 무빙 굵빔 / 탄창 3발 / 선딜이 있긴 한데 무빙샷이라 딱히 딜이 크게 안느껴짐
가변전 3 - 톱날 소드팡 / 총 6번 공격을 하는데, 스랭의 기동력에 6번 다 맞아줄 놈은 없다 봄 / 근데 공격은 가드를 뚫고 들어오기에 걸어가거나 가만히 있으면 뎀지 무시못함 ㅎㅅㄷ / 이름값(?!?) 하는 가드 무시 버그 소드팡
가변전 4 - 맵필
가변후 1 - 촉수 촉수 5타 다운 / 당연 올근접 8타 됨
가변후 2 - 부따 격콤 / 총 3클릭 지원 / 1클릭만 하면 부따만 넣고 타수 없음 / 2클릭째 2타판정 / 3클릭 풀힛시 4타 판정
가변후 4 - 돌진필 / 이게 제일 의외였다. 극중에선 콕핏이 중앙에 노출된체 있는 유닛이라 F91이 근접 들어오자 촉수로 콕핏 접근을 저지하려 발광을 하던 녀석인데, 돌진필이라니...;;; 초급패왕전영탄이라도 배웠나;;;
연습모드
기동형 민2 빔범위 칼공속 파츠가 박힌 상태임
대전영상
기체 탑승 느낌은 우선 괴수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쓰기에도 좋다임.
괴수기 특유의 시점의 이상함 이나 덩치나 높이에 의한 엄페불가를 크게 느끼지 못함
다만 상승 착지 등의 후에 이어지는 연속동작은 굼뜸 / 민첩이 조금 부족하다는 증거
기동형 민2 하면 당연 해결되지만, 다른쪽 파츠 라면 민1 은 필수다.
방어 스텟은 허세다. 아주 잘 녹아 내린다.
기존 유닛과 비교하자면, 묵질과 빠질을 합체한뒤, 칼 범위와 미사일을 뺀 느낌이랄까..;;;
버그 뿌리고 무빙 굵빔으로 간보다 들어가서 촉수질을 잘해야 한다.
중거리 방어나 빔방어 가 없는 녀석들에겐 집약빔 찜질 해주면 뎀지가 잘 박히지만, 듀나암즈 수준만 되도 집약빔질 해도 딜량이 크게 줄어든게 보인다.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의 판 돌아가는 양상에선 굉장히 힘들다. 빔질 만으로 뭘 잡아내지는 못하고, 콩종류만 있어도 버그는 봉인 2/2 기체가 되버림, 안들어가면 호밍 산탄 빔연사에 줄줄 녹고, 들어가자니 들어가는데로 어그로 집중 끔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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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건담
가변전 1 - 중거리 빔라 / 뎀딜이 강ㅋ력ㅋ함 / 속사 연사력 모두 발군 / 탄창 7발
가변전 2 - 세로로 3줄기 원거리 빔 / 괴수기를 상대로 쏘는게 아닌한 3줄기 다 맞추기는 힘듬 / 무빙이 된다는게 장점
가변전 3 - 금빛으로 빛나는 대인배 코너 형님의 그 캐논샷이다 / 의외로 자체경직샷
가변전 4 - 맵필 / 범위 좁음
가변후 1 - 4타 다운 칼질 / 하단있음 / 당연 올근접 8타 됨
가변후 2 - 뭔가 어설픈 힐윈드 / 그래도 선타잡이로는 지젼! / 1클릭 이후 1바퀴 돌때마다 타수 판정이 올라간다. 최대 3타까지 잡아먹음 / 묵디오의 힐윈드 처럼 많이 돌수록 타수를 많이 먹어 최종 8콤 풀딜 뎀량이 줄어드는 딜레마가 있다.
가변후 4 - 난무필
연습모드
의도한건지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1.5의 고유 스킬 비사이더의 백업이 현제 아군 전체 지휘버프로 들어가고 있다.
발동하면 팀 전체 부스터 량이 미쳐돌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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