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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2020.03.13] 아수라/대암흑천/인다라천 개선안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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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76.***.***

BEST
버프는 레벨링템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살파 스증은 그냥 낮은 지금 상태가 더 나음.
20.03.13 01:12

(IP보기클릭)39.115.***.***

BEST
이정도로 새로운 기능을 더 추가하는건 정작 본인 패치 시즌때는 불가능.. 95제 위치이동 피드백같은건 가능은 할건데 퍼섭초안의 틀을 깨버리는 각인소모관련은 한참 미룰 생각할거 아니면 불가능... 시간적인 문제도있고 기본 기획문제라 이런 피드백은 년단위로 보세요. 경험상 한 3년정도 지나면 몇개는 해주던데
20.03.13 01:27

(IP보기클릭)121.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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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는 레벨링템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살파 스증은 그냥 낮은 지금 상태가 더 나음.
20.03.13 01:12

(IP보기클릭)218.101.***.***

1. 무쌍파는 각인 소모 하지 않습니다 2. 귀문반과 부동명왕진이 파동각인 5개의 기준으로 변경되고 파동각인이 소모되지 않는다면 파동각인이 굳이 5개일 필요 없습니다 3. 뇌기 단공참 유틸은 조금 과한거 같습니다 직업 공통 스킬이기도 하고 이거까지 해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4. 인다라망 지속시간/피해 주기를 감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5. 작열파동진 시전 시간을 감소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6. 작열파동진 탈리스만 옵션인 파동진 지속시간 1초를 없애고 기존의 광명부동진처럼 지속시간/피해 주기를 대폭 감소시켜주는 옵션으로 바꾸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현재 작파는 TP에 탈리스만까지 가용하면 4.5초를 아주 천천히 때립니다(...) 7. 뇌신 지금보다 흡입력을 조금 더 올려줘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8. 검귀를 제외한 타 귀검사 직업에 비해 기술들의 범위가 그렇게까지 아쉬운 캐릭터는 아니라 추가하신 몹몰이 기능 몇몇개는 없어도 될거 같아서 진각성에 추가되는 파동해제 부가효과는 없어도 될거 같습니다 현재 파동해제의 몹 날리는 것도 아수라 보는 방향으로 날리는거라 생각보다 트롤링이 심하진 않습니다 9. 부동명왕진의 화력을 올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 부동 딜 자체가 그리 나쁜 편은 아니라서 심심찮게 얘기하던 탈리스만을 통한 전방 설치화를 해서 편의성을 늘리는 방향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03.13 01:16

(IP보기클릭)218.101.***.***

까만표범
뱀발로 다시 파동각인을 언급해보자면 본문의 내용대로 파동각인을 패치했을 경우 각인 5개가 갖는 의미가 퇴색될 뿐만 아니라 스킬의 정체성이 캐속 증가에 시너지 묻히는 용도 밖에 남지 않아서 패시브나 다름이 없는 스킬이 되버립니다 귀문반을 계속 써야할 귀문 슈터 수라나 파동해제/수라진공참 각인 조건부때문에 일부러 귀문반 던질 때나 각인 관리가 빡빡했지 조건부 삭제되고 귀문반 안쓰기 시작하고나선 각인 소모나 각인 증뎀이 플레이에 불편함을 줄 정도는 아니라서 급한 부분은 아닌거 같습니다 사실 조건부야 없애면 좋지만 이제 각인 조건부 및 소모 스킬이 귀문반 부동 두 개 뿐이기도 하고 두 개를 동시에 차용하는 수라가 없기 때문에 뭐(...) 파동각인이란 스킬이 아수라의 정체성을 보여주기도 하다보니까 귀문반/부동에 각인 소모되는 것과 각인 증뎀정도는 남아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귀문반이 모든 직업 기본기 중에 탑클라스로 들어서 필수 스킬이 되어 귀문반 부동 둘 다 쓰게 된다면 각인 패치를 고려할 필요가 있겠지만요 | 20.03.13 01:32 | |

(IP보기클릭)61.80.***.***

까만표범
귀문반은 풀각인풀히트기준 수라 dps원탑스킬로 스포, 각인, 딜편의성의 문제로 기용을 못하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제일 쌘 기본기와 제일 쌘 무큐기중 양자택일을 해야하는 상황 자체가 비정상적이지 않을까요 | 20.03.13 09:25 | |

(IP보기클릭)39.115.***.***

BEST
이정도로 새로운 기능을 더 추가하는건 정작 본인 패치 시즌때는 불가능.. 95제 위치이동 피드백같은건 가능은 할건데 퍼섭초안의 틀을 깨버리는 각인소모관련은 한참 미룰 생각할거 아니면 불가능... 시간적인 문제도있고 기본 기획문제라 이런 피드백은 년단위로 보세요. 경험상 한 3년정도 지나면 몇개는 해주던데
20.03.13 01:27

(IP보기클릭)125.176.***.***

살파 스증 효율이 낮은 건 어찌보면 3칭호 뒤틀린 20살파, 2칭호 왜곡된 20살파의 효율이 그리 크지 않아 굳이 스킬칭호 사는데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일수도
20.03.13 01:46

(IP보기클릭)1.244.***.***

극빙인은 원래 빙결과 전혀관계없는 강제홀딩스킬일텐데..
20.03.13 01:47

(IP보기클릭)110.70.***.***

이렇게까지 많을필요는 없고 1각기 변신기능 삭제 기본기 성능 축소하고 중급 상급스킬 강화 이정도 해주면 적당
20.03.13 09:56

(IP보기클릭)211.105.***.***

바주라 스킬키 누르고 있으면 양자처럼 원하는 구역에 떨구게 하는건 어떤가요 즉발하면 앞에 누르고 있으면 위치 지정이란 느낌으로
20.03.13 10:15

(IP보기클릭)119.198.***.***

청명수라가 너무 간지 터저서 수라가 너무 구려보임 목소리 도트 스킬 이팩트 다멋짐
20.03.13 11:18

(IP보기클릭)39.7.***.***

가장시급한건 컷신,룩바꾸기
20.03.13 12:10

(IP보기클릭)112.164.***.***

진각 할때 숫치만 건들게 아니라 불편하고 개선해야할점도 같이 손보고 나왔음 좋켔는디... 이런때 아니면 진짜 언제 개선해 볼수 있다고;;;;;
20.03.13 13:54

(IP보기클릭)14.4.***.***

개인적으론 - 극빙tp 삭제 (기본적으로 3갈래로 변경) - 귀문/부동 시전시 파각소모x - 바주라 시전시 금강저 풀충전상태로 시작 - 3각 (1각 선택시 1각 후 시전x > 바로시전) 이정도만 바꿔줘도 감사하겠네요
20.03.13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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