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징징]바썬 3페이즈의 제일 큰 문제 [3]




(86469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24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25.177.***.***

BEST
솔직히 이번 파밍방식은 이해가 좀 안갑니다. 히기어에 거래 1회제한을 둬서 지갑전사들 수요에 맞추면서 일반유저들도 익텐만 맞추고 플레마로 수입을 보게 만들든가 천장을 만들어서 라이트유저들도 언젠간 히기어 풀셋을 맞출수 있게 하든가 하면 좋았을텐데, 헤비유저와 라이트유저 모두가 피로감만 느껴지게 만드는 이상한 방식이에요.
20.08.20 18:48

(IP보기클릭)125.177.***.***

BEST
솔직히 이번 파밍방식은 이해가 좀 안갑니다. 히기어에 거래 1회제한을 둬서 지갑전사들 수요에 맞추면서 일반유저들도 익텐만 맞추고 플레마로 수입을 보게 만들든가 천장을 만들어서 라이트유저들도 언젠간 히기어 풀셋을 맞출수 있게 하든가 하면 좋았을텐데, 헤비유저와 라이트유저 모두가 피로감만 느껴지게 만드는 이상한 방식이에요.
20.08.20 18:48

(IP보기클릭)125.128.***.***

솔직히 김홍규 본인이 대놓고 바썬 3페 클리어 가능하면 파밍이 빨리 끝날거라고 해놓고선 실제로 해보니.. 이거 하란건지부터가 의문이더군요.. 차라리 재료랑 기어 드랍율을 다르게 해서 파밍기간을 한 1~2개월 사이로 잡게 했으면 욕을 덜 먹었을거라 생각합니다.
20.08.20 20:25

(IP보기클릭)182.215.***.***

하다못해 천장식으로 100판당 엠버 1개씩 준다고 햇으면 이정도까지는 불 안탔을텐데
20.08.22 01:12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3)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49)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글쓰기
공지
스킨


864692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39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소울워커

평점
8.7
장르
MORPG
한글 지원
미지원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미정
개발사
라이언 게임즈


유통사
일정
[출시] 2016.04.06 일본 (온라인)
[OBT] 2016.03.30 일본 (온라인)
[출시] 2016.12.22 한국 CBT (온라인)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