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비정상적 종료가 일어납니다. 그게 뭔지 잘 아실 겁니다. 그래서 저희가 어떻게 하는 지도 아실 겁니다.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 유닛이 주술에 걸리고도 깡충거리며 다니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제자리에서 뛸뿐더러 무한히 주술에 걸린 채로 있지도 않습니다.
- 모바일 플레이어의 Steam 로그인이 개선되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전투를 번갈아 선택할 때 발생하던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친구의 게임을 보려고 플레이어 관전을 클릭하면 게임으로 진입할 때 해당 선수를 관전하기 시작합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판을 보는 동안, 준비 단계뿐 아니라 모든 단계에서 전투 미리보기 버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금술사의 산성 스프레이 특수 효과가 올바른 위치에 나타납니다.
- 특수 효과가 업데이트 및 최적화되었습니다.
- 유닛 선택 강조 표시가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UI
- 커서/터치 입력으로 큰 화면과 작은 화면에 별개로 적용되는 UI를 번갈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태블릿 등에서 터치를 위한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면서 동시에 이전 "PC" 모드 UI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모바일 기기에서 큰 화면 UI를 구동하거나 PC에서 작은 화면 UI를 구동했을 때 발생하던 여러 가지 문제도 수정되었습니다.
- 파티를 결성하고 나면, 일반 플레이 버튼으로 파티 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6개 이상 해제되었을 때 인장이 잘려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관전 시 동맹 툴팁이 올바르게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8명이 안 되는 매치에서 순위표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디스럽터와 자연의 예언자에 적용되는 능력 설명이 개선되었습니다.
- 팝업은 부 랭크를 제외하고 주 랭크에서 변경 사항이 있을 때만 제시됩니다.
- 여러 가지 UI 수정 및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인사말을 비롯하여 여러 현지화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매치메이킹
- 하얀 첨탑의 군주 랭크 점수는 표준 ELO 공식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얀 첨탑의 군주를 달성했을 때 획득하는 보너스가 변경되어, 새로운 하얀 첨탑의 군주는 약 15,000점 정도에서 달성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하얀 첨탑의 군주 랭크 점수는 새로운 범위에 맞추면서도 현재 순위표의 순위는 그대로 유지되는 방식으로 전환 및 축약되었습니다.
영웅 변경 사항
가면무사
분노의 칼날
- 가면무사는 일반적으로 회전하는 동안 현재 대상을 계속 공격합니다.
- 기절 효과가 올바르게 정화됩니다. 해당 기절 효과를 적용한 공격으로 분노의 칼날이 발동했더라도 정화됩니다.
오거 마법사
피의 욕망
- 이제 소모 마나가 0입니다.
퍽
위상 전이
- 퍽이 주술에 걸렸거나 기절했거나 대상을 강제로 공격하는 상황에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 기절 효과가 올바르게 정화됩니다. 해당 기절 효과를 적용한 공격으로 위상 전이가 발동했더라도 정화됩니다.
레이저
플라스마 장막
- 1칸 거리에 있는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해진 피해보다 50% 더 큰 피해를 주었음)
- 3칸 거리에 있는 유닛에게 절반의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장막이 수축하는 동안 유닛에게 너무 일찍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래 제왕
부식성 독
- 개편: 모래 제왕이 공격이나 능력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해당 대상은 3.5초 동안 중독됩니다. 독의 지속시간이 다하면, 폭발하면서 피해를 주고 대상에 인접한 모든 적의 공격 속도를 둔화합니다. 독의 지속시간이 다했을 때 대상이 죽지 않았다면, 피해는 절반만 적용됩니다.
- 공격 둔화 지속시간이 3.5에서 1.75로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이 죽었을 때 주는 범위 효과 피해가 [60, 110, 160]에서 [50, 100, 2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속시간 만료 시 주는 범위 효과 피해가 [55, 100, 190]에서 [25, 50,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저격수
- 명사수와 사냥꾼에 더해 투쟁심으로도 간주합니다.
암살
- 대상이 죽으면 다시 시전하지 않습니다. 타당한 다음 대상으로 전환하고 그 시점부터 시작합니다.
파도사냥꾼
- 방어력이 5에서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체력이 [850, 1700, 3400]에서 [1100, 2700, 5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45, 90, 180]에서 [60, 120, 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공격력이 [55, 110, 220]에서 [70, 150, 3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변경 사항
핏빛가시
- 더는 침묵에 걸린/주술에 걸린/지속 능력 유닛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죽지 않는 자의 투구
- 죽지 않는 유닛이 가끔 상대 플레이어에게 라운드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혈귀가 투구를 활성화하지도 않을뿐더러 출혈이 있을 때 죽지도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혈귀로 투구 활성화 가능)
재생의 구슬
- 현재 동작에 더해, 1칸 거리에 있는 아군에게 적용된 쿨다운의 남은 쿨다운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고 25의 마나를 회복시켜 줍니다.
소환의 돌
- 보너스 체력이 번개 감시자의 복제에게는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IP보기클릭)61.38.***.***
7/25 클라이언트의 비정상적 종료를 일으키던 코드를 더 찾아내어 행동 조심하라고 일러두었습니다. 8/8 비정상적 종료를 일으키는 코드를 비정상 분쇄기에 넣어 종료시켰습니다. 8/15 비정상적 종료가 일어납니다. 그게 뭔지 잘 아실 겁니다. 그래서 저희가 어떻게 하는 지도 아실 겁니다.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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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얘네는 패치개발진이 게임 많이 하나보다 진짜 패치가 적절하네
(IP보기클릭)221.153.***.***
6투쟁 개꿀 되버렸네...
(IP보기클릭)121.165.***.***
파도사냥꾼 떡상이네요.
(IP보기클릭)211.184.***.***
3헌이랑 4/6고 스시락 경쟁 치열해지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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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투쟁 개꿀 되버렸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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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5 클라이언트의 비정상적 종료를 일으키던 코드를 더 찾아내어 행동 조심하라고 일러두었습니다. 8/8 비정상적 종료를 일으키는 코드를 비정상 분쇄기에 넣어 종료시켰습니다. 8/15 비정상적 종료가 일어납니다. 그게 뭔지 잘 아실 겁니다. 그래서 저희가 어떻게 하는 지도 아실 겁니다. 그런데 그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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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사냥꾼 떡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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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헌이랑 4/6고 스시락 경쟁 치열해지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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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253084217
고를 수 있는 완제품 퍼다주고 템 교체도 자유로운 마당에 효과들도 파격적이라 템칸 늘리면 혼파망일거 같네요 | 19.08.16 11: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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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47.***.***
onlyNEETthing4
핫픽스 됐습니다 | 19.08.16 12:43 | | |
(IP보기클릭)116.124.***.***
대처가 상당히 빠르네요 | 19.08.16 13: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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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얘네는 패치개발진이 게임 많이 하나보다 진짜 패치가 적절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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