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개발자)줄리오 체사레, 골쉽 관련 [4]




(504475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685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8.54.***.***

추가) 1. 골쉽 너프는 없지만, 메커니즘 변경으로 인한 간접 너프는 있음(본문 마지막에 연막, 레이다 메커니즘 변경 같은거) 2. 상자깡(산타 상자깡)으로 판금쉽을 풀게 할 경우 그 판금쉽은 반드시 성능조정이 있을 예정
19.03.14 21:45

(IP보기클릭)157.130.***.***

라인상정
However, if they do appear, we will take appropriate action. For example, as we do now, stop direct sales and limit. their distribution to very special occasions, so that their presence in battles is minimal. OP라고 판정되면 상시판매(트리/프리미엄샵)을 중단하고 특수한 상황(상자깡 말이겠죠?)에서만 판매해서 게임에 존재감을 최소화하겠다... 라는건데... 성능조정한다는 이야기가 Original posting 댓글에 있었던가요? | 19.03.14 22:51 | |

(IP보기클릭)218.54.***.***

SeeKrieg
레딧 덧글에 저런 말이 있었긴했는데.......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 19.03.14 23:10 | |

(IP보기클릭)218.54.***.***

SeeKrieg
일단 2번은 보류여 | 19.03.14 23:27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34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