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어차피 냅두면 자연사할텐데 변화를 주려는 시도 자체는 좋았다고 봅니다
지금 현재 라이트 유저들 플레이스타일이 교전 중시(오브젝트 싸움, 한타, 우두 싸움 등등)이고
헤비 유저들은 이 게임을 어떻게 이겨야하는지 알아서 운영 중시(라인 푸시, 경험치 획득, 교전 억제/강제 등등)의 플레이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히오스 개발진의 개발 방향은 전부터 라이트 유저들이 선호하는 교전 중시로 선회하는 거라고 봅니다
요새/성체 경험치 삭제, 영웅 처치 경험치 증가, 포탑 경험치 감소, 전문가 분류 삭제 등 패치가 일관성이 없다고 보이진 않는데 개발 역량 부족인지 욕심만 앞서서 세부사항을 체크를 안하는 거 같아 아쉽네요
전문가 태그를 없애면서 영웅들을 새로운 태그에 배치한 대신에 그 새로운 태그에 걸맞는 리워크를 받은게 실바 밖에 없는게 예시가 되겠네요
이번 패치 이후 데스윙의 영향인지 경험치 패치로 멀리서 라인만 미는게 간접적인 너프를 받아서 그런지 메이지들이 잘 보이지 않고 승률도 별로 좋지 않은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게 메타화가 된다면 메이지들은 어떻게 패치를 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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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태그를 없앤 시점에서 벌써 죽이려고 작정을 했던거 같다고 생각해요 역할에 걸맞는 리워크를 받아서 태그대로 암살자로 바뀌거나 다른 시스템 변화를 기대하는 수 밖에... | 19.12.09 12: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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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전문가는 뿌리부터 잘못됐다고 생각하는지라. 실바처럼 바꿔야되는데 그 다음에 시공이 망해버린게 문제 | 19.12.09 13: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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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즈나 나지보나 자가라도 좀 딜러다운 면을 주긴 했죠 | 19.12.09 14: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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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지보는 심연 상향이 굉장히 컸다고 생각하는데 경구패치로 적응 못한 분들은 진짜 심각하게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멀리서 라인만 밀고 경구를 안챙겨서 머키는 이제는 복어특보다는 점액특이 훨씬 기여도가 높은거 같은데 복어특을 고집하시더라구요 ㅋㅋㅋ | 19.12.09 21: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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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사이드 이펙트가 있을걸 예상을 하고는 있지만 인력이 모자라서 내부 테스트는 힘드니깐 이런식으로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 19.12.09 21: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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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진짜 간단한데 죽어도 오브젝트 싸움은 5:5여야하고 안오면 우리팀 트롤이니깐 던진다는 발언을 3~5분에 하고는 안하는 놈들이 많은게 열받는 부분이죠 | 19.12.09 21: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