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Horizon Worlds v85가 출시되었습니다. 축하하는 사람들에게 행복한 휴일!
이 릴리스에는 크리에이터가 다른 공개 세계에 문을 추가할 수 있도록 테스트 중인 새로운 기능과 몇 가지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품질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BREAK ON THROUGH
우리는 자신의 세계에서 다른 게시 및 공개 세계로 문을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방문자를 관련 테마가 있는 세계로 안내하고 싶든, 발견한 새롭고 흥미로운 세계를 공유하고 싶든, 좋아하는 동료 제작자에게 소리를 지르고 싶든 관계없이 공동 작업 및 공유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부터 이 기능은 크리에이터의 50%가 테스트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용해 보고 Uservoice 에 대한 의견을 알려주세요 !
문을 추가하고 공개 및 공개 세계로 목적지를 설정하려면:
- 건축 모드에서 만들기 메뉴 열기
- 기즈모 섹션에서 문을 끌어다 놓습니다.
- 문의 속성 패널을 엽니다.
-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공개 세계 검색 및 추가
2.0 업데이트 방문
Visit 2.0으로의 백엔드 마이그레이션이 거의 완료되었으므로 모든 트래픽이 Visit 2.0에 있습니다. 그 결과, 전용 방문 2.0 섹션은 향후 릴리스 노트에서 제거됩니다. 이제 모든 관련 문제가 작성자 섹션에서 추적됩니다.
삶의 질 개선
일반적인
- 던지는 소리는 이제 던진 물체의 질량과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 개인 UI에서 사람을 선택하거나 강조 표시하면 이제 버튼에 "파티에 초대" 대신 "가입"이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일반적인
- 때로는 개인 UI가 세계 UI 패널과 겹쳐서 둘 다 읽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제 개인 UI 패널을 World UI 패널로 열면 World UI 패널이 닫힙니다.
- 버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해당 버튼의 동작에 대한 정보와 함께 레이블이 일관되게 표시됩니다.
크리에이터
- 세계가 실제로 삭제된 경우에도 "세계를 삭제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소유권 이전이 생성된 개체에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생성 시" 콜백이 몇 초 지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세계에서 세계에 들어가기 위한 버튼 스크립팅이 로드되지 않았거나 여행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알려진 문제
일반적인
- 어떤 사람들은 여행을 할 때 일행과 헤어지게 됩니다.
- 부착물을 제거한 후 부착물이 제자리에 고정되어 짧은 시간 동안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집게를 집어 서로 부딪히면 일부 게임이 지연됩니다.
- 왼손 그랩 앵커가 뒤집혔고 이제 왼손/손목에 착용해야 하는 것이 반대로 되었습니다.
- 일부 세계에서는 손 충돌 이벤트가 감지되지 않습니다.
- 빌드 모드에서 키보드가 원하는 영역에 팝업되지 않고 주변 개체와 교차하여 가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파티 여행을 사용하여 개인 공간에 들어갈 때 초대된 게스트는 여행에 실패하고 "여행 불가" 패널이 표시되지만 호스트는 성공적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 일부 제작자는 자신의 세계에 대해 편집 모드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세계를 복제하고 복제된 버전의 세계에서 편집 모드로 들어가십시오.
- - 모든 개체를 그룹에서 끌어낼 수 없습니다.
- - 편집 모드와 미리보기 모드 사이를 전환해도 스크립트로 작성된 On World Start 이벤트가 일관되게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 - 많은 크리에이터가 방문 모드에서 자신의 세계를 여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 문 기즈모는 편집 모드의 일부 세계에서 성능 문제를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