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공략/팁] 그동안 지은 건물과 참고자료 [8]


profile_image

(133220)
6 | 8 | 5779 | 비추력 300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15.138.***.***

BEST
오 시장 귀엽네욬ㅋㅋㅋ남는 공간에 넣어봐야겠다
26.04.20 11:28

(IP보기클릭)218.233.***.***

마을 이쁘네요. +_+ 열정에 추천드립니다.
26.04.19 21:47

(IP보기클릭)118.235.***.***

NEKOMORI
감사합니다. | 26.04.19 22:00 | | |

(IP보기클릭)211.250.***.***

예쁘게 잘지으셨네요 공유해주신부분 감사히 잘 참고하겠습니다 너무 도움이 많이됐어요
26.04.19 21:55

(IP보기클릭)118.235.***.***

4do
감사합니다. 영상 스크랩 해놓기만한게 수십개라 만들고싶은건 많은데 시간이 없네요. | 26.04.19 21:59 | | |

(IP보기클릭)118.235.***.***

전 도트를 그대로 건물에 박는건 했었지만 그걸 찍어서 전자제품에 넣는다는건 생각못해봤어요 영상 보니까 원리는 잘 알겠는데 너무 노가다라서 엄두가 안나네요 그리고 만드는것보다 부수는게 더 힘들어서... 게시물 잘봤습니다 제가 본 영상도 있지만 못본것도 있어서 도움이 됐어요 저도 저렇게 넓고 소소하게 꾸며보려고 해도 성격때문인지 저게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똥손이라고 하셨는데 보고 따라할줄만 알아도 똥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6.04.19 22:27

(IP보기클릭)175.200.***.***

BLAZE FIELDING
감사합니다. 실제로 세븐일레븐 도트 노가다 할때 사진찍고 다시 부순다고 고생했었습니다. 그리고 따라는 하는데 똥손이라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9 22:44 | | |

(IP보기클릭)115.138.***.***

BEST
오 시장 귀엽네욬ㅋㅋㅋ남는 공간에 넣어봐야겠다
26.04.20 11:28

(IP보기클릭)118.235.***.***

초리쪼
자리 차지 대비 수용인원이 많아서 좋습니다. 좌판도 열어주고요. | 26.04.20 12:40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