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iotPhroxzon/status/1978325715860034038
바드가 조정에서 상향으로 이동하고 그레이브즈가 상향에서 조정으로 이동했습니다.
시작 아이템 중에 도란의 방패는 조정에서 하향으로 이동했습니다.
챔피언 상향
바드
W 체력 회복 주문력 계수: 30~60% >> 40~70%
W 이동 속도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5% >> 주문력 100당 6%
이즈리얼
성장 공격력: 2.75 >> 3.25
칼리스타
성장 공격력: 4.25 >> 4.75
요네
기본 공격력: 60 >> 62
유나라
W 적중 피해량: 5~105 + 85% 총 공격력 >> 55~215 + 85% 추가 공격력
W 초당 공격력: 5~65 + 40% 총 공격력 >> 33~219 + 51% 추가 공격력
E 이동 속도가 더이상 시간에따라 점차 감소하지 않습니다
E, 궁극기+E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9초
버그 수정: E가 이제 적 챔피언으로부터 떨어질때 강화된 이동 속도를 제대로 잃습니다.
궁극기+W 피해량: 50/200/350 + 175% 총 공격력 >> 175/350/525 + 150% 추가 공격력
- 해당 변경사항은 일반적으로는 하향입니다.
챔피언 하향
다이애나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피해량: 300% >> 280%
코그모
Q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 10~30% >> 5~25%
모르가나
성장 방어력: 5 >> 4.2
키아나 (정글&중단 공격로)
성장 체력: 124 >> 121
Q 피해량: 70~190 + 90% 추가 공격력 >> 70~190 + 85% 추가 공격력
퀸
Q 피해량 추가 공격력 계수: 80~120% >> 80~100%
궁극기 피해량: 70% 총 공격력 >> 60/90/120 + 35% 추가 공격력
챔피언 조정
문도 박사
성장 방어력: 3.7 >> 4.5
E 사용 시 피해량 추가 체력 계수: 7% >> 5%
그레이브즈
기본 마법 저항력: 32~66.85 >> 30~52.1
E 사용 시 중첩당 마법 저항력: 0 >> 방어력의 50% (2~8, 최대 16~64)
그웬
성장 방어력과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피해량을 제외하고 25.05 패치 버전으로 되돌렸습니다.
스카너
25.22 패치로 넘어갔습니다.
체계 하향
억겁의 카탈리스트
체력: 350 >> 300
재생의 바람 룬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은 후 체력 회복: 잃은 체력의 4% + 3 >> 잃은 체력의 4%
도란의 방패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은 후 최대 체력 회복: 45 (근거리) / 30 (원거리) >> 40 (근거리) / 30 (원거리)
체계 조정
도란의 검
생명력 흡수 삭제
[신규 지속 효과] 입힌 피해의 2.5% 체력 회복 (광역 효과 스킬과 소환수 스킬이 입힌 수치는 33%로 감소)
도란의 반지
마나 재생: 초당 1.25 >> 초당 1,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5초 동안 2로 증가
체력 재생: 초당 0.55 >> 해당 수치의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