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스포) 엔딩 아련.... [5]


profile_image_default


(5900056)
1 | 5 | 731 | 비추력 4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61.77.***.***

나이도 저랑 비슷한것같고 저도 포켓몬은 1도 관심없고 드퀘빌을 워낙 재밌게 했는데 드퀘빌 제작진의 정신적 후속작이라는것만 보고 구입했습니다 드퀘빌3가 너무 안나오니 그런것도 있겠지만요 차이라면 저는 아직도 포켓몬에 관심까지는 안가네요 근데 포코피아하면서 어느정도 얼굴은 익혀진것같아요 이름은 피카츄만 알았었고 이상해씨 파이리같은것도 포코피아하면서 이름을 알게됐습니다 얼굴정도는 겜하기전에 이미 알고있었지만요
26.04.22 07:52

(IP보기클릭)223.38.***.***

BLAZE FIELDING
드퀘빌보다 건축 편의성이 좋아진 것도 있어서 만족합니다 ㅋ | 26.04.22 16:14 | | |

(IP보기클릭)118.33.***.***

저도 동갑합니다 ㅠㅠ 포켓몬 처음해보는데 이렇게 귀여울수가 ....
26.04.22 16:01

(IP보기클릭)223.38.***.***

시네루왈
첨에 꼬부기랑 파이리 (원래 알던 몇안되는 애들) 보고 귀여워서 심쿵 ㅋ | 26.04.22 16:17 | | |

(IP보기클릭)211.250.***.***

저도 이런류게임이 처음인데 진짜 너무 재미있고 포켓몬게임은 2세대랑 9세대 해봤거든요 그 게임들보다 포코피아가 훨씬재밌는거같아요
26.04.22 17:2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