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211.250.***.***
서식지에서 발견하신 몬 말고 다른몬이 서식지에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필히 발견한 몬을 다른 집이나 다른서식지로 옮겨줘야 그 서식지에서 새로운 다른몬이 나와요 서식지는 한번 옮겨주면 어디로 이사시켜도 상관없고 서식지를 없애버려도 돼요 월드창고는 없어요
(IP보기클릭)122.4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월드 창고가 없으면 보통 어떻게들 운영하시는가요? 가지고 다니는데는 한계가 있는것 같은데 귀찮더라도 필요하게 있으면 창고가 있는 마을로 가서 그때그때 필요한걸 챙겨와서 사용하는 편인가요?
(IP보기클릭)211.250.***.***
저는 백지마을에 커다란수납창고 쌓아놓고 재료별로 분류해서 액자 달아서 구별하면서 용광로나 가공몬들 서식지 근처로해서 분류하고 한 마을에서 바로 재료 전부 조달해서 꿀꺽몬이랑 꼴깍몬한테 싹 넣어서 같이다니면서 만들고있어요
(IP보기클릭)211.36.***.***
저도 창고 모아둘 마을 하나 정해서 섹터별로 몰아넣는 중인데, 대형수납고가 있어도 넣을수 있는 종류와 갯수가 한정되 있다 보니 불편하긴 하지만 그나마 이게 개중에선 편한거 같긴 합니다.
(IP보기클릭)211.250.***.***
서식지에서 발견하신 몬 말고 다른몬이 서식지에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필히 발견한 몬을 다른 집이나 다른서식지로 옮겨줘야 그 서식지에서 새로운 다른몬이 나와요 서식지는 한번 옮겨주면 어디로 이사시켜도 상관없고 서식지를 없애버려도 돼요 월드창고는 없어요
(IP보기클릭)122.4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월드 창고가 없으면 보통 어떻게들 운영하시는가요? 가지고 다니는데는 한계가 있는것 같은데 귀찮더라도 필요하게 있으면 창고가 있는 마을로 가서 그때그때 필요한걸 챙겨와서 사용하는 편인가요? | 26.04.15 06:15 | | |
(IP보기클릭)211.250.***.***
aniload1
저는 백지마을에 커다란수납창고 쌓아놓고 재료별로 분류해서 액자 달아서 구별하면서 용광로나 가공몬들 서식지 근처로해서 분류하고 한 마을에서 바로 재료 전부 조달해서 꿀꺽몬이랑 꼴깍몬한테 싹 넣어서 같이다니면서 만들고있어요 | 26.04.15 07:25 | | |
(IP보기클릭)211.36.***.***
4do
저도 창고 모아둘 마을 하나 정해서 섹터별로 몰아넣는 중인데, 대형수납고가 있어도 넣을수 있는 종류와 갯수가 한정되 있다 보니 불편하긴 하지만 그나마 이게 개중에선 편한거 같긴 합니다. | 26.04.15 10:02 | | |
(IP보기클릭)121.138.***.***
맞습니다 작은유실물은 모아만놓고있어요 ㅠㅠ 월드창고랑 창고용량 넣어줄법도 한데 아쉽습니다 | 26.04.15 10: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