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9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ZA DLC 살까하는데 [3]


profile_image_default


(5896371)
0 | 3 | 1619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전설이랑 환상 뷔페로 퍼주는건 좋은데 잡기 위해선 포인트 노가다가 심해서. 다만 들크 나오면서 배틀 1000번 안해도 모미지50렙까지 올릴수 있게 되었음
26.02.20 14:00

(IP보기클릭)221.167.***.***

시간제한이 사람 빡치게 합니다.. 안샤는 개귀여움b
26.02.21 19:36

(IP보기클릭)218.144.***.***

이차원열매 모아야하는 초반만 좀 노가다걸리고 이차원 열매 모이고 나면 효율 늘어나서 후반은 쉬워집니다. 대신 반복작업이라 좀 많이 귀찮고 환상포켓몬 퍼주는 맛으로 버텨야합니다.
26.02.21 22:3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켓몬 레전드 Z-A

평점
8.9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SWITCH, SWITCH2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게임프릭


유통사
닌텐도
일정
[출시] 2025.10.16 (SWITCH)
[출시] 2025.10.16 (SWITCH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