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리아, 공허 엘프 군주
Alleria, The Lord of Void Elf
설명
얼라이언스의 과거의 영웅 중 한 명이던 알레리아는 2차 대전쟁 직후 열린 차원문을 통해 남편 투랄리온과 함께 아르거스로 건너가 투쟁을 반복해야만 했습니다. 그녀는 대안적 수단으로 공허를 연구하고 있었고, 마침내 공허를 통제하면서 첫번째 공허 엘프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새로 얻은 힘을 제어하고 그녀를 광기에 끌어들이려는 속삭임에 저항하고자 굳게 마음먹고 있습니다.
대사
- 추후 작성 예정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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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암살자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321 (+4%) |
2881 |
생명력 재생량 |
3.18 (+4%) |
6.65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135 (+4%) | 285 |
공격 사거리 |
5.5 |
5.5 |
공격 속도 |
1.00 |
1.00 |
이동 속도 |
4.4 |
4.4 |
- 극강의 기동성을 지니고 있는 암살자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공간 균열 (Spatial Rift)
기술을 사용하면 대상 지점에 공간 균열이 생성됩니다. 공간 균열은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 기술을 쓰면 해당 지점에 공간 균열이 생성됩니다. 공간 균열은 적에게는 아무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알레리아의 기술의 매개체가 되어집니다.
Q : 음영 화살 (Shadow Arrow), 음영 폭발 (Shadow Explosion)
일직선 상으로 화살을 발사해서 대상에게 66(+4%)의 피해를 줍니다. 음영 화살은 피해를 준 대상에게 박혀서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음영 폭발: 같은 대상에게 음영 화살이 4회 적중하면 대상에게 박힌 모든 음영 화살이 폭발하여 개당 70(+4%)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 충전 대기시간 4초 |
- 원거리 견제기로 피격당한 대상에게 화살이 남습니다. 8초 동안 화살이 박혀있으며 이 화살이 존재하는 동안에 4회 명중시 그동안 박혀있던 화살이 폭발하면서 추가 피해를 줍니다. 4회 명중의 조건엔 시간제한이 붙어있지 않습니다. 음영 화살을 써서 적이 피격되면 해당 지점에 공간 균열이 생성되며, 혹은 사거리 끝까지 닿을때까지 아무도 피격되지 않으면 사거리 끝에서 공간 균열이 형성됩니다.
사거리나 폭은 발라의 굶주린 화살과 동일합니다.
W : 공허 방출 (Void Wave)
대상 지점에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화살을 쏩니다. 화살이 꽂힌 자리에 즉시 공허의 격류가 발산되어 범위 내 적에게 초당 77(+4%)의 피해를 줍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 사거리는 한조의 음파 화살과 동일하며 투사체 속도는 20렙 백발백중을 찍은 것과 똑같습니다. 화살은 지면에만 박히고 유닛에게 박히진 않습니다. 화살이 꽂힌 자리에 강력한 지속 피해를 주는 장판이 깔려집니다.
E : 공간 이동 (Spatial Jump)
대상 공간 균열에 사용하면 해당하는 공간 균열을 제거하고 즉시 이동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 강력한 이동 기술로, 공간 균열만 있으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다만 공간 균열을 탐색하여 이동하는 최대 사거리가 존재하는데 이 사거리 내에 공간 균열이 존재하지 않으면 탐색될때까지 이동해야합니다. 탐색 범위는 제라툴의 점멸 사거리 정도입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2단계 : 레벨 4
3단계 : 레벨 7
- 시공간 연속성은 공간 이동으로 이동하면 이동하기 전 자리에 공간 균열이 생성되는 특성입니다. 티리엘 웜홀이랑 유사한 특성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공허 닻 (Void Anchor)
대상 지점에 어둠으로 물든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은 공허닻이 되어서 주위 적을 묶습니다. 묶인 적이 피해를 받을 시 함께 묶인 적에게 그 피해량의 20%가 전이되어집니다. 공허 닻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파괴되며, 공허닻에게서 멀어지면 풀려날 수 있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묶여라!"
"내 힘에 굴복하거라!"
- 모티브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헌터 클래스의 궁극기인 그림자사격입니다. 화살이 발사된 후 박힌 지점에서 공허 에너지 덩어리가 형성되는데 여기에 가까이 다가간 적은 공허 에너지에서 촉수가 뿜어져서 묶입니다. 묶인 적이 100의 피해를 받을 시 함께 묶인 적이 있으면 그 적들에게 20의 피해가 전달되어집니다. 광역딜을 맞으면 몇배의 딜이 증폭되는 것이나 다름없으니 묶인 적들은 최우선순위로 공허 닻을 먼저 파괴해야합니다. 공허 닻은 562(+4%)의 생명력을 지니고 있어서 조금만 극딜을 퍼부으면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R : 공간 절단 (Space Cutting)
화살을 발사해서 범위를 지정합니다. 지정 후에 0.75초 이내에 기술을 다시 사용해서 새 범위를 지정하면 지정 범위 내에 있던 적들이 새로 지정한 범위로 즉시 순간이동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그 곳은 너희가 서 있을 곳이 아니야."
"너희 발밑을 보는게 어떻느냐."
- 메커니즘이 살짝 복잡해보일 수 있지만 알고보면 간단한 납치기입니다. 원하는 범위를 설정하고(화살을 중심으로 지정됨) 새로 범위를 지정해서 잘라내기+붙여넣기 한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5단계 : 레벨 13
- 13렙 특은 적을 약화시키는 특성들입니다.
6단계 : 레벨 16
- 검은 태양은 공허 방출의 마지막 틱 피해가 추가 피해를 주는 특성입니다.
7단계 : 레벨 20
- 단절은 이제 공간 절단의 범위가 벽처럼 세워져서 적들이 이 벽을 통과할 수 없게 됩니다. 다만 벽뚫는 이동기가 있는 경우엔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ps. 처음엔 사냥꾼 영웅으로 할까 했는데 그냥 공허 엘프의 대표로서의 모습을 더 강조하기로 했습니다. 스킬셋은 순수 창작에 가깝지만 일부는 예전에 기획했던 영웅인 데스티니2의 방랑자에게서 따왔습니다.
ps. 다음 예정 영웅은 무시무시한 용병 전사인 미라 한, 결계를 쳐 아군을 지원하는 첫번째 비전술사 탈리스라, 영원의 여왕 아즈샤라, 기계 장치를 선택해 전투 스타일을 택하는 갤빈, 일반 공격과 기술로 적을 중독시키고 자원을 깎아내는 근접 암살자 안다리엘, 콤보에 따라 기술이 실시간으로 바뀌는 근접 암살자 디아2 어쌔신, 기술 콤보를 통해 적을 무력화시키고 보호막을 얻는 둠피스트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IP보기클릭)218.209.***.***
애몰라이트
그렇습니다 | 20.03.04 22:48 | |
(IP보기클릭)14.51.***.***
그러면 차라리 패시브랑 e랑 통합하고 다른패시브 만드는것도 좋을듯 | 20.03.05 01: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