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저도 단순하게 만들어본 5층 건물 [6]


profile_image


(53614)
2 | 6 | 5502 | 비추력 3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1.250.***.***

와 크고 넓네요 예쁩니다
26.04.18 22:44

(IP보기클릭)112.149.***.***

4do
이대로 시간을 갈아서 계속 올리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 지네요 ㅎㅎ | 26.04.19 13:29 | | |

(IP보기클릭)118.235.***.***

쭈꾸루
높이에도 한계가 있어요 한번 블럭하나씩 밑에서 쌓아 올라가 보세요 꽤 높이 올라가긴 하지만 한계는 있더라구요 전 드퀘빌할때 한번은 높이 최대치때문에 당할뻔한적이 있어서 그 다음부터는 큰거 올리기전에는 대충 어느 높이까지 올릴수있나 측정해보고 건물올립니다 | 26.04.19 22:37 | | |

(IP보기클릭)61.77.***.***

오 실제로 있을법한 건물이네요 내부만 잘 꾸미고 외관도 장식넣고 좀 다듬으면 더 괜찮아질것같아요
26.04.19 09:46

(IP보기클릭)112.149.***.***

BLAZE FIELDING
건물 올리는것보다 힘든게 실내인테리어 같습니다. ㅜㅜ | 26.04.19 13:29 | | |

(IP보기클릭)118.235.***.***

쭈꾸루
저도 그게 가장 어렵더군요 인테리어가 그 방의 용도대로 구성해야되니까... 근데 유튭이나 여기 게시판으로 다른분들꺼 보고 응용해보고 하다보면 그것도 늘긴 늘더라구요 | 26.04.19 22:34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