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스압) 거대건축물 완성했습니다 3 -분수와 지하 1,2층- [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19932)
1 | 2 | 544 | 비추력 12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11.250.***.***

물 컨트롤이 엄청어렵던데 대단하십니다 큰 홀의 회랑형태 구축이 시야가 트이고 엄청멋지네요 저의건축물에도 적용시켜봐야겠네요
26.04.27 06:40

(IP보기클릭)118.235.***.***

4do
제가 한건 뻘짓같더라구요 나름 멋지게 해보려고 한건데.. 그래도 힘들게 만들었으니 놔뒀어요 멋지시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처럼 너무 크게 짓진 마세요 저번에 게시물때 말씀드렸지만 중간에 현타오기도 하더라구요 왜 이러고 있지? 하면서요 아이디어 고갈은 덤입니다 ㅎㅎ | 26.04.27 08:36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