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이것의 용도는 뭔가요? [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19932)
1 | 7 | 1209 | 비추력 12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11.250.***.***

창백카츄 통해서 플래시 사용할수있고 그 도시에 한단계 밝기가 올라가요 하루씩요 ㅋㅋ
26.04.14 22:02

(IP보기클릭)118.235.***.***

4do
아하 감사합니다 그냥 밝기만 올라가는거라면 쓸모가 없어보이네요 그리고 창백카츄 전용물건인것도 같고 자리도 크게 차지하고 왜 사람들이 안만드는지 알것도 같네요 ㅎㅎ | 26.04.15 07:29 | | |

(IP보기클릭)175.125.***.***

마을이 밝아집니다
26.04.14 22:20

(IP보기클릭)118.235.***.***

사과맛주스
감사합니다 동굴같은데에서 쓰라고 만들었나보네요 | 26.04.15 07:30 | | |

(IP보기클릭)76.115.***.***

사실상의 용도는 잔여전력 확인용입니다. 남은 전력 8당 1칸씩 점등됩니다.
26.04.15 13:50

(IP보기클릭)121.138.***.***

dayless
앗 이걸몰라서 화력발전소 계속짓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붙여봐야겠네요 | 26.04.16 15:14 | | |

(IP보기클릭)61.77.***.***

dayless
아하 그런기능도 있었군요 그러고보니 발전소 연결된 전봇대 많이 연결할수록 가운데 불들어오는게 점점 채워지던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되는거였네요 감사합니다 | 26.04.16 17:06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포코피아

평점
8.9
장르
시뮬레이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포켓몬
일정
[출시] 2026.03.05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