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아르세우스를 할까요 za를 할까요? [4]


profile_image_default


(4716691)
0 | 4 | 1724 | 비추력 4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20.72.***.***

다이아펄 시리즈가 좋다면 아르세우스 XY가 좋다면 ZA인데 개인적으론 아르세우스의 보스전이나 아재시리즈 잡는 액션요소가 당시 고역이어서 스무스하게 했던 ZA를 선호하고 dlc는 본편 재밌었다면 그때 결정해도 괜찮습니다
26.03.11 08:33

(IP보기클릭)221.167.***.***

재미는 주관적이니 차치하고 난이도는 아르세우스 / 이로치 수집을 좋아한다면 ZA / 편의성 ZA 대충 이정도 같습니다. 다만 10세대는 내년에 출시예정이니 두 작품 다 해도 시간여유는 충분하실 겁니다.
26.03.11 09:58

(IP보기클릭)106.101.***.***

아르세우스가 포켓몬 첫 입문작이였고, za는 가장 최근에 했는데 저는 아르세우스가 더 재밌었어요. 특히 맵도 여러가지 지역이 있어서 모험하는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Za는 커다란 도시 맵 안에서만 돌아다녀요.
26.03.11 11:02

(IP보기클릭)210.91.***.***

맵 크기는 아르세우스인데 편의성이나 로딩시간은 ZA가 탐험이나 아이템 제작 같은 요소는 아르세우스가 재밌습니다. 하지만 윗분 말씀처럼 수집이나 로딩 때문이라도 ZA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론 맵 크기 빼곤 ZA가 더 좋았습니다
26.03.15 06:5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레전드 Z-A

평점
8.9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게임프릭


유통사
닌텐도
일정
[출시] 2025.10.16 (SWITCH)
[출시] 2025.10.16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