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1},{"keyword":"@","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8},{"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fc\uc220","rank":1},{"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5},{"keyword":"\ud2b8\ub9ad\uceec","rank":-4},{"keyword":"\ubb34\ub98e","rank":4},{"keyword":"man","rank":"new"},{"keyword":"\ucca0\uad8c","rank":"new"},{"keyword":"\ub2c8\ucf00","rank":"new"},{"keyword":"\ub77c\uc624","rank":1},{"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adfc\ud29c\ubc84","rank":-5}]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221.155.***.***
아뇨 PC유저 입니다 멀티는 안하고 싱글만 하려고 하는데.. 첫 페이지를 못 넘어가네요 글 읽어보니 용량 확보하라, WiFi 끄고 실행하면 싱글 플레이 할 수 있다, 공유기 특정 회사꺼 구매하라, 핫스팟 연결해서 쓰라 등등 내용 나오는데.. 플스 기준인거 같네요. 배틀넷은 인터넷 끊기면 아예 실행을 못해서.. | 20.11.23 21:10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1.155.***.***
6갑5지랖떤다
블랙 옵스 콜드 워(PC) 게시판 누르고 왔는데 여기 콜드 워 게시판 아닌가요? | 20.11.23 21:10 | |
(IP보기클릭)115.21.***.***
https://quoramarketing.com/fix-black-ops-cold-war-error-negative-345-blazing-gator 요거 참고해보세요 | 20.11.23 21:18 | |
(IP보기클릭)115.21.***.***
https://www.youtube.com/watch?v=qWOCusPMkNg 이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 20.11.23 21:24 | |
(IP보기클릭)221.155.***.***
윗 링크 IP Helper는 해보니 안되고 아래 링크 무결성 검사는 이미 해봤는데 안됐습니다 환불각 나오네요 하하 답답합니다 | 20.11.23 21:39 | |
(IP보기클릭)115.21.***.***
https://support.activision.com/onlineservices 위 영상에 나온 이것도 확인 해보신건가요? | 20.11.23 22:17 | |
(IP보기클릭)221.155.***.***
서버가 다운된 상태인지 확인해보라는 말씀이신가요? All platforms ONLINE 상태라고 되어 있네요 | 20.11.23 23:15 | |
(IP보기클릭)115.21.***.***
로그인 해서 플랫폼 온라인 상태확인 1. 라우터 다시 시작 2. 유선 연결 시도 3. 인터넷 연결 속도 확인 4. 대여폭이 많은 다른 애플리케이션 제한 이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시면... 사실상 마지막 방법인데 https://support.activision.com/ko/contact-us 여기에 문의 해보세요 이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으면 환불밖에 방법이 없을듯 싶습니다. | 20.11.23 23:30 | |
(IP보기클릭)221.155.***.***
혹시 플랫폼 온라인 상태라는게 아래 아이콘이 파란불이 들어와야 하는 건가요? | 20.11.23 23:54 | |
(IP보기클릭)115.21.***.***
그건 아닙니다, | 20.11.24 00:12 | |
(IP보기클릭)221.155.***.***
우선 여기까지만 해야겠네요.. 해결은 안됐지만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일도 해보고 안되면 환불 넣어야겠네요 | 20.11.24 00:34 | |
(IP보기클릭)221.155.***.***
해결 했습니다. 공유기 설정에서 포트 포워딩 해줬더니 바로 실행되네요 혹시 안되시는 분을 위한 참고 링크 http://www.inven.co.kr/board/blackops4/5302/9246 | 20.11.25 22:42 | |
(IP보기클릭)221.155.***.***
https://quoramarketing.com/fix-black-ops-cold-war-error-code-negative-345-blazing-wolf/ | 20.11.25 22: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