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과 다른 디비전 2의 방어구 특징
ㆍ방어구에 속성(옵션)이 많을수록 모듈 슬롯이 적어진다.
ㆍ새로운 개념인 제조사 보너스(브랜드 세트)가 추가되었다.
ㆍ방어구 부위별 특수효과(탤런트)의 종류와 개수가 다르다.
ㆍ탤런트 발동에 필요한 필요조건이 다양해졌다.
ㆍ더 이상 스탯이 존재하지 않는다. 속성과 탤런트의 종류(카테고리-전지모양, 방패모양, 조준경모양)만 존재함
이하 정보는 제가 플레이 하면서 수집한 정보와 함께 게임하시는 분들께서 모아주신 정보들입니다.
방어구 부위 별 속성의 종류
전지)스킬 파워
방패)보너스 방어도
방패)생명력
조준경)무기 대미지
조준경)헤드샷 대미지
조준경)치명타 대미지
조준경)치명타 확률
조끼 탤런트
강력한 타격 : 엘리트 대상 대미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불가 : 방어도가 소진될 시 방어도의 25%만큼 회복됩니다. 또한 다음 5초내로 방어구 키트를 사용해도 소모되지 않습니다. 필요조건)방어구 키트에 영향을 주는 다른 활성화된 특수효과가 없어야 함
작약 : 적의 자산을 파괴하면 15초동안 폭발물 대미지가 50%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4이하 방패
파괴 : 폭발물 대미지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대용량 : 스킬 지속시간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광분 : 최대 방어도가 10% 소진될 때 마다 무기 대미지가 10%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산탄총, 기관단총, 돌격소총 전용
무적의 부대 : 적을 처치하면 최대 방어도 10,000마다 무기 대미지가 2%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7이상 방패
활력 :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전지)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전지)스킬 파워
방패)생명력
방패)보너스 방어도
조준경)치명타 확률
조준경)무기 대미지
가방 탤런트
단열 : 상태이상 저항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숙련병 :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25%확률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필요조건)4이상 전지
대용량 : 스킬 지속 시간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강력한 타격 : 엘리트 대상 대미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 폭발물 대미지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절체절명 : 모든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 또는 횟수가 소진된 상태일 때 무기 대미지가 25%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7이상 전지
복원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능률 : 방어도가 소진된 후 방어구 키트를 사용하면 방어구 키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필요조건)방어구 키트에 영향을 주는 다른 활성화된 특수효과가 없어야 함
안전장치 : 대상을 처치하면 20초동안 수리 및 치유효과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5이하 조준경
조준경)돌격소총 대미지
조준경)산탄총 대미지
조준경)경기관총 대미지
조준경)권총 대미지
조준경)기관단총 대미지
조준경)지정사수소총 대미지
방패)생명력
장갑 탤런트
맞춤 주문 : 발사 버튼을 길게 눌러 수류탄이 터지는 시간을 "조절"하여 수류탄이 더 일찍 터지게 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 스킬 지속시간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박멸 : 적의 방어도를 소진시키면 15초동안 스킬 대미지가 35%만큼 증가합니다. 필요조건)5이상 전지
단열 : 상태이상 저항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회주의 : 적의 약점 또는 방어구를 파괴하면 20초동안 해당 적이 받는 모든 대미지를 +0%만큼 증가시킵니다. 필요조건)지정사수소총 또는 산탄총 무기 전용
클러치 : 치명타 적중 시 생명력이 15%만큼, 방어도가 2%만큼 회복됩니다. 필요조건)돌격소총/기관단총/경기관총 사용 중
치명 : 치명타 대미지가 8%만큼 증가합니다.
슬개골 : 적의 다리를 사격하면 10%확률로 출혈 상태이상 효과를 적용합니다. 필요조건)4이하 전지
분쇄 : 무기 대미지 5% 증가
보정 : 치명타 확률이 낮으면 무기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필요조건)3이하 조준경
방패)보너스 방어도
방패)생명력
조준경)치명타 확률
전지)스킬 파워
무릎 보호대 탤런트
강력한 타격 : 엘리트 대상 대미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 폭발물 대미지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자가 조정 : 방어도 재생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인내심 : 3초 이상 엄폐상태를 유지하면 1초마다 방어도가 5%만큼 회복됩니다. 필요조건)방패 7이상
완전충전 : 빈 탄창을 재장전하면 모든 무기가 재장전됩니다.
청부업자 : 확인 안됨
은폐 : 방어구가 파괴되면 적 스킬에 추적당하지 않게 됩니다. 필요조건)전지 3이하
지지대 : 엄폐한 상태일 때 무기 조작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참호 파기 : 엄폐한 상태에서 헤드샷을 적중시키면 방어도가 5% 회복됩니다. 필요조건)소총, 지정사수소총 무기 사용
프라이빗 베타 브랜드 세트 정보
※ 기존 공개 행사 및 알파 테스트 버전 등과 달라진 부분이 있습니다!
배저 터프
+7.0% 엘리트 대상 대미지
+15% 적 처치시 방어도 %회복
+15% 화학물질 발사기 스킬파워
소콜로프 상사
+10.0% 기관단총 대미지
+8.0% 치명타 대미지
+15% 대인 유도 지뢰 스킬 파워
와이번 웨어
+7.0% 치명타 대미지
+15% 드론 스킬 파워
+10.0% 치명타 확률
길라 가드
+5.0% 전체 방어도
+20.0% 상태이상 저항
15% 펄스 스킬 파워
아이랄디 홀딩
+10.0% 명중률
+10.0% 헤드샷 데미지
+10.0% 지정사수소총 대미지
알프스 정상 군수산업
+1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0% 스킬 파워
15% 하이브 스킬 파워
프로비던스 방위산업
+10.0% 스킬파워
+8.0% 생명력
+5.0% 무기 대미지
페트로프 방위 그룹
+10.0% 경기관총 대미지
+15% 터렛 스킬 파워
+1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무라카미 산업
+8.0% 생명력
+10.0% 상태이상 저항
+15% 파이어플라이 스킬 파워
펜리르 그룹 AB
+10.0% 돌격소총 대미지
+10% 엘리트 대상 방호도
+20.0% 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더글라스 앤 하딩
+5.0% 명중률
+10.0% 치명타 대미지
+7.0% 치명타 확률
오버로드 군수산업
+10.0% 소총 대미지
+7.5% 전체 방어도
+7.0% 엘리트 대상 대미지
차이나 경공업
+10.0% 폭발물 대미지
+10.0% 산탄총 대미지
+1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리히터 & 카이저 유한회사
+10.0% 상태이상 저항
+20.0% 권총 대미지
+15% 방패 스킬 파워
한정된 시간과 미션으로 인해 정보수집에 아직은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아직 수치가 적용되지 않은 옵션들도 종종 보입니다. 참고사항 정도로 보시면 좋을 것 같고 무기와 각종 모듈 정보도 빠르게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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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또.. 이... 조합의 압박.... 전 1편에서도 머리아파서 포기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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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또.. 이... 조합의 압박.... 전 1편에서도 머리아파서 포기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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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부업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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