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워 스나이핑 시스템 특징
- 에임 안정성이 플레이어를 부셔버림
- 대부분의 조준경이 주변 시야를 철저히 가려버리므로 근접 대응이 매우 어렵다.
(생존력을 올리려면 근접용 부무장을 반드시 챙기고, 패줌 보다는 부무장을 사용해라. 자존심 버리십시오.)
- 줌에 딜레이
- 숨참기에 딜레이
- 패줌하면 데미지 하락 확률 수직 상승
- 패줌하면 에임 안정성 랜덤 감도
콜드워 스나이핑 필수 스킬
- 패줌 금지
- 패줌 금지
- 패줌 금지
- 패줌 금지
- 패줌 금지
- 어차피 적 위치는 뻔한 것. 교전 예상 시 반드시 줌을 먼저 잡고 움직여라. (예전처럼 이동과 동시에 줌잡고 들어가면 나만 숨짐)
- 줌 잡고 들어갈 때, 반드시 숨도 미리 참고 들어가라. (예전처럼 줌 대기하고 있다가 사격 직전에 짧게 숨참기 눌러봤자 딜레이때문에 에임만 안드로)
- 브레이킹 필수! 조준 완료 후 사격!
- 인팬트리 필수(약간의 조준시간 감소 패널티가 있지만, 콜드워에서 패줌할 상황이면 이미 반은 죽은 것. 더 높은 정확도로 초탄을 절대 놓치지 않는게 오히려 유리하다)!
M24 언락 경험을 토대로 정리한 필수 스킬을 최대한 활용한 awp 영상은 내일이나 모레쯤 작업 가능할듯...
위 내용을 토대로 awp은 매우 편하게 사냥을 했습니다. (문제는 이건 걍 캠퍼.... 또 ㅇ ㅆ ㅏ.. 개...)
아래 영상은 M24 언락 과제 중 중간에 2연속 처치 때문에 해본 개인전.
결론은 2연속 처치는 걍 점령맵들이 더 좋다.
이유는 적이 많다고 2연속 처치가 쉬운게 아니라 적이 한 장소에 모여있어야 연속처치에 유리하기 때문.
(IP보기클릭)122.34.***.***
(IP보기클릭)210.223.***.***
콘솔과 피씨는 원래 차이가 있습니다. 경직은 피격 이펙트입니다. 한글화 할 때마다 왜 익숙한 단어를 놔두고 자꾸 새로운 단어들로 대체하는지 모르겠네요. 애초에 fps에 모르는 사람들이 해서 그런거 같긴한데... 적에게 사격 당하면 에임이 크게 흔들리는데 이와 관련된 옵션입니다. | 20.11.18 03: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