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와. 도적 기력 원래 이렇게 부족하나요? [4]


profile_image


(3917259)
0 | 4 | 6880 | 비추력 45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8.144.***.***

지금은 초반이라서 가속스탯이 낮아서 좀 힘듭니다. 아이템 레벨이 올라가면서 가속이 높이지고, 기력수급이 원할해져서 한결 괜찮아집니다. 강한체력, 질풍칼날 특성 찍으시고 가속 위주로 세팅하면 괜찮습니다.
18.09.06 13:08

(IP보기클릭)118.216.***.***

제가 뼈속까지 야드 였는데 얼마전에 부캐도적을 메인으로 바꿨거든요...? 도적의 기력이 부족하다 여기시면 좀더 헬인 야드한번 하다오시면 도적이 참 조쿠나 하실겁니다.
18.09.30 01:21

(IP보기클릭)211.36.***.***

확실한빽업
이거리얼. 야드 하다가 돋거하면 기력많아서 좋음 ㅋㅋ | 18.11.20 11:04 | |

(IP보기클릭)124.57.***.***

확실한빽업
뼈속까지의 모순.. | 19.02.02 22:3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