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소 화기교복에 기본 텔런트 절멸+경계 에서
의외로 절멸이 엄청 갓텔렌트인가란 의문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25번 중첩 버프로 25%까지 데미지를 증가(합연산)시킨다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발동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게 아닐까 란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900RPM 파마스를 기준으로
1분당 900발을 사격한다고 볼 때
1초당 15발이 사격된다고 계산한다면...
치명타가 들어갈 확률을 MAX 60% 세팅했다고 가정해도
실제 치명타는 15 x 0.6 = 9 발이 사격되어(한발도 빗나가지 않고 적중했다고 가정)
9%의 데미지 증가가 이루어지고
25%의 데미지까지 증가하려면 대략 2~2.5초 이상, 총알이 빗나가 치명타가 잘 들어가지 않으면
3초이상?도 걸릴수 있다 생각해본다면...
정말 갓텔런트인가란 의문이 듭니다~
그리고 특히 경계는 피격당할시 4초의 버프 딜레이가 생기는데(은총은 3초)
4초 동안 총을 안쏘고 엄폐후 다시 사격할 때 보통 거의 절멸 버프가 초기화(5초 유지) 되어
다시 스택을 쌓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실전에서 효율이 별로일것 같아서요~
차라리 펄스를 지원받아 감시병(15% 증폭, 곱연산?) 이나 다른 15%짜리 스킬이 더 효율적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도발적인 질문 한번 드려봅니다~
(IP보기클릭)118.235.***.***
감시병은 곱연산이 맞는데 유리대포 같은 최종대미지 곱연산이 아니라서 절멸 최대버프보단 낮습니다.(불꽃보단 높음) 절멸은 스택을 빨리 쌓아야하기 때문에 고RPM 무기들이 잘어울리고 단발성 무기류(소총, 권총 등)에는 어울리지않아서 소총류를 혼용한다면 절멸보단 감시병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경계는 맞으면 꺼지기때문에 우각빼꼼샷을 잘 써야하고 어차피 우각을 노릴거면 집중을 쓰는게 더 낫단 생각입니다. 약간 별개로, 과충전 펄스에는 적용대상이 받는대미지15% 증가라는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레이드에서 과충전 지원받아 쏘면 절멸 이상의 대미지를 줄 수 있을 겁니다. 받는대상적용이라 공대원 전체의 대미지도 증가되구요.
(IP보기클릭)222.98.***.***
말머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 저도 절멸 탤런트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따지고 보면 비슷한 원리들의 효과들이 있더라고요 절멸도 결국 타격될 수록 버프가 쌓이는 건데 타격을 하려면 당연히 총기의 총알을 소비해야죠 (= 사격 및 적중해야 됨 > 화력 버프 > 결국 총알이 소비됨) 결과적으로 총알이 소모될 수록 (적중 및 사격지속 등 물론 세부충족조건을 다르지만) 화력에 버프되는 원리의 효과들이 생각나는데 절멸 / 낙천 / 중압감 / 빠른손 / 떨리지 않는 손 / 신중함 / 텅 빈 탄창 / 공급 과잉 / 광란 / 부메랑 위 탤런트들은 결국 총알을 소비하면 할 수록 (총알 모두 소진 후, 탄창 교환 포함) 화력에 버프가 되는 특성 (조작력 포함) 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위의 탤런트 중에서도 특히 데미지와 관련된 효과들은 탄이 빗나가면 빗나갈 수록 실제 TTK에 직접적 영향들이 오고요 그래서 비교적 제약 조건이 고정된 (?) 느낌의 탤런트를 애용합니다. 지지대, 감시병, 불꽃 (불꽃은 드론이 터지거나 쿨타임 도는 동안에는 로스난다고 여기지만) 그리고 특히 레인저요 (딜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사거리 안에서, 거리가 멀 수록 데미지 버프이기에 적이 근접해 있으면 비효율적이지만 결국 리스크는 없는 버프뿐인 효과 맞거든요) 비슷한 성격들의 효과들 (또다른 예로 '적 처치시' 같은) 을 숙지해놓는건 궁합/조합을 연구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원하는 장비를 다 갖추고나서 느끼는게 역시 최고의 화기는 숙련된 손꾸락하고 상황판단능력, 숙지된 공략법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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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160.***.***
맞는말인데 여러가지 상황을 다 봐야합니다. 감시병도 제법 좋은 옵인데 본문처럼 지원을 받아야하는거고 기술전문화 찍어서 도트사이트 넣으면 부품 하나 뺴는 효과고요.....물론 치명타 넘쳐나면 좋은 선택이겠네요. 다만 다른 빌드에서 감시병을 쓰거나 솔플에서는 절멸도 나쁘진 않습니다. 전 레이드에서는 절멸이나 감시병대신 흉포한 평정심으로 12% 증뎀을 공대원 전원에게 주고있어요. 방패 안들고 엄폐플레이시에는 절멸이나 감시병보다도 훨 좋습니다.
(IP보기클릭)183.99.***.***
쉬지않고 우각잡고 빼꼼딜하는 능력자에게 맞지요. 숨어서 싸울경우 터렛에 동기화 감시병(경계태세)도 괜찮은데 이겜 적들 사격솜씨가 좋아서 경계 유지하기도 어럅고 생존력에도 문제가 발생하기때문에 제한적이긴합니다.
(IP보기클릭)14.160.***.***
맞는말인데 여러가지 상황을 다 봐야합니다. 감시병도 제법 좋은 옵인데 본문처럼 지원을 받아야하는거고 기술전문화 찍어서 도트사이트 넣으면 부품 하나 뺴는 효과고요.....물론 치명타 넘쳐나면 좋은 선택이겠네요. 다만 다른 빌드에서 감시병을 쓰거나 솔플에서는 절멸도 나쁘진 않습니다. 전 레이드에서는 절멸이나 감시병대신 흉포한 평정심으로 12% 증뎀을 공대원 전원에게 주고있어요. 방패 안들고 엄폐플레이시에는 절멸이나 감시병보다도 훨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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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지않고 우각잡고 빼꼼딜하는 능력자에게 맞지요. 숨어서 싸울경우 터렛에 동기화 감시병(경계태세)도 괜찮은데 이겜 적들 사격솜씨가 좋아서 경계 유지하기도 어럅고 생존력에도 문제가 발생하기때문에 제한적이긴합니다.
(IP보기클릭)118.36.***.***
모든종류의빠돌이 개극혐
감시병이 15% 증폭이 아닌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9GfCZrPp9g8 | 21.07.26 16:08 | |
(IP보기클릭)175.213.***.***
모든종류의빠돌이 개극혐
감시병은 곱연산 절멸은 합연산이 맞아요. 번역과정에서 잘못된건데 감시병은 amplify 로 곱연산 절멸은 increase로 합연산이 맞습니다. | 21.07.26 16:10 | |
(IP보기클릭)164.125.***.***
아 그렇군요. 역시 원문을 봐야 하네요 ㅋ... | 21.07.26 16:11 | |
(IP보기클릭)222.9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4077985675
| 21.07.26 16: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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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시병은 곱연산이 맞는데 유리대포 같은 최종대미지 곱연산이 아니라서 절멸 최대버프보단 낮습니다.(불꽃보단 높음) 절멸은 스택을 빨리 쌓아야하기 때문에 고RPM 무기들이 잘어울리고 단발성 무기류(소총, 권총 등)에는 어울리지않아서 소총류를 혼용한다면 절멸보단 감시병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경계는 맞으면 꺼지기때문에 우각빼꼼샷을 잘 써야하고 어차피 우각을 노릴거면 집중을 쓰는게 더 낫단 생각입니다. 약간 별개로, 과충전 펄스에는 적용대상이 받는대미지15% 증가라는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레이드에서 과충전 지원받아 쏘면 절멸 이상의 대미지를 줄 수 있을 겁니다. 받는대상적용이라 공대원 전체의 대미지도 증가되구요.
(IP보기클릭)118.36.***.***
오홋~ 감사합니다~ 과충전 펄스 효과, 이것도 한번 살펴 봐야 겠습니다~ | 21.07.26 16:14 | |
(IP보기클릭)222.98.***.***
말머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 저도 절멸 탤런트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따지고 보면 비슷한 원리들의 효과들이 있더라고요 절멸도 결국 타격될 수록 버프가 쌓이는 건데 타격을 하려면 당연히 총기의 총알을 소비해야죠 (= 사격 및 적중해야 됨 > 화력 버프 > 결국 총알이 소비됨) 결과적으로 총알이 소모될 수록 (적중 및 사격지속 등 물론 세부충족조건을 다르지만) 화력에 버프되는 원리의 효과들이 생각나는데 절멸 / 낙천 / 중압감 / 빠른손 / 떨리지 않는 손 / 신중함 / 텅 빈 탄창 / 공급 과잉 / 광란 / 부메랑 위 탤런트들은 결국 총알을 소비하면 할 수록 (총알 모두 소진 후, 탄창 교환 포함) 화력에 버프가 되는 특성 (조작력 포함) 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위의 탤런트 중에서도 특히 데미지와 관련된 효과들은 탄이 빗나가면 빗나갈 수록 실제 TTK에 직접적 영향들이 오고요 그래서 비교적 제약 조건이 고정된 (?) 느낌의 탤런트를 애용합니다. 지지대, 감시병, 불꽃 (불꽃은 드론이 터지거나 쿨타임 도는 동안에는 로스난다고 여기지만) 그리고 특히 레인저요 (딜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사거리 안에서, 거리가 멀 수록 데미지 버프이기에 적이 근접해 있으면 비효율적이지만 결국 리스크는 없는 버프뿐인 효과 맞거든요) 비슷한 성격들의 효과들 (또다른 예로 '적 처치시' 같은) 을 숙지해놓는건 궁합/조합을 연구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원하는 장비를 다 갖추고나서 느끼는게 역시 최고의 화기는 숙련된 손꾸락하고 상황판단능력, 숙지된 공략법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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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이 우각 자리를 내주면 집중+경계 조합만큼 강한게 없더군요. 특히 한곳에서 오래 싸우는 서밋에서 최고의 화기셋인것 같아요. | 21.07.27 21: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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