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그놈의 냉장고를 계속 못구해서 헤매다가... 마을 환경레벨 전부5로 만드니까 주더라고요....괜히 엉뚱하게 부유마을만 레벨 계속 높인다고 헛수고를,,,
너무 잼있게 했는데 이제부터는 어떤 재미를 찾아서 계속 진행하면 될까요???
포켓몬 모으기?? 환경레벨 올리기??
막연하게 주거만족도만 올리다가는 흥미가 많이 떨어질것 같아서요 ㅠㅠ 오래 하고 싶습니다!!
ㅠㅠ 그놈의 냉장고를 계속 못구해서 헤매다가... 마을 환경레벨 전부5로 만드니까 주더라고요....괜히 엉뚱하게 부유마을만 레벨 계속 높인다고 헛수고를,,,
너무 잼있게 했는데 이제부터는 어떤 재미를 찾아서 계속 진행하면 될까요???
포켓몬 모으기?? 환경레벨 올리기??
막연하게 주거만족도만 올리다가는 흥미가 많이 떨어질것 같아서요 ㅠㅠ 오래 하고 싶습니다!!
포켓몬 포코피아 |
||
|---|---|---|
평점장르시뮬레이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42.113.***.***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