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누빈
죽음의 신 - 크로우 크루아흐
1) 이거 놓고 얘기하자 - 크로우 크루아흐에게 50번 잡히기
2) 털끝 하나 손댈 수 없는 - 크로우 크루아흐 산화 중 모든 공격에 맞지 않음 (1회) : 힘 +3 / 지능 +3 / 의지 +1
*잡기 패턴은 간격을 어느정도 유지한 상태에서 크크신이 코코볼을 던지거나 삼단돌진을 한 후에 자주 사용합니다. 숙달되면 1분에 4~5회 이끌어내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산화의 경우에는 타이틀작에 관한 파티 전체의 사전합의가 필요합니다. 공팟보다는 지인팟이 아무래도 좋습니다. 절대로 타인을 부활시키면 안된다는 것을 미리 주지시키고 시작해야 합니다. 체력이 한줄이 되기 전에 두 줄 정도에서 타이틀을 딸 사람들은 미리 죽습니다. 한 줄만 남으면 산화패턴이 시작된다는 메세지가 뜨고서 3분 동안 산화패턴이 이어집니다. 대략 2분 47초 경과한 시점에서 각자 개별적으로 여가를 사용해서 부활을 하면 무적시간에 의해 안정적으로 딸 수 있습니다. 공팟에 가면 가끔 사전합의가 충분치 못했던 경우이거나, 타이틀작의 개념을 모르는 초보, 혹은 고의적으로 부활시키는 트롤러들이 있어서 무제한 부활 주간의 사사게 단골 소재가 되기도 합니다.
니플헤임 (난이도는 Normal)
몽마들의 여왕 - 서큐버스 퀸 (80레벨)
1) 악몽을 이겨낸 - 서큐버스 퀸의 악몽 10회 저지 : 민첩 +1 /의지 +1
2) 나는 매일같이 악몽을 꿔 - 서큐버스 퀸의 악몽 50회 저지 : 민첩 +1 / 의지 +3
*페이즈 2에서 웃으면서 순간이동을 하면 악몽 패턴. 한 게임에 총 5회. 모든 부위파괴 성공시에는 더이상 패턴이 안나옵니다. 쿨은 3분 전후
망자의 안식처 - 부활한 블러드 로드 (80레벨)
1) 빈혈에 걸린 - 부활한 블러드 로드에게 10회 흡혈 : 민첩 +1 / 의지 +1 / 최대 생명력 +15
2) 그만해라 많이 먹었다 - 부활한 블러드 로드에게 50회 흡혈 : 힘 +1 / 지능 +1 / 의지 +1 / 최대 생명력 +20
*흡혈 패턴은 9줄 부터 등장하며 쿨은 1분 30초~3분. 부활 무적 시간에는 흡혈에 걸리지 않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잃어버린 자의 진혼곡 - 젝칼리온 (80레벨)
1) 지옥 클럽을 확인한 - 젝칼리온의 공격력 50% 증가 1회 : 능력치 없음
2) 지옥 클럽에 다녀온 - 젝칼리온의 공격력 300% 증가 후 처치 1회 : 힘 +1 / 민첩 + 1/ 지능 +1 / 의지 +1 / 체력 +20
*체력 8줄 이상에서만 방패 패턴이 나오니 젝칼리온의 체력이 8줄 미만으로 가지 않도록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방패패턴은 최소 30초의 쿨을 가지며, 실제 300%까지 유도후에는 잔여시간이 4~10분 정도 남는 경우가 많으니 파티원들이 일정수준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클리어가 쉽습니다. (사실 시간초과로 전투실패가 뜨더라도 '마을로 가기'를 누르지 않고 무시하고 그대로 잡으면 따집니다) 지인팟의 경우에는 한 명에게 연습용 무기를 장비시킨 뒤 다운치가 높은 공격을 정면에서 이어갈 경우에 빠르게 방패패턴의 유도가 가능합니다. 방패패턴에서는 한 명이 젝칼리온과 거리를 벌리면 바로 저지실패가 뜹니다.
타이틀 능력치 관련 정보는 앤디알빈님의 글을 옮겨왔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28&l=34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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