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엘 만들고나서 키우고 싶었던 도적 키우고 있는데..
본캐가 성기사라서 그런지, 딱히 현탐을 못느끼면서 했었거든요
근데, 기력 때문에 템포가 뚝뚝 끊기다 보니 재미가 상당히 반감되네요, 만렙까지도 원래 이런가요??
야쓰레기폭풍저그홍진호가간다
(3917259)
출석일수 : 3564일 LV.43
Exp.14%
추천 0 조회 6880 비추력 453
작성일 2018.09.04 (21:35:18)
IP : (IP보기클릭)218.39.***.***
공엘 만들고나서 키우고 싶었던 도적 키우고 있는데..
본캐가 성기사라서 그런지, 딱히 현탐을 못느끼면서 했었거든요
근데, 기력 때문에 템포가 뚝뚝 끊기다 보니 재미가 상당히 반감되네요, 만렙까지도 원래 이런가요??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118.216.***.***
(IP보기클릭)211.36.***.***
이거리얼. 야드 하다가 돋거하면 기력많아서 좋음 ㅋㅋ | 18.11.20 11:04 | |
(IP보기클릭)124.57.***.***
뼈속까지의 모순.. | 19.02.02 22: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