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iotAugust/status/1707795399799459871
Riot August - 리드 챔피언 디자이너
다음 패치에서 징크스 상향을 테스트중입니다.
능력치
레벨당 체력: 100 >> 105
기본 지속 효과
처치 시 25% 추가 공격 속도가 다시 중첩됩니다.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75~55초 >> 70~40초
Testing some Jinx buffs for next patch.
Stats
Hp/lvl: 100 >>> 105
Passive
25% bonus AS on kill can stack again
R
CD: 75-55 >>> 70-40
https://x.com/RiotAugust/status/1707797658285363439
Riot August
다음 패치에서 벨베스 하향을 테스트중입니다. 전체적인 하향을 원했지만 치명타/적중 시 피해를 크게 하향하지는 않았습니다.
Testing some Bel'Veth nerfs for next patch. Want to overall nerf, but not hit crit/on-hit as hard.
기본 지속 효과
스킬 사용 후 공격 속도: 25~50% >> 20~40%
E
피해 감소: 70% >> 50~70%
피해가 이제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피해량: 8~16 (+6% 공격력) >> 7~11 (+8% 공격력) *최대 피해량은 해당 피해량의 4배
(몬스터 대상) 적중 시 잃은 체력 비례 피해: 6% >> 8%
궁극기
공허 빨판 상어 체력: 40~60% >> 20~70%
P
AS after spell cast: 25-50%>>> 20-40%
E
DR: 70% >>> 50-70%
Damage can now crit
Damage: 8-16(+6% AD) >>> 7-11(+8% AD)
On hit damage: 6% >>> 8%
R
Remora health: 40-60% >>> 2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