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옵션은 제외하고 주옵션과 보조옵션에 대해서 베스트를 가려봄
주옵션
1. 스킬 파워- 모든 스킬들의 효과증가 펄스 치명/치피/뎀지 증가부터 진료소 힐량 점착폭탄 딜or메즈시간등 모든것에 관여
2. 스킬 가속- 한마디로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는 효과 닼존에선 그렇게 큰 효과를 못보나 일퀘 웨이브정리때 지속적인 버프를 얼마나 계속 쓰냐에 따라 클리어타임이 다르기때문에
매우 유용한 옵션 물론 파티자체가 딜량이 출중하여 원쿨타임에 웨이브정리가 가능하다면야 별 필요가 없음
3. 엘리트 뎀지증가 - 닼존이나 일퀘나 엘리트만 줄창 나오는데 영구적인 증가효과를 주니 이만한 꿀옵도 없음 무뎀증가나 마찬가지
그외 그나마 쓸만한건 치명와 생명력 정도인데 치명은 기관단총은 보정치가 어차피 있고 펄스를 이용해서 최소 25%는 먹고 들어가니 별로 필요하진 않음
정예 방호도는 네임드NPC에게만 효과 있다고 해서 존나 쓸때없고(노랭이들이 아픈거지 네임드엘리트자체가 존니 쎄서 힘든게 아니기때문에)
특수 데미지 저항은 폭탄/화염/충격 이런 공격의 데미지감소인데
어차피 맞으면 빈사임(바닥은 피하라고 있는겁니다.)
탱커덕후여서 인던에서 탱커역활 아닌이상 필요가없음
보조옵션
1. 탄약 휴대량 - 닼존 일퀘 등등 웨이브 정리나 사냥돌아다닐때 탄약에 허덕이지 않게 해줌 한마디로 지속적인 딜링에 관여한다고 보면됨
2. 보호장구 관통력 - 특히 인던 돼지새끠들한테 효과가 큰데
수치가 아닌 퍼센트이고 무기 깡뎀의 퍼센트로 들어간다고 알고 있음 한마디로 깡뎀 8000짜리 무기에 관통력 10%면 8800들어가는거라 보심 됨
특히 저격총일 경우 효과가 큰데
헤드샷 40만씩 뜬다는분들 보조옵 보면 분명 관통력이 붙어 있을꺼임
3. 적 처치시 XP증가 - 이미 닼존 50찍고 로그요원으로 활개를 치고 계시는 분들은 별 필요가 없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옵션임
인던에선 별로 효과가 없지만 닼존에서
같이 1렙부터 시작해서 쭉 같이 파티사냥했음에도 약 30때부턴 3렙씩 차이나고 그럼
보통 두당 175xp씩 들어오는데 노랭이에 xp증가량이 최소 35%임
40xp씩 더 먹고 들어가며 닼존 특성상 몹만 죽이며 레벨업 형식이라
엄청 크다고 볼 수 있음
시력/청력/화염 등등 저항력은 앞서 말했듯이 바닥은 피하라고 있는거임
탱커면 맞춰도 별 상관없고
템 획득률증가는 이미 너프로 인해 있으나 마나한 옵션으로 판명이 남
크게
화기 스태미너 전력 이렇게 세개로 나뉘어있는데
얘네 올려서 좋은게 뭐냐 하시는분들 위해
화기- 무기의 깡뎀,수류탄류 데미지or메즈시간 증가
스태미너- 방어도, 체력 증가
전력- 스킬파워, 쿨타임 감소
이런 효과가 있는걸로 앎
외국 동영상 보면 탱커 서포터 딜러2 이렇게 나누어서 인던 돌리는걸 봤는데
탱커가 방패들고 웨이브 몰아서 벽에 기대서 한구역에 집중시킨 후
서포터가 각종 버프돌리고 딜러가 조지는걸 봤는데
꽤나 신박하나
현재로썬
올 특급으로 맞췄으면 걍 딜로 조지면 됨
무슨 ㄹㅇ RPG처럼 앞에 탱커가 몹몰아서 광역데미지로 조지는게 가능한것도 아니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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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보호대에 아이템획득율도 올려서 150%맞추고하는것도 좋더라구요 케바케거나 주관적이겠지만 저는 그렇게 맞춘뒤 템먹는 양이 급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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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보호대에 아이템획득율도 올려서 150%맞추고하는것도 좋더라구요 케바케거나 주관적이겠지만 저는 그렇게 맞춘뒤 템먹는 양이 급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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