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
투사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2201 (+4%) |
4640 |
생명력 재생량 |
4.58 (+4%) |
9.59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138/61 (+4%) |
311/126 |
공격 사거리 |
1.2 |
1.2 |
공격 속도 |
1.25/2.5 |
1.25/2.5 |
이동 속도 |
4.4 |
4.4 |
- 공격 방식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끈질긴 투사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샬라메인, 영웅의 일격 (Shalamayne, Heroic Strike)
영웅의 일격: 18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일반 공격력의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샬라메인: 고유 능력을 사용하여 공격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대검: 일반 공격이 138(+4%)의 피해를 주며 1.25의 공격 속도를 가집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영웅의 일격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쌍검: 일반 공격이 61(+4%)의 피해를 주며 2.5의 공격 속도를 가집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
-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공격 방식을 스왑할 수 있습니다.
Q : 사자의 송곳니 (Lion's Fang)
일직선 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에게 156(+4%)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피해를 입힌 적 한 명당 36(+4%)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146(+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W : 무기 막기 (Parry)
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마나 30 충전 대기시간 10초 |
E : 돌진 (Charge)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영웅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영웅의 일격이 적중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주어졌습니다. 10레벨에 있는 전쟁인도자 특이 20레벨로 올라간데 대한 보상입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특성에 따라 라인전을 해야하는 상황, 그리고 한타 지향적인 맵에서 택하기 좋은 특성들로 나뉘어져있습니다.
2단계 : 레벨 4
- 4레벨 특성은 모두 생명력 회복 특성으로 상황 따라 고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단계 : 레벨 7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사기의 외침 (Demoralize Shout)
사용하면 주위 적 영웅들의 사기를 꺾어 공격력을 3초 동안 40% 감소시키고 25% 느려지게 합니다. 영웅의 일격이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 감소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R : 거인의 강타 (Colossuss Smash)
사용하면 대상을 강타하여 172(+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5단계 : 레벨 13
6단계 : 레벨 16
7단계 : 레벨 20
(IP보기클릭)175.200.***.***
(IP보기클릭)222.237.***.***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5.223.***.***
아차 | 19.10.18 09: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