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돚거 렙업특 어떤게 좋은가여? [4]


profile_image_default


(5046438)
0 | 4 | 11513 | 비추력 20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4.205.***.***

음 스킬 배울수록 암살이 재밌네여.. 자문자답으로 끝..
18.07.26 17:04

(IP보기클릭)115.140.***.***

자기가 재밌는거로 하는게 장땡이죠 ㅋㅋ
18.07.26 19:36

(IP보기클릭)121.177.***.***

저도 요즘 도적 하나 키우는데 정착못하고 있다가 40렙 지나면서 암살을 많이 하는거 같네여 ~_~
18.07.29 12:07

(IP보기클릭)59.9.***.***

암살은 딜시간이 길면 길수록 좋은데. 잠행은 순간딜이 좋습니다. 그래서 잠행 추천합니다. 잠행은 확정 댐지 4천이상 치명 1만 뜨는데. 암살은 지속 딜로 2~3천 뜨니까. 잡몹 잡을땐 확정 딜이 좋아요. 스킬 똭 쓰면 몹이 똭 죽는게 좋지. 세월아 네워라 하며 도트딜 기다릴 필요없음.
18.08.21 10:0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