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LoLSotere/status/1138256652031778816
게임 디자이너 Sotere가 저녁에 플레이 테스트를 했던 일라오이 변경점을 공개했습니다. 물론 해당 변경점들의 일부는 수정되거나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고대신의 예언자(기본 지속 효과)
촉수 피해량 :: 10~180(+1.2 총 공격력) >>> 10~180(+1.2 총 공격력)(+0.6 주문력)
[삭제] :: 일라오이가 명령을위해 촉수 주변에 있지 않아도 촉수가 비활성화 상태가되지 않습니다. (일라오이가 촉수 근처에 없으면 여전히 60초 후에 파괴됩니다.)
[신규] :: 촉수가 이제 최대 2개의 충전 횟수를 갖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12초(레벨에 비례) >>> 재충전 대기시간 20~10초(타이머에 비례*)
(*역주: 타이머 비례라고 나와있는데 타이머에 대한 정보는 따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적들이 일반적으로 시야에 들어오지 않는(전장의 안개, 수풀) 촉수들을 볼 수 있는 사거리 :: 1400 >>> 1000
혹독한 가르침(W)
최소 피해량 :: 20/30/40/50/60
[신규] :: 이 피해는 포탑에 적용됩니다.
영혼의 시험(E)
[삭제] :: 대상이 일라오이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영혼이 유지되는 시간이 1초씩 감소
영혼의 지속 시간 :: 10초 >>> 8초
사거리 :: 950 >>> 1050
믿음의 도약(R)
소환되는 촉수 최대 개수 :: 5개 >>> 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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뭘 나중에 얼마나 너프하려고 이리 터무니 없이 상향시키지? 불안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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