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s.ruliweb.com/family/4527/board/181429/read/9461955?cate=14
먼저 썻던 글 참조
한차례 변화가 있었고 충분히 비교하면서 효율성 알아봤으니 공략써요.
4렙 특성
이제 쿨감이 확 와닿게 팍팍 돌아와서 쓸만하지만 전에 썻던 공략과 변화 없습니다.
사용처는 13광분 궁쿨 돌리기, 브락시스 중립구슬획득, 생존에 크게 신경쓸 필요 없는 환경 정도
회복,쿨이 돌고있는 것은 좋지만
4렙의 다른 특성만큼 한타중 생존에 크게 효과보기가 어렵습니다. 좋은특성은 맞지만 애초에 라인전보고 뽑는 영웅도 아니고 한타에 모두 쏟아붇고 정비가 기본적인 운영방식이기에 위의 특수상황만 찍습니다.
메피스토 - 레벨 13
피해 반경 3.5
13렙 특성
평타특이 합쳐졌습니다. 이제 q특이나 e특 중 하나를 버리지않아도 갈 수 있기에 찍을 수 있는 좋은특성입니다.
E특은 영혼삼키기 위력증가, 궁쿨 돌리는거 아니면 찍습니다. 쿨 잘돌아요.
Q특은 실력이나 조합의 문제로 스킬적중이 잘안되거나 쿨 돌아가는게 살짝 아쉬울 때 갑니다.
장점은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하여 20%의 기술위력증가보다 스킬을 2번써서 딜을 증가시킬 수 있고 q특한정 더 빠르게 딜,자힐을 할 수 있음
단점은 더 무지막지해지는 마나소모와 컨트롤의 어려움, 스킬을 계속 적중시킬 수 없을시에 데미지감소
이정도 입니다. 그냥 좋은특성이니까 실명있는거 아니면 취향대로 골라요.
평특 한타 예시
2번은 잘 끝났지만 1번은 거의 풀마나에서 시작했는데도 결국 마나가 딸려서 더 행동이 불가능해집니다.
결론은 스킬적중은 계속 하고 평타도 적절하게 섞어요 어려워서 저도 좀 꼬이는데 효과는 확실합니다.
메피 야캐요 운영이나 초중반도 힘좀쓸 수 있게해줘요 켈투는 낙스깔면 캠도 잘 돌던데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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