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는 점프중에도 사후 조작으로 어느정도 거리는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예시로 거너들의 점프 평타가 있죠.
도약을 쓰면 점프력이 오른만큼 더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론에 들어가서, 광룡은 주기적으로 유저들을 타겟으로 건물잔해를 떨굽니다. 바닥에 떨어진 잔해는 '가시' 가 되어 맵에 반 영구적으로 남아서, 그 위에 올라가면 지속적으로 피격당하며 데미지와 둔화 상태에 걸립니다. 방어력에 올인한게 아닌 이상 정말로
아픕니다. 본인이 상변팔찌를 장비했다면 순식간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믹은 발밑에 빨간 원이 점점 커지는 것으로 낙하 타이밍을 알 수 있죠.
그래서 보통은 맵 구석에 떨어트리는것이 정석이며
파티원과 최대한 겹쳐서 몰아넣는게 상책입니다.
여기서 도약을 써야합니다.
바닥에 깔린 가시는, 말 그대로 바닥에 깔린 것이기 때문에 높이 점프한 상태로 그 위를 지나면 아무런 영향을 안받습니다.
즉, 본인에게 가시가 떨어질거 같으면 도약을 쓴 후, 낙하타이밍 게이지가 다 찰 쯤에 점프해서 기존에 가시가 설치된 지점 위로 올라가서 정확히 가시를
겹쳐서 투하 시키면 공간확보가 수월합니다.
낙하가 확정되면 공중에서 다시 피해줍니다.
이렇게, 가시 타겟팅이 된 파티원이 모두 밀집하게 겹쳐주면 가시 기믹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야생에서는 어렵긴 하겠지만, 두어사람만 그렇게 해주면 난이도가 확 달라요..
물론, 광룡이 가만있지는 않을테니 이것도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요.
광룡은 가시가 제일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딜각이 나와도 가시가 깔려있으면 원치않는 맞딜을 해야하는데.. 그러기엔 너무 아프잖아요.
광룡은 하는 내내 쿨마다 도약 쓰시는게 좋습니다.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예시로 거너들의 점프 평타가 있죠.
도약을 쓰면 점프력이 오른만큼 더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론에 들어가서, 광룡은 주기적으로 유저들을 타겟으로 건물잔해를 떨굽니다. 바닥에 떨어진 잔해는 '가시' 가 되어 맵에 반 영구적으로 남아서, 그 위에 올라가면 지속적으로 피격당하며 데미지와 둔화 상태에 걸립니다. 방어력에 올인한게 아닌 이상 정말로
아픕니다. 본인이 상변팔찌를 장비했다면 순식간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믹은 발밑에 빨간 원이 점점 커지는 것으로 낙하 타이밍을 알 수 있죠.
그래서 보통은 맵 구석에 떨어트리는것이 정석이며
파티원과 최대한 겹쳐서 몰아넣는게 상책입니다.
여기서 도약을 써야합니다.
바닥에 깔린 가시는, 말 그대로 바닥에 깔린 것이기 때문에 높이 점프한 상태로 그 위를 지나면 아무런 영향을 안받습니다.
즉, 본인에게 가시가 떨어질거 같으면 도약을 쓴 후, 낙하타이밍 게이지가 다 찰 쯤에 점프해서 기존에 가시가 설치된 지점 위로 올라가서 정확히 가시를
겹쳐서 투하 시키면 공간확보가 수월합니다.
낙하가 확정되면 공중에서 다시 피해줍니다.
이렇게, 가시 타겟팅이 된 파티원이 모두 밀집하게 겹쳐주면 가시 기믹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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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룡은 하는 내내 쿨마다 도약 쓰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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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때도 중요하죠.. 평상시에도 가시를 저렇게 일점사로 깔면 수월할테니까 써본 글입니다ㅜㅜ | 22.10.31 15: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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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큰콜로니 겹치기 맛좀봐라 하핳하 | 22.10.31 15: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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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으면 좀 더 스무스하니깐요.. 2페때 쥐구멍 들가기 전에도 유용하구요 | 22.10.31 17: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