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1. 무기는 왜 카멜레온인가?
가. 방어속성과 합연산되지만 매우 괴랄한 수치의 3단 자버프
나. 강력한 버스트 DPS와 더불어 재장전버프를 통한 압도적인 지속 DPS
다. 간단한 투자만으로 완성되는 자기완성형 무기 (자체수급 치명타확률 55%)
라. 스택 관리가 귀찮음. 숙련되면 금방금방 채우지만 숙련되기 전에는 상당히 난감
마. 합연산이라는 마법같은 단어는 대부분의 화력관련 투자를 무용지물로 만들어버린다.
2. 역화는 왜 안될까?
가. 출혈저항에 투자하는것 자체가 손해
나. 치명타데미지와 일반 데미지간의 엄청난 간극으로 보이는 피해량에 비해 DPS는 의외로 낮음
다. 재장전 관련 자버프가 없어 2탄창, 3탄창으로 넘어가면서 생기는 지속DPS는 처참함
라. 상저탱킹 빌드의 가능성을 점칠수 있으나 그거 필요한 상황엔 그냥 카멜을 들어도 별 차이 없고 탐식자를 들면 더 좋다.
3. 무자비 버그가 있던데?
가. 재미는 있는데 솔직히 약함
플레이 팁
1. 기본적으로 남들 도움 없이 자생하는방향으로 설계됨. 아군이 너무 잘눕는다 싶으면 부활하이브를, 흐름을 끊어주면 좋다 싶으면 CC를 들거나 화력이 부족하다 하면 화염방사병의 강습방패를 사용하는 등 유연한 스킬선택이 필요.
2. 방패는 폭발물 피해를 5~10배로 받음 유탄이 날아온다 싶을땐 엄폐하거나 몸으로 받아내는게 덜아프다.
3. 아무생각없이 정면으로 뛰어나가는건 지양. 일단 맵 한번 살펴보고 나대야할지 중견딜러역할을 할지 선택해야함. 중견수로 놀더라도 딜이 안되는건 아니다.
4. 전설훈타같이 분쟁 풀파밍 유저보다 더 쎈. 너무 압도적으로 강한 친구들한텐 엇 하는 순간 찢길수 있으니 상대를 잘 봐가며 개기는게 좋다.
차후 검증간 성능부족으로 아쉽게 탈락한 빌드들을 모은 예능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노란 정예몹이랑 맞딜치는 주제에 헤헌으로 4천까진 뽑아먹는 튼튼한 돌격스나?
119.198.***.***
이건 그나마 최적화 작업대 나와야 도전해볼만 하네요... 지금 상태에서는 파밍난이도가 몇백시간을 쏟아부어도 될지말지 장담 못하는 ... ㄷㄷ
221.145.***.***
치확 부옵션에 모두 투자하더라도 치확 55%가 나와서 조작력에 줄 여유가 없습니다. 공격모듈을 쓴다면 할 말 없지만 보루에 공격모듈 들려서 쓸바에야 그냥 카멜쓰고 말죠. 메멘토같은 경우는 메멘토 유무에 따라 화력 70만 정도와 메멘토 고유옵션인 스킬효율35%를 따라잡을 물건이 없습니다. 스킬효율과 추가방어도, 방어도 재생에 따라서 속성배분도 매우 공격적으로 잡았구요. 알파브릿지 셋을 단일템에 때려박은 물건인데 차라리 위협전술을 빼고말지 메멘토를 빼는건 전 그다지 별로라고봅니다.
118.37.***.***
221.145.***.***
감사합니다 | 20.11.08 00:17 | | |
124.53.***.***
221.145.***.***
초창기 카멜보는 느낌입니다. | 20.11.08 00:18 | | |
59.18.***.***
221.145.***.***
살려줘요 | 20.11.08 00:18 | | |
211.40.***.***
221.145.***.***
죄송합니다 | 20.11.08 00:19 | | |
118.235.***.***
118.235.***.***
아 방찐셋은 외국분들이 처음엔 뭐라하다가 돌고나면 세팅 어찌되냐거 많이 물어보고 친추 걸더군요 ㅎㅎ | 20.11.07 17:45 | | |
221.145.***.***
Lancerevo6
치확 부옵션에 모두 투자하더라도 치확 55%가 나와서 조작력에 줄 여유가 없습니다. 공격모듈을 쓴다면 할 말 없지만 보루에 공격모듈 들려서 쓸바에야 그냥 카멜쓰고 말죠. 메멘토같은 경우는 메멘토 유무에 따라 화력 70만 정도와 메멘토 고유옵션인 스킬효율35%를 따라잡을 물건이 없습니다. 스킬효율과 추가방어도, 방어도 재생에 따라서 속성배분도 매우 공격적으로 잡았구요. 알파브릿지 셋을 단일템에 때려박은 물건인데 차라리 위협전술을 빼고말지 메멘토를 빼는건 전 그다지 별로라고봅니다. | 20.11.08 00:17 | | |
183.97.***.***
쓰신글도 맞지만 카멜보다 공격모듈쓴 자유가 좋을때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메멘토의 경우 스킬효율이 워낙 좋지만 막상 해보면 솔플이 아닌이상은 생각보다 스텍 만드는데 시간이 많이걸리고 당장 필요한 보너스 방어도가 5초 유지에 일단 킬을 하고 먹으러 가야되는게 문제입니다 아드레날린은 그냥 근접하면 보너스방어도가 생기다보니 딜량이 너무 벌어지더군요 스텍 모을 필요없이 자유로 몸샷 크리 200만하고 스텍 모아서 줏어먹고 200만은 차이가 너무 컸습니다 그래서 아드레날린이 더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개념님 글 자주보다보니 저도 나름 테스트를 해본 결과이기도 했구요 크리율 같은경우는 47프로 정도 마추고 무기조작력 2개 정도 챙기는게 더 좋았던게 자유 반동이 조작력 없을때 제 손이 문제인지 반동 잡기 너무 힘들더군요 그러다보니 챙기기 시작을 했는데 결과적으론 딜량은 더 잘나오게 됬습니다 탄샘이 엄청 크더군요 | 20.11.08 01:39 | | |
112.154.***.***
221.145.***.***
감사합니다 | 20.11.08 00:19 | | |
175.223.***.***
221.145.***.***
모듈 우선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 20.11.08 00:19 | | |
119.198.***.***
이건 그나마 최적화 작업대 나와야 도전해볼만 하네요... 지금 상태에서는 파밍난이도가 몇백시간을 쏟아부어도 될지말지 장담 못하는 ... ㄷㄷ
221.145.***.***
하다보니 되긴 하더랍니다. | 20.11.08 00:19 | | |
14.53.***.***
121.130.***.***
222.236.***.***
121.140.***.***
119.205.***.***
124.56.***.***
124.56.***.***
포격댕댕이 때문에 체력이 닳아버리면 메멘토로는 답이 없길래 아드레날린으로 채용했더니 한결 쉬워졌습니다. | 20.11.11 15:37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59.6.***.***
네임드류
메멘토 특급 가방이요 | 20.11.30 07:15 | | |
59.6.***.***
183.100.***.***
59.6.***.***
제작테이블에서만 만들수있는 급조한 아이템으로 랜덤 브랜드 위쪽에 자리하고 있을겁니다 | 20.11.29 17:30 | | |
183.100.***.***
팔뚝 표시는 먼가요 ;;? | 20.12.05 03:27 | | |
59.6.***.***
메멘토 특급가방이요 | 20.12.05 10:17 | | |
12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