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
근접 암살자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2251 (+4.5%) |
5187 |
생명력 재생량 |
4.69 (+4%) |
10.76 |
마나 |
- |
- |
마나 재생량 |
- |
- |
공격력 |
157 (+5%) |
401 |
공격 사거리 |
1.5 |
1.5 |
공격 속도 |
1.11 |
1.11 |
이동 속도 |
4.4 |
4.4 |
- 도살자의 성장요소였던 고기 스택이 오히려 도살자가 황금도끼를 완성할 때까지 소극적인 플레이를 하게 만들고 팀에 대한 의존도를 높인다 판단하여 과감히 없앴습니다. 대신 신선한 고기는 W기술에 부분적으로나마 들어가 있습니다.
- 마나를 없앴습니다.
- 일반 공격력을 135에서 157로 올려 22 상승시키고 성장치를 5%로 올렸습니다. 때문에 20렙 때의 공격력은 그레이메인 늑인폼보다 29 낮고, 스랄보다 50 정도 높습니다.
여기에 도살자의 낙인으로 입히는 추가 피해까지 합산하면 고기스텍을 다 모은 도살자보다 더 큰 피해를 줍니다.
고유 능력 : 도살자의 낙인 (Butcher's Brand)
적에게 38(+4%)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적에게 도살자의 일반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낙인의 지속시간을 0.5초 증가시킵니다. 낙인의 대상을 바라볼 때 도살자의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 W 능력을 고유능력으로 옮겼습니다. 도살자에겐 여전히 핵심적인 기술로 도살자의 낙인이 찍힌 적은 살인적인 피해를 받으면서 피흡량도 늘어나기 때문에 낙인이 찍힌 대상이 빠져야하는 대처법은 똑같습니다.
Q : 도살자의 도륙날 (Butcher's Cleaver)
6초 동안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낙인이 찍힌 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 이제 도살자는 낙인이 찍힌 적 이외에도 피흡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일반 공격력이 증가했고 성장치가 높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피흡할 영웅만 있어도 도살자가 쉽게 버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도살자를 잡으려면 실명, 기절 같은 CC기가 필수입니다.
- 이 기술을 발동시키면 도끼가 황금색으로 바뀌는 시각효과가 있습니다.
W : 도살장 말뚝 (Butchery Stake)
말뚝을 던져 1초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을 말뚝에 묶습니다. 대상은 178(+4%)의 피해를 받고 1.75초 동안 말뚝에 묶여 해당 범위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말뚝에 묶인 적을 처치하면 신선한 고기가 떨어지며 신선한 고기를 섭취하면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
- 궁극기에서 일반 기술로 격하되었습니다. 때문에 많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정화, 저지불가로 빠져나올 수 있음.
- 지속시간이 3초에서 1.75초로 감소
- 침묵 효과가 사라짐
- 사거리가 14.9에서 11.2로 25% 감소
하지만 강력한 CC기라는 것은 틀림없고 도살자의 E에 기절이 제거되어서 도살자의 핵심 CC기입니다.
E : 무자비한 돌진 (Ruthless Onslaught)
대상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54(+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무자비한 돌진에서 기절을 뺐습니다. 대신 피해량을 10 높이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낮췄습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 도살장의 낙인을 찍으면 낙인의 대상을 확실하게 포획하고 낙인으로 주는 피해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 끊임없는 추격을 찍으면 무자비한 돌진을 더 자주 쓸 수 있게 합니다.
- 가로날 도끼는 라인 정리용에 최적화된 특성입니다. 후반에 가면 낙인의 대상을 공격하면 증가하는 딜도 적용되기 때문에 한타에도 좋습니다.
2단계 : 레벨 4
힘줄 끊기 (Hamstring) |
지속 효과 |
|
8초에 한 번 일반 공격이 25%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의 공격 속도를 1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
||
포획 (Capture) |
능력 강화 (W) |
|
도살장의 말뚝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묶인 적의 목줄이 당겨질 때마다 157(+4%)의 피해를 받습니다. |
||
갈무리 (Stor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도살장의 낙인이 찍힌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증가하는 낙인의 지속시간이 1.25초로 증가합니다. |
- 힘줄끊기는 추가 피해와 대상 적의 딜로스를 유발하는 특성입니다.
- 포획은 도살장 말뚝의 사거리를 궁극기 시절로 되돌리며 마이에브 목줄처럼 범위 밖으로 나가려할 때마다 157(+4%)의 피해를 받게 합니다.
- 갈무리는 낙인의 유지를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3단계 : 레벨 7
- 치유의 도끼날은 결론적으로 HPS는 동일하지만 도살자가 한번의 공격으로 더 많은 생명력을 회복하게 해줘서 생존력 자체는 상승하는 특성입니다.
- 악마의 거죽은 일반 공격 위주의 원딜이 많다면 추천하는 특성입니다.
- 도축은 도살장 말뚝에 묶인 상태에서 처치 못해도 3초 동안 기회를 더 주는 특성이며 고기로 회복하는 생명력을 증가시켜 도살자의 생존력을 상승시켜줍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화로 구이 (Furance Blast)
3초 후, 주위에서 불길이 폭발하여 적들에게 520(+4%)의 피해를 줍니다. 무자비한 돌진을 사용하는 도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 동일합니다.
R : 격분 (Enraged)
3초 동안 방어력이 20 증가하며 도살자에게 가해지는 기절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무자비한 돌진을 사용하는 도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지속효과: 도살자의 낙인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신선한 고기!"
- 도살자에게 방어력과 기절에 대한 저항효과를 줍니다. 다만 실명, 감속이나 이동불가 효과에는 면역이 없기 때문에 이 두 효과로 대응하면 바보가 될 수 있습니다.
5단계 : 레벨 13
- 포식은 조건은 까다롭지만 적들의 기술딜에 대해 저항력을 갖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고기를 쉽게 먹을 수 있는 상황이면 가도 괜찮습니다.
- 식탐은 낙인이 찍힌 대상에 한해 1대 1을 더 강력하게 만드는 특성입니다. 격분과 조합하면 한타에서도 낙인이 찍힌 대상을 집요하게 노리면서 버틸 수 있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 고기 방패는 스랄 선조의 분노와 같은 스텍형 사용효과입니다. 고기가 하나라도 있으면 발동하지만 일단 2개 중첩 정도는 되야 적들의 기술피해 하나를 버틸 수 있습니다.
6단계 : 레벨 16
- 고기 저미기는 방어력 감소 특성으로 하나를 노리고 점사할 때 좋습니다.
- 무자비한 도륙은 피돼지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특성으로 말뚝에 묶인 적에게 3회의 일반 공격만 가해도 최대 생명력의 9%가 날아가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 불결한 도끼는 일반 공격이 치유량을 감소시키는 심플하고 강력한 특성입니다.
7단계 : 레벨 20
- 지옥의 불길은 도살자에게 강력한 지속 피해를 주며 동시에 쿨감까지 되게 합니다. 5명의 영웅에게 비빈다 치면 초당 8초 가량 감소합니다.
- 광분은 격분을 더 자주 쓰게하고 일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심플한 강화특성입니다. 공격 속도가 30%나 증가하기 때문에 DPS가 크게 증가합니다.
- 도살장의 어린양은 말뚝에 묶인 적을 공포에 질리게 하여 반대 방향으로 달아나게 합니다. 때문에 4렙 W 포획특성(범위를 벗어나려 할 때마다 157피해)과 시너지가 크며 적 하나를 완전히 무력화한다는 점에서 20렙 특성값을 하는 능력입니다.
- 굶주린 돌진은 무자비한 돌진에 강력한 퍼센트 데미지와 피흡 능력을 부여하는 능력으로 피돼지가 있을 때 16렙 무자비한 도륙특과 연계하면 비명을 지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ps. 어느 분의 지적으로 E기술과 관련 특성에 대한 대대적인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117.111.***.***
전 영 별로라고 보는게 E가 스랄 질풍 하위호환이에요. 완벽한. 지속시간도 짧고 이속증가량도 최대 20퍼로 완벽한 하위호환. 전 도살자가 평타뎀이 풀고기가 아니어서 생각보다 안높음에도 막강한 파워를 낼 수 있었던 이유가 Q를 이용한 평캔에 있다고 보는데, 평캔을 못하게 되니 누킹력이 많이 부족해질듯 하네요.
(IP보기클릭)117.111.***.***
결론은 E좀 다른거로 바꿔주셨으면... 너무 구려요.
(IP보기클릭)223.63.***.***
진짜 블자에서 리워크 한것같네요 완전 괜찮은듯
(IP보기클릭)221.160.***.***
개인적으로 낙인삭제하고 w누르면 무기에 3초간피흡생기면 좋겠음 때리면 지속시간 0.5초씩 늘어나고 아무나쳐도 피흡되게
(IP보기클릭)223.63.***.***
진짜 블자에서 리워크 한것같네요 완전 괜찮은듯
(IP보기클릭)110.70.***.***
사실 리메이크 자체를 잘 안하는 블리자드... | 18.10.16 11:20 | |
(IP보기클릭)221.160.***.***
개인적으로 낙인삭제하고 w누르면 무기에 3초간피흡생기면 좋겠음 때리면 지속시간 0.5초씩 늘어나고 아무나쳐도 피흡되게
(IP보기클릭)110.70.***.***
이 개편안이 비슷한 컨셉이져. | 18.10.16 11:20 | |
(IP보기클릭)221.160.***.***
돌진후에도 저지불가 1초도 주면좋겠고 박자마자 저지불가 사라지니 대처가너무쉬움 올곧게들어오니 캐리건 w나 도발등등에 막히고 개나소나 요즘은 슬로우들어서 딜넣기더빡셈 | 18.10.16 11:20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0.70.***.***
도살자는 ㄹㅇ 하지마세요. 파티짜서 하는거 아닌 이상 팀조합을 너무 타는 픽임 | 18.10.16 11:43 | |
(IP보기클릭)117.111.***.***
전 영 별로라고 보는게 E가 스랄 질풍 하위호환이에요. 완벽한. 지속시간도 짧고 이속증가량도 최대 20퍼로 완벽한 하위호환. 전 도살자가 평타뎀이 풀고기가 아니어서 생각보다 안높음에도 막강한 파워를 낼 수 있었던 이유가 Q를 이용한 평캔에 있다고 보는데, 평캔을 못하게 되니 누킹력이 많이 부족해질듯 하네요.
(IP보기클릭)117.111.***.***
그리고 현재 돌진에 발린 저불시간동안 실명을 맞아서 실명을 무시하는 식으로도 싸웠던 기억이 나는데, 그런 저불기가 하나도 없으니 돌진능력이 지나치게 약해진거 아닐까 싶어요. 반면에 7렙E특 물방같은 op특을 통해서 강해지는 여전한 왕귀캐로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 18.10.16 14:17 | |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0251149859
결론은 E좀 다른거로 바꿔주셨으면... 너무 구려요. | 18.10.16 14:18 | |
(IP보기클릭)110.70.***.***
사실 저도 낙인을 찍어놔야 효과를 본다는 점에서 너무 안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원래대로 롤백하되 기절말고 감속 정도로 하거나 아니면 블레이즈처럼 일직선 돌진기로 바꿔보겠습니다 | 18.10.16 14:20 | |
(IP보기클릭)211.50.***.***
E와 관련 특성들을 좀 손봤습니다.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 | 18.10.16 17:23 | |
(IP보기클릭)210.103.***.***
(IP보기클릭)210.103.***.***
W 역시 특성 조합하면 R 자리에 가야 할 게 W에 있는 꼴이고요 | 18.10.17 12:15 | |
(IP보기클릭)110.70.***.***
역시 밸런 맞추기 힘들군요 ㅠ | 18.10.17 12:18 | |
(IP보기클릭)210.103.***.***
DQ기준 1레벨에 DPS와 피흡량이 초당 220을 넘습니다. 이걸 맞라인전에서 이길 수 있는 탑라이너는 존재하지 않아요. | 18.10.17 12:26 | |
(IP보기클릭)110.70.***.***
알겠습니다. 피흡 수치를 많이 까야겠네요. | 18.10.17 12: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