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평양 표준시 기준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히오스 서브레딧에서 진행된 개발팀 AMA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질문 답변은 출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AMA 참가한 개발팀 인원 사진
- 태평양 표준시 기준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히오스 서브레딧에서 진행된 개발팀 AMA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질문 답변은 출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AMA 참가한 개발팀 인원 사진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9445577 | 홍보 | 루리웹 히오스 공략툴 0.10.2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8) | 어이쿠손미끌 | 26 | 78265 | 2018.08.13 |
9472832 | 정보 | 아타호-_- | 2 | 2447 | 2023.09.22 | |
9472831 | 잡담 | 멀라용 | 1 | 1091 | 2023.09.21 | |
9472721 | 잡담 | DoMook | 7 | 3344 | 2023.04.22 | |
9472718 | 잡담 | DoMook | 2 | 2266 | 2023.04.20 | |
9472677 | 잡담 | 루리웹-0117295355 | 1 | 1795 | 2023.03.30 | |
9472647 | 잡담 | 지쉐 | 936 | 2023.03.07 | ||
9472637 | 잡담 | 검은침식의귀걸이 | 1 | 1257 | 2023.03.03 | |
9472547 | 잡담 | 하만칸 | 1077 | 2023.02.02 | ||
9472534 | 질문 | ninlhk | 892 | 2023.01.25 | ||
9472489 | 잡담 | sergio_phin | 1036 | 2022.12.03 | ||
9472470 | 잡담 | 크오오 | 7 | 3721 | 2022.10.16 | |
9472431 | 잡담 | ☠☠ | 2 | 3466 | 2022.08.23 | |
9472423 | 잡담 | 루리웹-5197445485 | 2 | 2346 | 2022.08.17 | |
9472399 | 정보 | 아타호-_- | 1 | 2390 | 2022.07.13 | |
9472397 | 소감 | LegenDUST | 1 | 1366 | 2022.07.10 | |
9472395 | 팬아트 | 티리1 | 15 | 13538 | 2022.07.09 | |
9472394 | 정보 | 아타호-_- | 5 | 4997 | 2022.07.09 | |
9472377 | 잡담 | LegenDUST | 1715 | 2022.06.26 | ||
9472376 | 버그 | ☠☠ | 2 | 3545 | 2022.06.25 | |
9472368 | 잡담 | 루리웹-9732332828 | 1464 | 2022.06.19 | ||
9472359 | 잡담 | katagora | 2 | 3699 | 2022.06.12 | |
9472349 | 잡담 | 침대축구 | 2008 | 2022.06.02 | ||
9472335 | 질문 | 루리웹-3114445332 | 1384 | 2022.05.14 | ||
9472328 | 잡담 | 히드라 쉐이크 | 2420 | 2022.04.28 | ||
9472324 | 잡담 | DoMook | 1608 | 2022.04.18 | ||
9472321 | 잡담 | LegenDUST | 1 | 1170 | 2022.04.15 | |
9472317 | 잡담 | ☠☠ | 2 | 4312 | 2022.04.09 | |
9472311 | 영웅공작 | 루리웹-0931573464 | 2 | 3212 | 2022.04.02 | |
9472309 | 정보 | 아타호-_- | 2079 | 2022.03.30 | ||
9472291 | 잡담 | 고른고달 | 1626 | 2022.02.26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
---|---|---|
평점장르AO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블리자드일정[CBT] 2015.01.15 (온라인)[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
(IP보기클릭)124.53.***.***
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IP보기클릭)59.31.***.***
수고하십니다
(IP보기클릭)124.53.***.***
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IP보기클릭)59.31.***.***
당근탐정
수고하십니다 | 19.12.06 18:15 | |
(IP보기클릭)222.114.***.***
아바투르 답변보니 그냥 생각없는 지르고 보자 패치였내. 병.신들 | 19.12.16 15: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