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 메커니즘을 또 건드는 내용이 발견되서 적습니다.
- 우주전
1. 우주 강습전
- 밸런스 방어팀 절대 우주 방어 폭망이라 밸런스를 잡기 위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1) 최초 공격팀의 주어진 공격 남은 시간이 8분에서 9분으로 상승
2) 방어팀의 지속 회복량이 초당 200에서 120으로 감소, 주함포 재장전 시간 감소율이 10프로에서 4프로로 감소
3) 역장 생성기 파괴 및 아군 상실에 따른 방어팀의 회복 포인트량이 초당 60으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짝수일땐 3프로, 홀수일때 4프로로 부분 감소
4) 역장 생성기가 보호구역에서 약간 확장
5) 가디언 오브 갤럭시 업적 청취 과정의 문제 해결
2. 어뢰비트
- 너무 주체하지 못하는 속도때문에 생기는 문제점들 해결
1) 어뢰 선택시의 나오는 제한된 시야가 좀더 보기 편안하게 개선
2) 아군 어뢰에 대한 경고 알람 제거
3) 플레이하기 좋은 지도로 변환함으로서 시각적 모습 개선
3. 기타 버그들
1) 시각적, 사운드, 경제 관련 버그들 해결
2) 인터페이스 관련 버그 해결
3) 어뢰 경고음, 보이스 메세지 문제 해결
- 대공 메커니즘
1)신규 메커니즘
- 몇몇 군함들의 그룹화로 생기는 영구적인 대공포 데미지 합에 의해서 너무 과도한 효율성이 나오는것을 확인했습니다. 해결을 위해, 우리는 영구적인 대미지의 비선형 시스템을 알리고자합니다. 여러 군함들의 대공포 구역 중첩은 계속해서 매우 효과적일수 있지만, 편대는 함재기를 좀더 살릴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조화롭게 운영되는 여러 군함의 영구적인 대공 데미지는 단일 군함보다 여전히 클 것이믕로, 그룹의 각 군함의 개별 기여도가 약간 줄어들어도 공중에서의 위협 요소를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메커니즘에 대한 밸런스가 맞춰진다면, 우리는 영구적인 대공포 데미지에 대한 세부 내용을 게시할 것입니다.
- 대공 구역 중첩 메커니즘이 변경한다라고 해도, 우리는 공격이 끝난 함재기의 무적 고도 기준을 낮출 것이며, F키를 통한 귀환의 무적 고도 기준은 기존과 같이 높습니다. 이러한 분리는 전투 중 함재기의 손실을 완화하지만, F키 스팸 전술에는 여전히 위배됩니다. 공격이 끝난 함재기의 고도는 F키보다 10프로 낮아질 예정입니다.
- 이러한 변화는 항모의 전투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정확한 결과는 테스트 결과에 따라 조정될 예정입니다.
2) 항모
- 4티 항모의 함재기 속도가 10프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