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 - 무자비한 창고행으로 변모..... 많은 피드백을 받아 본섭에서 증폭,폭파 각각 700 or 800으로 증가가 필요할 듯. 페이즈2에서는 op 였으나
페이즈3에서는 본섭 똥멜레온 처럼 변하였다.
불쾌 - 페이즈2에서 다수의 적에게 상태이상을 입혀도 단 한 명에게만 불쾌 디버프가 들어가던 것이 이제는 각각의 적에게 불쾌 디버프가 바로 들어간다. 상향수준의 툴팁 수정
cc 관련
무력화 cc는 이제 신중히 사용하며 전선을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쓰게 바뀌었고 딜 관련 cc는 지난주와 비교하면 선녀처럼 바뀌었음. cc관련 빌더들의 피드백을 능숙하게 잘
받아드린 듯
긴급지휘명령,이클립스 프로토콜 - 지난주 상태이상 저항 수치 조정으로 떡락했으나 다시 선택해서 쓸 만한 셋팅으로 상향되었음
단, 이클립스는 돼지를 만날 시 도망 갈 것
역병 - 지난주부터 기계류 적들에게도 역병 디벞이 들어가서 역시 상향되었다고 생각함 이러한 변경점이 본섭에 갈시 딱히 특급 무기를 사용하지 않던 딜러들이 사용해도 될 무기로
채택될 가능성이 높아짐
독수리 - 부착물중 하나가 무기 조작력을 부여하여 컨트롤에 있어서 상향
빅혼 - 돌격소총 뚝배기 셋팅 시 상위티어 아이템으로 바뀜 풀 스택 시 헤드샷 대미지 +100%으로 적의 머리를 시원하게 뚫을 수 있게 됨
카멜레온 -본섭과 비교하면 선녀, 버프 유지하려면 과감한 돌격 및 빠른 적 사살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