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이관과 성장 시스템에 대한 개선 패치가 늦었다.
개선 패치 이후 성장 시스템 이용 횟수가 10배로 늘었다.
7월 7일에 이때까지 이관에 사용한 베릴 50%를 페이백 해줄 것이다
이관 시스템의 UI를 개선하여 실수를 줄이고 계승도 한 번에 되게 해볼 것이다.
캐릭터 밸런스 패치는 계속 진행중이다.
메타가 크게 바뀌면서 밸런스가 크게 흔들렸다.
110레벨의 문제인 각종 수저
무력화 시스템은 그로기 시스템에서 나온 것
몬스터가 타이밍을 정하는 그로기 시스템보다는 좀 더 캐릭터가 타이밍을 정하게 해보고 싶었다.
무력화 시스템에서 상변&홀딩을 둘 다 가진 캐릭터가 너무 유리해졌다. (소울, 아수라)
소울은 결전 무기, 아수라는 캐릭터가 강한 것
무력화 시스템 개선 예정
그로기 시스템을 대체한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수저가 되지 않을 정도로 격차를 줄이겠다
무력화 시스템이 타격 외에도 추가할 예정,
패턴 파훼로 무력화 게이지가 차거나 무력화 1번 이후엔 무력화 게이지가 잘 차지 않는 몬스터 등
결전 무기에 대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과드리고 싶다 결전 무기 이후로 캐릭터가 너무 차이가 나게 됐다.
예를 들어 베메는 편의성을 위해 만들었으나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효율을 보이게 됐다.
본서버에 와보니 결전 무기의 밸런스가 심각하게 안맞았다.
다른 장비 밸런스에 신경쓰느라 결전 무기에 대해 많이 신경을 쓰지 못했다는 점에 대해 죄송하다.
밸런스 부서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동안 누적된 자료를 통해 재밸런싱을 해볼 것이다.
채용률이 낮은 무기는 상향할 예정
죄송하지만 결전 무기 밸런싱은 시일이 좀 걸릴 수 있다
근원 무기 상향은 7월 7일
캐릭터 밸런싱도 진행될 예정 소울은 결전 무기 아수라는 캐릭터 자체
성능 보완이 필요한 캐릭터 트슈, 남렌 다크 나이트 등 7개 캐릭터 상향 예정
아이템은 상향 위주로 수정
특정 세팅 강요를 막기 위해 조정할 예정
레이드 컨텐츠에선 코인이나 물약 제한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특정 세팅도 쓸만해질것 (예:노블레스 코드의 과소모 세팅의 단점)
수면이나 석화도 빛을 보게 될것
버퍼난과 딜러난이 동시에 일어나는 구조
일단 버퍼 공급을 늘려볼 예정
버퍼 딜러 전환 리뉴얼 스킬 구조 개선 9월
세라핌과 인챈트리스도 배틀 크루처럼 모드 전환이 가능할 예정
나사우는 특정 기믹(낙하하는 창) 때문에 몬스터 체력이 좀 낮게 설정되어 있음
밸런싱을 통해 과소모 장비들이 오버 밸런스가 되고 과소모 3종 세트가 있는 나사우 파밍을 하게 되어 특정 던전에 몰리게 됨
-2부
신규 악세서리 융합 장비 추가
옵션 레벨 없어도 가치있는 장비
신규 고정 에픽도 추가
수면 석화 등의 장비를 보완할 예정
이스핀즈는 랜덤 획득없이 모든 장비를 올 정가 해야 함
클리어시 정가 재료를 얻을 수 있음
이스핀즈 레이드에선 추가 커스텀 장비는 없지만
기존 커스텀이 좀더 높은 확률로 나옴
이스핀즈 이전 주간던전처럼 입장 횟수가 있는 던전
입장 조건은 마이스터 마스터랑 비슷하거나 낫다 싱글도 있다
중급 던전 폭풍의 역린추가 예정
주간 던전이며 플포 소모 안함, 시간 대비 좋은 보상 가능, 입장 캐릭터수 제한이 존재
기존 리소스 재활용
명성 12000던전은 구만랩~킹 난이도
명성 25000던전은 이스핀즈 진입전 보조 용도
전투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 획득 가능
기존에 없던 소모품도 나오겠지만 강제는 아님
7/7 이스핀즈랑 같이 업데이트 예정
크리처 개편은 모든 시스템이 안정화 된 후에 함
기계 혁명 개전은 1~4인 던전
바칼 레이드는 12인 던전
기계 혁명과 바칼 레이드는 입장횟수가 공유됨
개전만 플레이해도 대다수의 장비를 획득 가능하지만 성장 속도가 레이드보단 느리고 일부 보상은 안나옴
개전에는 바칼 미등장
고정 옵션을 가진 신규 3종 근원 무기 획득 가능
이전 무기를 강제로 바꾸지는 않아도 될 수준
시로코 잔향 융합처럼 융합 신규룩을 가진 융합 무기 존재
융합 장비는 이스핀즈처럼 랜덤 없이 정가 (방어구 5종, 무기 1종)
11월 신규 컨텐츠 대마법사의 차원회랑
주간 입장 레기온 던전
바칼 진입을 돕거나 이미 바칼에 입장한 유저들의 투자 회수가 가능할 예정
이제 한정 미션 수행으로 플레이 포인트 획득 가능.
기존에 피로도를 전부 소모했을때 정도의 플포를 얻을 수 있을 예정
일반던전 히어로즈 노말 이상의 HP 증가폭을 대폭 낮출 예정
밀봉 해제 장비에만 적용 가능
변환한 장비의 재밀봉은 가능
골든 베릴로 입장권 구입 가능
상급던전 리워드 개선-무결점 골든 베릴 백퍼 드랍
상급 던전 재화 카드첩 추가 예정
불합리한 패턴 완화
던전 몬스터는 별 2개 이상 획득해야 부를 수 있음
황금 샌드백 추가 예정
준비되지 않은 던전에도 도트를 새로 작업하는 대작업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렸다.
결투장 시즌 8엔 블레이드와 어썰트도 추가될 예정
상급던전 마스터 입장권 강화
새로운 느낌의 던전과과 보상 획득 가능
라이언 코어를 소모하여 강화하고 입장권에 4가지 추가 옵션이 붙는다.
옵션은 변경 가능
100레벨 이전 스토리 연출을 정비하고 난이도를 세분화할 예정
5/18 퍼섭에 이미 적용 적용 됐으며 본섭엔 6/30 업데이트 적용 예정
마실 밸런스 패치
마실은 원래 좀더 높은 주간던전이 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업데이트 됐을때 엄청난 괴리가 있었다.
일단 특별 조치로 전체 hp 10퍼 하향
12시 방은 80% 하향이 될 예정이니 이때까지 당했던걸 복수하라
현재 판매하는 패키지를 통째로 줄 예정이며 판매하는 아바타와 다른 색상의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다.
가브리엘 계약을 골드로 상시 판매할 예정이며
이제 피시방에선 모든 계약 효과가 적용된다.
남귀검사는 내년 여름
여격투가는 내년에 되면 다행일 정도
도트팀이 고생하고 있다.
진각 연출 단축은 철회하고 다른 쪽에 더 신경을 쓸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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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이 가장 크게 불타던것 대부분이 큰 언급 없이 지나갔으니... | 22.06.18 21: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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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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