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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생각해본 강화 천장 시스템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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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440 | 댓글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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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5.***.***

BEST
와우 군단 전설이 불운 보정이 있었다지만... 종류가 엄청 많아서 의미가 없었죠. 오죽하면 2전설까지 코어 아니면 다시 키우는 리셋마라 얘기까지 나왔을까요 반면 강화는 길이 하나뿐이죠. 강화단계 업. 그래서 확률 건드리기도 매우 힘들겁니다.
18.08.12 00:33

(IP보기클릭)211.226.***.***

전 한 200트 넘어가면 실패때마다 한 0.5~1%씩 증가하면 괜찮을듯 싶네요.
18.08.11 22:34

(IP보기클릭)58.76.***.***

괴물괭이
그것도 좋지만, 처음부터 쌓여가던지, 늦게 발동이면 100트 정도부터는 시동 걸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 18.08.11 22:49 | |

(IP보기클릭)42.29.***.***

통계를 내고 하위 #%에 대해 구제책으로 기능했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9강까지 평균 150트다 이러면 하위 30는 한 180트다 이러면 60트마다 1회 확정 강화라던가...
18.08.11 22:44

(IP보기클릭)58.76.***.***

수정불가
좀 안정적이었으면 좋겠어요. 당장 제 경험만 해도 보니악 장비 9강 간거 들쭉날쭉이 ... | 18.08.11 22:45 | |

(IP보기클릭)211.225.***.***

500트 안에는 무조건 9강 완성된다면 받아들일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18.08.11 22:44

(IP보기클릭)58.76.***.***

루리웹-5836138087
빡세군요. 500트ㄷㄷ | 18.08.11 22:46 | |

(IP보기클릭)110.46.***.***

확률 자체를 증가시켜주는 방식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수준을 몇배나 뛰어넘을 정도로 성공률을 올려줍니다. 차라리 폰겜처럼 100트 실패 스택 쌓이면 확정권 한장 주는 방식이면 모를까 확률 자체를 점차적으로 올리는 방식으로 한다면 9강 공제 이런게 당연해질지도 모릅니다.
18.08.11 22:47

(IP보기클릭)58.76.***.***

색종이244
수치야 조절의 문제죠. 낮게 가자면 트라이당 +0.01% 라던지요. 강화천장 방식의 가장 깔끔한게 말씀하신 방법인데, 그래도 확률 방식이 재밌을거 같아서 생각해봤어요. | 18.08.11 22:53 | |

(IP보기클릭)223.39.***.***

색종이244
분명 와우 군단 전설의 불운 보정이 이런 방식이었는데 전설 드럽게 안나왔었단 말이죠.... 확률을 얼마나 개떡같이 해놨던건지 | 18.08.12 00:08 | |

(IP보기클릭)121.145.***.***

BEST
푸른새싹
와우 군단 전설이 불운 보정이 있었다지만... 종류가 엄청 많아서 의미가 없었죠. 오죽하면 2전설까지 코어 아니면 다시 키우는 리셋마라 얘기까지 나왔을까요 반면 강화는 길이 하나뿐이죠. 강화단계 업. 그래서 확률 건드리기도 매우 힘들겁니다. | 18.08.12 00:33 | |

(IP보기클릭)218.148.***.***

테라 같네요
18.08.11 23:51

(IP보기클릭)119.75.***.***

제가 생각한 최대의 타협선은... 그냥 6강까지는 노 파괴가 가장 좋은 듯 합니다. 그럴 경우 파방권도 안 들어 갈 테니까요.
18.08.12 0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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