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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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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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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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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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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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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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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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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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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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0.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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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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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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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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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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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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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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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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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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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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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이동 속도가 1.5초간 10% 증가합니다. 그리고 잃은 생명력 1%당 일반 기술의 쿨다운 속도가 0.5% 증가합니다. |
Q: 허브차 마나 사거리 6 |
- 지정한 대상이 생명력이 가장 낮다면 허브차 두 잔이 한 아군에게 모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마나 사거리 8 |
- 지정한 대상이 가장 가깝다면 바람 두 개가 모두 한 대상에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레벨 1]
[레벨 4]
사용하면 빠른 발이 3초 동안 활성화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30%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
[레벨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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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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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동없음
[레벨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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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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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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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능력: 쿵푸허슬 - 레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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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33.***.***
(IP보기클릭)110.14.***.***
쿨감해서 자기만 힐 받는것은 지금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리리는 허브차를 두 잔을 던져 한 잔은 아군에게 주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이 오히려 해소되었다고 봅니다. | 19.09.29 18:50 | |
(IP보기클릭)1.233.***.***
하지만 그럼 오히려 자기가 힐을 먹는다 - 자기가 체력이 높아져서 힐 쿨이 안돈다 - 아군은 기껏 쓴 힐도 반밖에 못받았는데 그나마도 다음 힐까지 쿨이 길어진다 순서로 악화되지 않으까요 | 19.09.29 18:53 | |
(IP보기클릭)110.14.***.***
Q와 E의 쿨타임을 줄였습니다. 기본 수치도 줄였지만 Q와 E는 이제 두 발을 쏘기에 현 리리는 빠른 발을 아무리 돌려도 이 리워크 리리의 총 수치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 리리는 두 허브차와 바람을 한 대상에게 몰빵할 수도 있기에 단일 힐,딜 부분에서도 마찬가집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특성 효율 또한 올라갔지요. 제가 쓴 리워크 리리는 빠른 발의 활용이 필수적이지 않다라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 19.09.29 19:03 | |
(IP보기클릭)2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