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일단 엔딩은 봤습니다!! [3]


profile_image_default


(1525192)
0 | 3 | 700 | 비추력 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포켓몬 전부 모으기랑 서식지 전부모으기 엔딩이후에도 개방된 스토리 등등 하실게 많을거에요!!!
26.04.20 14:37

(IP보기클릭)42.113.***.***

저는 서식지 천천히 하루에 하나정도씩 늘리고 있고 백지마을 꾸미고 있습니다 ㅎㅎ 매일 퇴근하고 저녁에 힐링하고 있네요 ^^
26.04.20 14:42

(IP보기클릭)118.235.***.***

포켓몬 도감과 서식지 올클을 목표로 레시피도 모아가시면 될듯 합니다.
26.04.20 15:3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