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아 왜 도적은 계속 너프 예정이냐 [6]


profile_image_default


(5045358)
0 | 6 | 6511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5.180.***.***

암살 너프 전체적으로 다되내요
18.08.10 22:28

(IP보기클릭)59.9.***.***

ㅇㅇ 더 너프해야함.
18.08.11 12:12

(IP보기클릭)76.30.***.***

그야.... ㅋㅋㅋ
18.08.12 12:57

(IP보기클릭)117.111.***.***

솔직히 도적이 강한건 인정해야죠 칼질을 당해도 할만하다고 하는 입장이니 일부 클은 버프해줘도 '아직이야' 이러니까요
18.08.14 02:31

(IP보기클릭)59.25.***.***

ㅠㅡㅠ 암살 너프가 왜이리 가슴 아픈지요.
18.08.14 20:44

(IP보기클릭)114.202.***.***

존나 강함 도적 전체 뎀지 2-30프로는 깍아야됨 혼절 시간 줄이고 애미터진 직업임
18.09.05 23:3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