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방문

[정보] 에피소드 업데이트(타이틀 업데이트 5) 테스트서버 정보(7월 4일 기준) [13]





[광고]
글꼴

 

안녕하세요~

7월 1일부터 시작한 테스트 서버 패치내용들입니다.
아래 내용들은 7월 4일까지 적용 되었거나 혹은 테스트 기간 내 테스트가 예정된 내용들입니다.

최종 적용 내용은 당연히 아직 안나왔습니다. 적용 일정 역시 7월 중 예정되어 있다는 부분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ps.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도움되신다면 유튜브 구독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위 영상들의 핵심 내용들입니다.


PTS 일정 7월 1일~10일


에피소드 업데이트 1 : D.C 아웃스트릭
메인 스토리 미션 2개 추가
ㆍ매닝 국립 동물원 : 에밀린 쇼와 아웃캐스트 상대, 요새급 규모
ㆍ캠프 화이트 오크 : 블랙 터스크와 도주한 엘리스 대통령 상대, 에피소드 업데이트2 : 팬타곤 라스트 캐슬로의 연결고리

신규 게임 모드
ㆍ탐험 모드 추가 : 7월 5일 오전부터 PTS에서 테스트 가능
   - PVE 위주의 게임모드로 켄리 대학을 배경으로 3개의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모드
   - 탐험 모드를 통해 신규 특급 무기 다이아몬드백 획득 가능

신규 아이템 & 특수효과 추가
ㆍ돌격소총 : 카빈 7
   - 5.56mm 기반, 790RPM, 30발
ㆍ경기관총 : 스토너 LMG
   - 벨트급탄식 경기관총, 580RPM, 200발
   - 전용 총구 부품 고정부착(정예 상대 추가 피해 5% 소음기)
ㆍ신규 돌격소총 특수효과 : Overflowing 3번째 완전히 빈 탄창을 재장전 할 때 2배의 탄약 장전
ㆍ신규 경기관총 특수효과 : Overwhelm 제압되지 않은 적을 제압할 때 무기 대미지 5% 상승, 10초간 지속, 최대 5스택

신규 특급 아이템 추가
ㆍ다이아몬드 백
    - 1886 기반으로 추측되는 레버액션 소총, 100RPM, 5발
    - Agonizing 바이트(글에 포함 불가능 단어라네요) : 랜덤하게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적을 적중시키면 치명타가 발생하고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 뒤 다른 적에게 표식이 적용됩니다. 또는 재장전할 때 표식의 적용 대상이 바뀝니다.
    - Deep Fangs : 표식이 적용된 적 5명을 사격하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10초간 모든 사격피해가 치명타로 적용, 재장전 속도가 50% 증가, 추가 피해 20% 증가
    - 재장전 할 때 3초간 20%의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총기가 수납상태일 때 재장전 또는 현재 장착중인 무기를 사이클 했을 때 2초간 8%의 추가 방어력을 얻습니다.

ㆍ블랙 터스크 스페셜 유닛 글러브(BTSU 글러브)
    - Elemental Gadgetry : 상태이상을 유발하는 스킬들의 상태이상 지속시간이 50% 증가하고 50%의 스킬가속을 얻습니다.
    - Energy Infusion : 적에게 상태이상을 적용할 때 장갑이 해당 상태이상을 60초간 퓨징합니다. 퓨징 된 상태에서 장비의 유틸리티 능력 개수 당 스킬 대미지, 회복량, 수리량, 지속시간이 10% 증가합니다.
    - Charged Proxies : 투척형 스킬이 투척된 1.25뒤 폭발하여 6m범위에 장갑에 퓨징된 상태이상 효과를 적용합니다. 장갑에 퓨징된 상태이상과 동일한 상태이상에 걸린 적에게 스킬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ㆍ스킬 빌드 조정 : 개발자 코멘트
최근 유행하고 있는 다양한 빌드들을 살펴 봤음. 강력하고 재미있고 효과적인 빌드들이 유행하고 있다고 생각함. 반면 폭발물 위주의 빌드를 비롯한 스킬빌드는 재미있고 다뤄보고 싶은 플레이어는 많지만 경쟁력이 떨어진다고 판단했음. 이번 조정에 있어서 스킬파워 3천을 목표로 할 때 포기하게 되는 다양한 대미지 보너스를 상쇄할 수 있는 효과에 대해 고민했고 피해 구조와 생존 구조를 분석했음. 이를 토대로 얼마나 빨리 적을 처치 할 수 있는지, 컨텐츠에 잘 부합하는지 등을 스킬에 매핑하는 과정을 거쳤음. 그 뒤 각 스킬별로 버스트, 서스테인, 단일타겟 대미지 등과 생존성을 고려하여 대미지 빌드(적색 능력치 위주), 탱크 빌드(청색 능려치 위주)와 비슷한 효과성을 낼 수 있도록 조정했음. 이번 테스트 서버에서 볼 수 있는 조정은 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적용했음.

ㆍ스킬 빌드 조정 : 스킬 가속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Cooldown Reduction)은 스킬 가속(Skill Haste)로 대체됨. 100%의 스킬 가속 효과는 50%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와 같은 효과를 냄. 이는 자동차의 속도가 100% 증가하면 목적지에 도달하는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과 비슷함. 이를 토대로 다음과 같은 기본 변경점이 적용됨
    - 스킬 가속의 하드캡 제거 ▶ 유틸리티(전지) 속성의 스킬 가속효과 얻을 수 있는 범위 25% 상향조정
    -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의 수치가 스킬 가속으로 대체됨. 이 과정에서 33%의 수치 상향이 적용 됨.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특수효과는 스킬 가속 20%로 변경되었음.

ㆍ스킬 빌드 조정 : 모듈
전문화 효과로 얻는 모듈을 포함하여 대부분 모듈의 수치가 상향 조정되었음. 
아래 수치는 스킬파워 요구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하이브
       Extra Payload - 대미지 증가 효과가 30%에서 100%로 증가
       Experimental Blend - 생명력 회복 효과 계산 방식이 일반 수치에서 퍼센테이지로 변경
       Nitroglycerin Mixture - 대미지 증가 효과가 30%에서 100%로 증가, 
                                 회복효과 +50% 증가 변형 추가
       Cooling Vents - 스킬 가속 효과가 20%에서 100%로 증가
       Internal Storage - 추가 수량이 30%에서 100%로 증가
       Swarm Control - 추가 수량이 30%에서 100%로 증가
       하이브 범위 증가 모듈의 범위 증가 60% ▶ 100%

    - 터렛
       Magnetic Rail - 대미지 증가 효과가 30%에서 150%로 증가
       Lubrication Gel -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60%에서 100%로 증가
                           화상 지속시간 100% 증가 변형 추가
       Cyclone Magazine (Generic) - 박격포 터렛 탄약 +4 모듈 추가
       Cyclone Magazine (Demolitionist) - 스킬파워 요구치 삭제(전문화 모듈)
       Spare Parts – 스킬 가속 효과 20%에서 50%로 증가
       Organic Circuits –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60%에서 100%로 증가
       Ammo Box – 박격포 터렛 범위 50% 증가 효과 변형 추가
       SHD CPU V.2 (Generic) – 대미지 증가 효과 7%에서 150%로 증가, 획득 가능 모듈화
       SHD CPU V.2 (Demolitionist) – 스킬파워 요구치 삭제(전문화 모듈)
       Multi-tool – 스킬 가속 효과 20%에서 50%로 증가
       포격 터렛 싸이클론 탄창(탄약 증가) 모듈의 수량 증가 4발 ▶ 20발
       포격 터렛 탄약 박스(탄약 증가) 모듈의 수량 증가 4발 ▶ 20발
       저격 터렛 탄약 박스(탄약 증가) 모듈의 수량 증가 6발 ▶ 30발

    - 펄스
       Nickel-Chromium Wire – 스킬 가속 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원격 펄스의 스킬 가속 효과 200% 증가 변형 추가
       Silicon Carbide Coil – 차징속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Exploded Blueprint – 스킬 가속 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Heating Mantle – 자징속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Directional Transmitter (Gunner) – 범위 증가효과 30% 증가로 조정
       Microwave Amplifier (Gunner) – 혼란상태 지속시간 30% 증가로 조정

    - 파이어 플라이
       Alignment Valve – 대미지 100% 증가 효과 변형 추가
       Tungsten Compound - 대미지 100% 증가 효과 변형 추가
       Propantriol Adhesive – 스킬 가속 효과 40%에서 100%로 증가
       Microfiller Resin - 스킬 가속 효과 40%에서 100%로 증가
       파이어 플라이 표적 증가 모듈의 최대치 증가 3개 ▶ 5개

    - 대인유도지뢰
       Mini Electric Motor – 스킬 가속 효과 40%에서 100%로 증가
       Delivery System Upgrade – 대미지 100% 증가 효과 변형 추가
       Ball Bearings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100%로 증가
       Magnetic Disc (Generic) – 스킬 가속 효과 100%로 증가
       Magnetic Disc (Survivalist) – 스킬 파워 요구치 삭제, 스킬 가속 효과 80%로 증가
       Phosphorus Ingredient – 회복 속도 증가 60%에서 100%로 증가
       RDX Pellet Payload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100%로 증가
                               +100% 화상 지속시간 증가 변형 추가
       Larrea Tridenta Infusion (Generic) – 회복 속도 증가 100%로 증가
       Larrea Tridenta Infusion (Survivalist) – 스킬 파워 요구치 삭제.          
                                                  회복 속도 증가 14.5%에서 50%로 증가

    - 화학 물질 발사기
       Piranha Solution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100%로 증가
                            +100% 화상 지속시간 증가 변형 추가
       Chromatics Training – 범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Slip Fit Tube – 스킬 가속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Cell Penetrating Peptide – 회복 속도 증가 60%에서 100%로 증가
       Hydrochloric Infusion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100%로 증가
       Ultra-Thin Cartridges – 범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Liquid Nitrogen Cooling System –스킬 가속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Pharmacokinetic Enhancer – 회복 속도 60%에서 100%로 증가

    - 드론
       Graphene Battery (Generic) – 지속시간 100% 증가
       Graphene Battery (Sharpshooter) – 스킬 파워 요구치 삭제, 지속시간 80% 증가
       Electric Soldering Tool – 스킬 가속 효과 40%에서 100%로 증가
       Gimbal Vibration Damping – 생명력 증가 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Blitzkrieg Blasting Powder – 타격기 드론 대미지 200% 증가 변형 추가
       Carbon Fiber Frame (Generic) – 스킬 가속 효과 100% 증가
       Carbon Fiber Frame (Sharpshooter) – 스킬 파워 요구치 삭제, 스킬 가속 80% 증가
       Reinforced Rotor Blades – 생명력 증가 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Terminal Ballistics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200%로 증가
       Trauma Analyzer – 회복 속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50% 방어드론 지속시간 증가 효과 변형 추가
       Gaffer Tape – 지속 시간 증가 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Hollow-point Bullets – 대미지 증가 효과 30%에서 200%로 증가
       Electropulsing Stimuli – 회복 속도 증가 효과 30%에서 50%로 증가
                                  수리 드론의 스킬 가속 100% 변형 추가
    - 방탄 방패
       Titanium Reinforcement – 생명력 증가 효과 45%에서 110%로 증가
       Shape-memory Alloy – 반사 대미지 증가 효과 20%에서 100%로 증가
       Cementitious Material – 수납시 수리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Weaved Aramid Fiber – 생명력 증가 효과 45%에서 110%로 증가
       Supramolecular Networks – 활성화 시 수리효과 20%에서 50%로 증가
       Liquid Metal Microdroplets - 수납시 수리효과 60%에서 100%로 증가
       Thermoresponsive Polymer - 반사 대미지 증가 효과 20%에서 100%로 증가
       Smart UHMWPE Lexicon - 활성화 시 수리효과 20%에서 50%로 증가
                                      +110% 방패 생명력 증가 효과 변형 추가

ㆍ스킬 빌드 조정 : 추가사항
    - 방탄방패
       방패 기본 생명력 15% 증가
       방패 생명력 회복 효과가 펼쳐져 있을 때 2.5%, 수납시 5%씩 회복으로 조정
    - 터렛
       저격 터렛의 기본 탄환 5발 ▶ 15발
       포격 터렛의 기본 탄환 4발 ▶ 10발
    - 드론
       폭파 드론의 기본 범위 4m ▶ 5m
       방어 드론이 모든 대미지를 흡수하는 것이 아닌 일정량만 흡수하도록 변경
    - 대인 유도 지뢰
       기본 피해량 14% 증가
    - 파이어 플라이
       파열 및 철거 파이어 플라이의 기본 피해량 25% 감소
    - 상태이상을 유발하는 기술들에 상태이상 대미지와 지속시간 별도 표기.

ㆍ장비 관련 변경점
    - 모듈의 스킬 가속 효과 두 배 상향
    - 브랜드 세트
       알프스 1세트 효과 : 스킬 가속효과 10% ▶ 20%
       중국 경공업 3세트 효과 : 스킬 가속 효과 10% ▶30%
       페트로프 3세트 효과 : 스킬 가속 효과 10% ▶ 30%
    - 기어 세트
       창 끝 3세트 효과 : 스킬 가속 효과 20% ▶ 40%
    - 제작 재료
       브랜드 세트 분해 시 1개의 브랜드 세트 부품 획득 보장
       기어 세트 분해 시 파란색 재료 획득 가능
    - 산탄총
       PVE에서는 약하고 PVP에서는 과하게 강하다는 부분 동의
       PVE에서 부분적 상향, PVP에서 부분적 하향 계획 중
        ※ 세부 수치는 검토 중

제작과 상점 변경점
    - 제작을 통해 500점 장비 제작 가능(제작대 업그레이드 필요)
    - 통제지점, 프로젝트, 상점 판매 도면의 획득처 일원화
    - 제작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 보정에 사용 가능(메인 및 재료)
    - 제작 재료
       브랜드 세트 분해 시 1개의 브랜드 세트 부품 획득 보장
       기어 세트 분해 시 파란색 재료 획득 가능
    - 캐시 맨도자가 판매하는 네임드 아이템 500점으로 향상
    - 캐시 맨도자가 확률적으로 특급 아이템 판매 가능성 부여

기타 다량의 버그 수정

추가적인 내용이 나오면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테스트 서버 포럼 : https://forums.ubi.com/forumdisplay.php/2127




댓글 | 13
1


BEST
장갑 소유자가 갈베스톤인것으로 보아 캠프 화이트오크 마지막 네임드 NPC(블랙 터스크 의무병, 갈베스톤)가 드랍하지 않을까싶습니다 ^^
19.07.08 14:05
감사합니다~
19.07.05 15:46
자세한 정리 감사합니다!
19.07.05 16:58
- Energy Infusion : 적에게 상태이상을 적용할 때 장갑이 해당 상태이상을 60초간 퓨징합니다. 퓨징 된 상태에서 장비의 유틸리티 능력 개수 당 스킬 대미지, 회복량, 수리량, 지속시간이 10% 증가합니다. 이 부분에서 유틸리티라는 건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19.07.05 18:03
(4832483)

116.125.***.***

이별의능력
노란색 배터리 갯수 말하는것 같습니다 | 19.07.05 18:56 | | |
동네아찌
답변 감사합니다. 엄청난 옵션이겠군요. | 19.07.05 20:54 | | |
(4877939)

110.70.***.***

탐험 본편에도 빨리 오면 좋겠네요. 같이 하는 친구들 지겹다고 다 떨어져나가서 한명남았네요 ㅠㅠ
19.07.05 19:08
(4068311)

175.223.***.***

퓨징한다는게 무슨말일까요?ㅠㅜ
19.07.05 20:09
가즈아!
상태이상을 걸면 장갑 손등에 불이 들어옵니다. 그 상태를 말합니다. | 19.07.08 14:04 | | |
(4068311)

175.223.***.***

인제쿠닌
감사합니다! | 19.07.08 14:27 | | |
스킬관련 패치되면 복귀해야겟구만
19.07.05 22:53
(4851745)

1.225.***.***

저거 장갑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 권총 손전등은 옵션도 없다구 하고 .. 스킬쿨타임은 그래도 베이스가 감소된다고 했는데 어떤식으로 나올까요 ..?
19.07.06 13:00
BEST
하와와!
장갑 소유자가 갈베스톤인것으로 보아 캠프 화이트오크 마지막 네임드 NPC(블랙 터스크 의무병, 갈베스톤)가 드랍하지 않을까싶습니다 ^^ | 19.07.08 14:05 | | |
(5012859)

121.187.***.***

현재 시간 pts섭에서 btsu데이터 장갑에 에너지 퓨징 후 끝나면 내부 쿨인지 버그인지 몰라도 그 후 상태이상을 적에게 적용시켜도 에너지 퓨징이 되질 않습니다..... 2~3분 정도 후에서 에너지 퓨징이 되는데.... 만약 내부 쿨탐이라면 절대로 저는 쓰지 않을 것 같네요
19.07.10 02:30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777 전체공지 넷기어 XR500 & XR300 이벤트 8[RULIWEB] 2019.11.01
33356 공지 [더 디비전 2] 공략&팁 모음 (NEW 0515) (4) 둔덥 21 275763 2019.05.15
30951 정보 [더 디비전 2] 디비전 입문 가이드 (190502) (35) TANGO 98 225345 2019.05.02
10754 공지 [더 디비전 2] 파티모집, 클랜홍보, 월드초대 규칙 둔덥 4 176839 2019.03.19
3576 공지 [더 디비전 2] 디스코드, 오픈카톡, 밴드 "홍보 금지"입니다. 둔덥 20 156380 2019.03.08
44849 정보 타이틀 업데이트 6 PTS 페이즈 1 패치노트 (29) 인제쿠닌 53 15903 2019.09.17
40960 정보 [PTS] 디비전2, 신규 특급 2종&무기 및 페이즈2 변경점 (13) Naeri 2 9739 2019.07.05
40198 정보 대규모 밸런스 및 신규 무기 추가, 디비전2 타이틀 업데이트5 주요 요약 (32) Naeri 18 32409 2019.06.27
파티/클랜 (PC) Korean Division2 Agent 유저모집 k1msign 38 00:05
파티/클랜 PC 레이드 1분 모십니다--- 마감 (3) 파파어후 54 2019.11.13
파티/클랜 [D2/PC] [TRG]TRIGGERS에서 새로운 요원분들 모시고 있습니... Seonin 31 2019.11.13
46772 정보 비모 Grimmy 8 2500 2019.11.13
46763 정보 인제쿠닌 13 4904 2019.11.13
46688 정보 백프로% 477 2019.11.11
46607 정보 psn: FURY_ous_ 1 761 2019.11.09
46581 정보 Nike_ 3 4005 2019.11.08
46568 정보 Nike_ 8 3117 2019.11.08
46516 정보 루리웹-5546834366 1 978 2019.11.06
46292 정보 인제쿠닌 12 5740 2019.10.31
46246 정보 asirae 2 1638 2019.10.30
45956 정보 인제쿠닌 9 5777 2019.10.24
45943 정보 전열보병 9 2816 2019.10.24
45829 정보 프레도 1 905 2019.10.21
45789 정보 비버리힐쓰 1106 2019.10.21
45765 정보 OrangeDot- 10 7372 2019.10.20
45614 정보 TetraTheta 4 1731 2019.10.18
45562 정보 루리웹-4118109929 2267 2019.10.17
45400 정보 인제쿠닌 35 12037 2019.10.15
45333 정보 인제쿠닌 16 8919 2019.10.11
45317 정보 자세안나오네 3 5160 2019.10.10
45311 정보 krystalsnow 12 9350 2019.10.10
45230 정보 OrangeDot- 11 6151 2019.10.05
45116 정보 OrangeDot- 4 6435 2019.09.28
45024 정보 동통 1 2170 2019.09.24
45016 정보 인제쿠닌 8 9136 2019.09.24
44953 정보 OrangeDot- 5 4740 2019.09.21
44949 정보 인제쿠닌 19 14454 2019.09.21
44935 정보 리순입니다 1 3203 2019.09.21
44934 정보 리순입니다 2044 2019.09.21
44931 정보 리순입니다 1939 2019.09.21
44929 정보 루리웹-4118109929 4 7512 2019.09.21

글쓰기 68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지기



게임 정보

평점
8.4
장르
슈팅, MO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
패키지구매
개발사
Ubi 소프트


유통사
Ubi 소프트
일정
[출시] 2019.03.15 한글판 (PC)
[출시] 2019.03.15 한글판 (PS4)
[출시] 2019.03.15 한글판 (XBOX ONE)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