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56세대 아파트를 지었습니다 [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49463)
12 | 3 | 5875 | 비추력 1169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우와 사도님 진짜 잘만드셨네요 56세대라니 다 들여보낼수는 있나요? ㅎㅎㅎ 처음 만드셨던 아파트보다 훨씬 잘만드셨네요 아파트보다는 빌딩같은 느낌이에요
26.04.28 08:56

(IP보기클릭)121.138.***.***

BEST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3층까지만 입주했고 후분양중인데 마감이안될거같아요
26.04.28 08:57

(IP보기클릭)118.235.***.***

BEST
주거지 하나 하나 지정해주는것도 일이던데 56세대면...ㅎㅎ 빈말로 칭찬해드린게 아니라 진짜로 잘만드셨어요 괜찮게 잘만드신것같아요 처음 지으셨던것보다 엄청 발전하신게 느껴져요
26.04.28 09:01

(IP보기클릭)118.235.***.***

BEST
우와 사도님 진짜 잘만드셨네요 56세대라니 다 들여보낼수는 있나요? ㅎㅎㅎ 처음 만드셨던 아파트보다 훨씬 잘만드셨네요 아파트보다는 빌딩같은 느낌이에요
26.04.28 08:56

(IP보기클릭)121.138.***.***

BEST BLAZE FIELDING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3층까지만 입주했고 후분양중인데 마감이안될거같아요 | 26.04.28 08:5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4do
주거지 하나 하나 지정해주는것도 일이던데 56세대면...ㅎㅎ 빈말로 칭찬해드린게 아니라 진짜로 잘만드셨어요 괜찮게 잘만드신것같아요 처음 지으셨던것보다 엄청 발전하신게 느껴져요 | 26.04.28 09:0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