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iotRepertoir/status/1120831775461105665
기본 능력치
5초당 체력 재생 :: 8 >>> 3
사신 태세(기본 지속 효과)
[삭제] :: 챔피언의 회복 효과와 보호막 효과 감소
[신규] :: 추가 피해를 입힌 피해량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이 회복.
추가 피해량 :: 8~16% >>> 5~10%
재사용 대기시간 :: 25초 >>>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 스킬 시전 시 2초 + 다르킨의 검 끝으로 챔피언 적중 시 2초 >>>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이나 공격 시 2초 +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 시 2초
몬스터에게 최대 추가 피해 :: 400 >>> 100
공격 애니메이션이 다른 기본 공격들과 더 일치하게끔 조정되었습니다.
다르킨의 검(Q)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 시작 :: 첫 번째 Q 시전 시 >>> 최근 Q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 14/12/10/8/6초
피해량 :: 10/25/40/55/70 >>> 10/30/50/70/90
지옥사슬(W)
둔화 :: 15/20/25/30/35% >>> 25%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초 >>> 26/23/20/17/14초
파멸의 돌진(E)
[삭제] :: 1.5초 동안 공격력 15/25/35/45/55 획득
기본 지속 효과의 체력 회복 ::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 >>> 챔피언에게 가한 비주기적인 피해
세계의 종결자(R)
[삭제]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부활(원문은 Revive as a baseline World Ender effect)
[삭제] :: 시전할 때와 챔피언 상대로 전투 중이 아닐 때 추가 이동 속도
[삭제] :: 아군 미니언 공포
[신규] :: 부활 발동 시 더이상 짧은 버프(예: 정복자 중첩)가 사라지지 않음.
[신규] ::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에 걸쳐서 점차 줄어드는 60/80/100% 이동 속도 획득
[신규] ::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치유 효과 40/55/70% 증가
[신규] :: 처치 관여 시, 세계의 종결자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초기화되며,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 :: 세계의 종결자(R) 스킬 종료 후 >>>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초 >>> 140/120/100초
시전 시간 :: 0.5초 >>> 0.25초
부활 시 아트록스가 받는 둔화 :: 25% >>> 99%
부활 시 체력 회복 :: 최대 체력의 10~50% >>> 최대 체력의 30%
https://twitter.com/RiotRepertoir/status/1121120605439270913
Riot Repertoir - 리드 디자이너
9.9 패치 버전 탐 켄치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계획대로 아군을 삼키는 부분을 여전히 크게 너프 시켰지만, 스킬과 기본 능력치에서 더 많은 버프를 추가했습니다.
Some last minute updates have been made to the Tahm Kench changes for 9.9 (see attached). Still has the pretty rough hit to allied devour, as planned, but a couple more buffs elsewhere on the kit and in base stats have been added.
기본 능력치
체력 :: 540 >>> 600
성장 체력 :: 102 >>> 100
이동 속도 :: 335 >>> 345
절대 미각(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량 :: 1/7/13레벨에서 최대 체력의 1.25/1.5/1.75% >>> 모든 레벨 공통 최대 체력의 1.5%
혀 채찍(Q)
둔화 지속 시간 :: 1.5초 >>> 2초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 8/7/6/5/4초
사거리 :: 800 >>> 850
둔화 :: 30/40/50/60/70% >>> 50/55/60/65/70%
집어삼키기(W)
[신규] :: 챔피언을 삼키면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95% 느려집니다.(*역주: 이제 아군을 삼켰을때 점멸같은 이동 스킬 사용 불가능)
[신규] :: 적을 삼키면 마나 소모량의 50%를 되돌려받습니다.
마나 소모량 :: 60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28/25/22/19/16초 >>> 20초
미니언 피해량 :: 100/150/200/250/300 >>> 100/135/170/205/240
챔피언 피해량 :: 적 최대 체력의 20/24/28/32/36% >>> 100/135/170/205/240 + 적 최대 체력의 5/7/9/11/13%
두꺼운 피부(E)
[삭제] :: 마나 소모량
회색 체력으로 변환되는 입은 피해 비율 :: 70/75/80/85/90% >>> 80/85/90/95/100%
체력으로 회복되는 회색 체력량 :: 1520/25/30/35% <<< 20/25/30/35/40%
심연의 통로(R)
사거리 :: 4500/5500/6500 >>> 2500/5500/8500
재사용 대기시간 :: 120/110/100초 >>> 140/13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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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로 팀먹었을때 슬로우를 빼던지 점멸을 못쓰게하던지 하나만하면되는데 굳이 두개 올려서 쓰레기챔으로 만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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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켄치 W 저정도면 이제 프로경기에서 보기 힘들어지겟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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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켄치 W 저정도면 이제 프로경기에서 보기 힘들어지겟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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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로 팀먹었을때 슬로우를 빼던지 점멸을 못쓰게하던지 하나만하면되는데 굳이 두개 올려서 쓰레기챔으로 만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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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정도로 너프하고 살아남을수 있나? | 19.04.25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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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 19.04.25 18: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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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가기도 뭔가 애매한데 다른스킬들은 좀 냅두지 뭐 저리 칼질을 했데;; | 19.04.26 16: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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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 패치는 첫번째로 대회에서 문제되는거고 그 다음이 북미 랭겜으로 기억함 그러니깐 대회에서 탐 켄치 자주 나오는게 거슬리다 이거임 | 19.04.25 18: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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