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부터 형상 아이템을 자신이 못 껴도 이제 사서 배울 수 있다는 것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형상을 수집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이는 제법 큰 센세이션을 불러왔습니다. 그래서 이 시스템이 용군단 뿐 아니라 다른 확장팩의 아이템에도 적용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토론장에 글을 남깁니다.
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75ca4f3396924.png" data- src="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75ca4f3396924.png" alt="upload/S201903225c9441f9db892/75ca4f3396924.png" style="box-sizing: border-box; --tw-translate-x: 0; --tw-translate-y: 0; --tw-rotate: 0; --tw-skew-x: 0; --tw-skew-y: 0; --tw-scale-x: 1; --tw-scale-y: 1; --tw-pan-x: ; --tw-pan-y: ; --tw-pinch-zoom: ; --tw-scroll-snap-strictness: proximity; --tw-ordinal: ; --tw-slashed-zero: ; --tw-numeric-figure: ; --tw-numeric-spacing: ; --tw-numeric-fraction: ; --tw-ring-inset: ; --tw-ring-offset-width: 0px; --tw-ring-offset-color: #fff; --tw-ring-color: rgb(59 130 246 / 0.5); --tw-ring-offset-shadow: 0 0 #0000; --tw-ring-shadow: 0 0 #0000; --tw-shadow: 0 0 #0000; --tw-shadow-colored: 0 0 #0000; --tw-blur: ; --tw-brightness: ; --tw-contrast: ; --tw-grayscale: ; --tw-hue-rotate: ; --tw-invert: ; --tw-saturate: ; --tw-sepia: ; --tw-drop-shadow: ; --tw-backdrop-blur: ; --tw-backdrop-brightness: ; --tw-backdrop-contrast: ; --tw-backdrop-grayscale: ; --tw-backdrop-hue-rotate: ; --tw-backdrop-invert: ; --tw-backdrop-opacity: ; --tw-backdrop-saturate: ; --tw-backdrop-sepia: ; border: 0px solid rgb(229, 231, 235); vertical-align: bottom;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max-width: calc(100% - 10px); display: inline-block; float: none; margin: 5px 0px; height: auto; left: auto;" />
이것은 대단한 변화야. 직업 제한이 완화된 것을 보여주세요. 이전 방어구 세트에도 적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5fb731892a8a1.png" data- src="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5fb731892a8a1.png" alt="upload/S201903225c9441f9db892/5fb731892a8a1.png" style="box-sizing: border-box; --tw-translate-x: 0; --tw-translate-y: 0; --tw-rotate: 0; --tw-skew-x: 0; --tw-skew-y: 0; --tw-scale-x: 1; --tw-scale-y: 1; --tw-pan-x: ; --tw-pan-y: ; --tw-pinch-zoom: ; --tw-scroll-snap-strictness: proximity; --tw-ordinal: ; --tw-slashed-zero: ; --tw-numeric-figure: ; --tw-numeric-spacing: ; --tw-numeric-fraction: ; --tw-ring-inset: ; --tw-ring-offset-width: 0px; --tw-ring-offset-color: #fff; --tw-ring-color: rgb(59 130 246 / 0.5); --tw-ring-offset-shadow: 0 0 #0000; --tw-ring-shadow: 0 0 #0000; --tw-shadow: 0 0 #0000; --tw-shadow-colored: 0 0 #0000; --tw-blur: ; --tw-brightness: ; --tw-contrast: ; --tw-grayscale: ; --tw-hue-rotate: ; --tw-invert: ; --tw-saturate: ; --tw-sepia: ; --tw-drop-shadow: ; --tw-backdrop-blur: ; --tw-backdrop-brightness: ; --tw-backdrop-contrast: ; --tw-backdrop-grayscale: ; --tw-backdrop-hue-rotate: ; --tw-backdrop-invert: ; --tw-backdrop-opacity: ; --tw-backdrop-saturate: ; --tw-backdrop-sepia: ; border: 0px solid rgb(229, 231, 235); vertical-align: bottom;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max-width: calc(100% - 10px); display: inline-block; float: none; margin: 5px 0px; height: auto; left: auto;" />
현재 용군단 상인은 아이템을 보고 있는 캐릭터에게 판매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방어구 세트를 보여주는 버그가 있습니다. 방어구 세트 개방은 용군단에서 변경되지 않을 겁니다. 상인은 캐릭터에게 해당하는 적절한 방어구 타입 만 보여줄겁니다.
즉, 저희들은 플레이어가 이런 방어구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을 다시 따야한다는 것이 싫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지만,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게 잘못된 방어구 세트를 산 후 사용하고 나서 잘못 개방하는 문제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용군단에서 형상 변환 아이템의 경우 계정 전체로 개방되며, 자신의 방어구 유형에 맞는 장비만 살 수 있습니다.
즉, 지금 현재 사슬로 판금 방어구 세트를 사는 것 같은 상황은 버그라 고쳐질 것입니다. 하지만, 용군단부터 이 조건(영예)은 계정 귀속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