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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군단 신규 특성 미리보기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흑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흑마법사는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포 - 적을 공포에 사로잡히게 하여 2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시전 시간 1.7초.
부패 - 대상을 부패시켜 14초에 걸쳐 주문력의 9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생명력 집중 -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를 희생하고, 5초에 걸쳐 소환한 악마의 생명력을 그 두 배만큼 회복시킵니다. 정신 집중 필요.
생명력 흡수 -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5초에 걸쳐 총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적에게 입힌 피해의 5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생명석 창조 - 생명석을 창조합니다. 생명석을 사용하면 2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시전 시간 3초.
소환 의식 - 소환의 문을 만드는 의식을 시작합니다. 시전자 외에 2명의 아군이 있어야 의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차원문은 아군이 대상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을 소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2분.
악마 소환 - 악마를 소환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필요. 시전 시간 6초.
악마 예속 - 최대 71 레벨의 대상 악마를 지배해 5분 동안 명령을 따르게 합니다. 시전 시간 3초.
악마의 마법진 - 15분 동안 악마의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악마의 마법진: 순간이동을 시전하면 해당 지역으로 순간이동하고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시전 시간 0.5초. 쿨 10초.
- 악마의 마법진: 순간이동 - 악마의 마법진으로 순간이동하며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30초.
- (*아마도 무력화 저주가 잘못 나온 것 같습니다.)
악마 조종 - 악마에게 명령을 내려 가장 강력한 능력을 사용하게 합니다. 이 주문은 현재 소환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어둠의 화살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3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영원의 숨결 - 10분 동안 아군이 수중에서 호흡할 수 있게 하고, 수영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원한 결의 - 피부를 단단하게 만들어 8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5%만큼 감소시키고, 주문 방해 효과, 침묵, 밀치기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쿨 3분.
영혼석 - 대상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의 영혼이 보존되어 대상이 죽었을 때 부활할 수 있습니다. 죽은 대상에게 시전해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 대상은 60%의 생명력과 최소 20%의 마나를 지닌 채로 부활합니다. 시전 시간 3초. 쿨 10분.
영혼의 샘 창조 - 2분 동안 영혼의 샘을 창조합니다.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영혼의 샘을 클릭하면 생명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3초. 쿨 2분.
킬로그의 눈 - 킬로그의 눈을 소환하여 그를 통해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눈은 은신 상태로 빠르게 이동하지만 공격에 취약합니다. 시전 시간 2초.
파멸의 의식 - 무작위 참여자를 제물로 바쳐 파멸수호병을 소환하는 의식을 거행합니다. 의식을 완료하려면 시전자와 4명의 파티원이 필요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필요. 정신 집중. 쿨 1시간.
영혼 갈취 - 자신과 하수인이 입히는 단일 대상 피해가 흑마법사와 소환수에게 어둠의 보호막을 부여하여, 15초 동안 입힌 피해의 8%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최대 생명력의 10%까지 피해를 흡수합니다.
직업 특성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지옥 지배 - 다음 임프, 공허방랑자, 인큐버스, 서큐버스, 지옥사냥개 또는 지옥수호병 소환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주문의 시전 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쿨 3분.
Curses of Enfeeblement - 다음 저주 능력을 배웁니다. 모든 흑마법사에게 기본적으로 부여됩니다.
- 언어의 저주 - 적을 강제로 악마어로 말하도록 대상을 강제하여 주문의 시전 시간을 50%만큼 지연시킵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 피로의 저주 - 1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저주: 흑마법사는 한 대상에게 하나의 저주만 걸 수 있습니다.
불타는 돌진 -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4%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이동 방해 효과에 걸려도 이동 속도가 평상시의 10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Quick Fiends - 지옥 지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 1분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 지배 1 필요.
악마의 피부 - 영혼 갈취의 피해 흡수 효과가 이제 1초마다 최대 0.2% // 0.5%만큼 지속적으로 재충전되고, 최대 생명력의 12% //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 지배 1 또는 Curses of Enfeeblement 1 필요.
마의 갑옷 - 영혼 갈취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의 5% // 10%를 흡수하고,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분산시킵니다. 받는 피해가 1.5% // 3%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Curses of Enfeeblement 1 또는 불타는 돌진 1 필요.
Imp Step - 불타는 돌진으로 받는 피해가 25% // 50%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추가로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불타는 돌진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주문 잠금 - 적의 주문 시전을 차단하여 6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쿨 24초.
- 선행 조건 - Quick Fiends 2 또는 악마의 피부 2 필요.
축적된 활력 - 생명력 흡수가 흡수한 량의 15% // 30%만큼을 10초에 걸쳐 치유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악마의 피부 2 또는 마의 갑옷 2 필요.
선택 특성 -
- 공포의 울부짖음 - 끔찍하게 울부짖어 10미터 내의 적 5명을 공포에 질려 도망가게 하고, 22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이 효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쿨 40초.
- 필멸의 고리 - 적이 두려움에 휩싸여 달아나게 만들어 3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은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마의 갑옷 2 또는 Imp Step 2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저주 증폭 - 다음 피로의 저주, 언어의 저주 또는 무력화 저주가 증폭됩니다. 쿨 30초.
- 피로의 저주 - 대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20%만큼 감소시킵니다.
- 언어의 저주 - 시전 시간을 추가로 40%만큼 증가시킵니다.
- 무력화 저주 - 적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 선행 조건 - 주문 잠금 1 필요.
악마의 은총 -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주문 잠금 1 필요.
악마의 감화 - 영혼의 조각을 얻으면 8초 동안 주 악마의 가속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주문 잠금 1 또는 축적된 활력 2 필요.
악마의 마법진 - 15분 동안 악마의 마법진을 소환합니다. 악마의 마법진: 순간이동을 시전하면 해당 지역으로 순간이동하고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시전 시간 0.5초. 쿨 10초.
- 선행 조건 - 축적된 활력 2 필요.
격노한 하수인 - 영혼의 조각을 얻으면 8초 동안 주 악마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축적된 활력 2 또는 공포의 울부짖음 1 또는 필멸의 고리 1 필요.
악마의 인내 - 자신 및 악마의 최대 생명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공포의 울부짖음 1 또는 필멸의 고리 1 필요.
추방 - 적 악마, 돌연변이 또는 정령을 차원의 저편으로 추방합니다. 추방당한 대상은 30초 동안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대상으로 제한됩니다. 추방 주문을 다시 시전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시전 시간 1.5초.
- 선행 조건 - 공포의 울부짖음 1 또는 필멸의 고리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흑마법사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Foul Mouth - 저주 증폭의 재사용 대시기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저주 증폭 1 필요.
절박한 힘 -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생명력 흡수의 치유량이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저주 증폭 1 또는 악마의 은총 1 또는 악마의 감화 1 필요.
영혼의 달콤함 - 생명석이 최대 생명력의 10%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이 생명석을 사용하면, 대상의 생명력 회복량만큼 자신의 생명력도 회복됩니다.
- 선행 조건 - 악마의 감화 1 또는 악마의 마법진 1 필요.
생명의 피 - 생명석을 사용하면, 20초 동안 생기 흡수가 7% //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악마의 마법진 1 필요.
악마의 관문 - 두 지점을 연결하는 악마의 관문을 생성합니다. 관문이 작동하면 사용자는 즉시 반대쪽 관문으로 전송됩니다. 플레이어마다 1.5분당 한 번씩만 악마의 관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0초.
- 선행 조건 - 악마의 마법진 1 또는 격노한 하수인 1 필요.
악몽 - 공포가 끝나면 대상의 이동속도가 4초 동안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격노한 하수인 1 또는 악마의 인내 1 또는 추방 1 필요.
Greater Banish - 추방의 지속 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합니다. 언데드도 추방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추방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어둠의 서약 - 현재 생명력의 20%만큼을 희생시켜, 20초 동안 희생한 생명력의 250%만큼 피해를 흡수하고 추가로 주문력의 5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자신에게 씌웁니다. 제어 방해 효과에 걸린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Foul Mouth 1 또는 절박한 힘 2 또는 영혼의 달콤함 1 필요.
선택 특성 -
- 의지의 힘 - 영원한 결의의 피해 감소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지속력 - 영원한 결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의 달콤함 1 또는 생명의 피 2 또는 악마의 관문 1 필요.
어둠의 격노 -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선행 조건 - 악마의 관문 1 또는 악몽 1 또는 Greater Banish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Ichor of Devils - 어둠의 서약이 현재 생명력의 5%만을 소모하여, 같은 량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Frequent Donor - 어둠의 서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어둠의 서약 1 필요.
엔더레스의 발톱 - 생명력 흡수가 30% // 60%만큼 더 빨리 피해를 입히고 생명력을 30% // 60% 더 빨리 회복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어둠의 서약 1 또는 의지의 힘 1 또는 악마의 지속력 1 필요.
흑마법서: 결속 - 자신이나 악마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15초 동안 다른 한 쪽의 공격력을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의지의 힘 1 또는 악마의 지속력 1 또는 어둠의 격노 1 필요.
선택 특성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고 반경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불길 - 6초 동안 전방 12미터 부채꼴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15초.
- 선행 조건 - 어둠의 격노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흑마법사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Teachings of the Black Harvest - 주 악마가 다음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임프 - 마법 태우기에 성공하면 대상이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4%만큼 감소합니다.
- 공허 방랑자 - 어둠의 보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지옥사냥개 - 마법 삼키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세이야드 - 유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악마를 향해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 지옥수호병 -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치 5초만큼 감소하고, 사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Ichor of Devils 1 또는 Frequent Donor 1 필요.
영혼의 고리 -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의 20%를 악마 소환수가 대신 입습니다. 영혼 갈취로 부여된 피해 흡수량의 25%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50%만큼 소환수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엔더레스의 발톱 2 또는 흑마법서: 결속 2 필요.
영혼 불사르기- 영혼의 조각을 1개 소모하여, 다음 주문을 강화시킵니다.
- 악마의 마법진: 순간이동 -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고, 이동 방해 및 불가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악마의 관문 - 즉시 시전됩니다.
- 생명력 집중 - 140%의 추가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10초 동안 악마가 받는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생명석 -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하고, 12초 동안 죄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흑마법서: 결속 2 또는 암흑의 격노 1 또는 암흑 불길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임프 어미의 서약 - 주 악마나 흑마법서: 희생 시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 // 2%만큼 최대 5% // 10%만큼 증가합니다. 5중첩이 되면 이 효과는 초기화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Teachings of the Black Harvest 1 필요.
영혼 전도체 - 소모한 영혼의 조각이 7% // 15%의 확률로 반환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Teachings of the Black Harvest 1 또는 영혼의 고리 1 필요.
아나이힐란의 서약 -
- 고통 - 부패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악마 - 굴단의 손이 5초 동안 대상이 날뛰는 임프로 받는 피해를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파괴 - 제물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불의 비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의 고리 1 필요.
심문관의 눈 - 심문관의 눈을 소환하여 적을 1시간 동안 공격하게 합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 영혼의 고리 1 필요.
에레다르의 서약 -
- 고통 - 사악한 환희가 고통의 공격력을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악마 - 굴단의 손이 6초 동안 날뛰는 임프의 공격력을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파괴 - 혼돈의 화살이 제물의 공격력을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 불사르기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간수 소환 - 간수를 소환하여 그동안 모은 모든 고통받는 영혼을 소모하여, 소모한 영혼당 1초마다 주변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죽이면 고통받는 영혼을 수집할 수 있고, 이전에 모은 영혼은 가끔씩 탈출합니다.
- 선행 조건 - 임프 어미의 서약 2 또는 영혼 전도체 2 필요.
학살의 화살 - 대상에게 학살의 화살을 날려 주문력의 13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3회 동안 시전하는 소각, 악마 화살,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학살의 화살의 공격력과 각 주문의 공격력 증가 효과는 대상의 생명력이 감소할수록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45초.
- 선행 조건 - 아나이힐란의 서약 2 필요.
차원의 균열 - 시공간의 흐름에 구멍을 내,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차원문을 엽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3개를 생성합니다. 3충전. 쿨 45초.
- 선행 조건 - 에레다르의 서약 2 필요.
고통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고통 - 대상에게 심화되는 고통을 선사하여 18초에 걸쳐 최대 주문력의 72.3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낮게 시작해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증가합니다. 고통을 갱신하면 현재의 피해량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고통으로 피해를 입히면 때때로 영혼의 조각이 1개 생성됩니다.
(*고통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필사의 일격 - 모든 대상에게 부여된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폭발을 일으켜 효과 하나당 주문력의 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1.5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불안정한 고통 - 한 대상을 고통에 빠뜨려 1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8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해제되면 주문력의 552%의 피해를 해제한 대상에게 입히고, 4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 선행 조건 - 사악한 환희 1 필요.
부패의 씨앗 - 적의 몸 안에 악마의 씨앗을 심어 12초후에 폭발시킵니다. 폭발 시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부패 효과를 부여합니다. 대상이 다른 폭발에 휘말리거나 흑마법사의 주문으로 주문력의 25%의 피해를 입으면 씨앗이 더 일찍 폭발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 선행 조건 - 사악한 환희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일몰 - 부패가 일정 확률로 다음 어둠의 화살이나 영혼 흡수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화살은 이 효과가 발동하면 즉시 시전이 됩니다.
- 선행 조건 - 불안정한 고통 1 필요.
Xavian Teachings - 부패가 즉시 시전이 되고, 즉시 주문력의 13.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불안정한 고통 1 또는 부패의 씨앗 1 필요.
씨앗 뿌리기 - 부패의 씨앗이 주위의 적 2명에게 추가로 악마의 씨앗을 심습니다.
- 선행 조건 - 부패의 씨앗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피할 수 없는 죽음 - 고통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0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일몰 1 필요.
역병의 기원 - 지속시간이 5초 미만으로 남은 부패, 고통, 생명력 착취의 지속시간을 갱신시키면 주문력의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33% // 6.66% 확률로 영혼의 조각을 1개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일몰 1 또는 Xavian Teachings 1 필요.
고통의 몸부림 - 고통이 2 // 4 중첩부터 피해를 입히며, 최대 14 // 18 중첩까지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Xavian Teachings 1 또는 씨앗 뿌리기 1 필요.
Agonizing Corruption - 부패의 씨앗이 폭발하면 모든 대상에게 고통 1 // 2중첩을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씨앗 뿌리기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고통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 흡수 - 적의 영혼을 흡수해 5초에 걸쳐 주문력의 140.62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남은 생명력이 20%미만인 적에게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이 죽으면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0/2 특성. 정신 집중 필요.
- 선행 조건 - 피할 수 없는 죽음 2 또는 역병의 기원 2 필요.
선택 특성 -
- 생명력 착취 - 대상의 생명의 정수를 흡수하여 15초에 걸쳐 총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자신은 입힌 피해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완전한 부패 - 부패가 영원히 지속되고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할 때는 지속시간이 24초로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역병의 기원 2 또는 고통의 몸부림 2 필요.
선택 특성 -
- 유령 특이점 - 대상의 위에 유령 특이점을 생성하고 15미터 내의 모든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1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80%의 피해를 입힙니다. 흑마법사는 피해량의 25%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쿨 45초.
- 사악한 타락 - 대상 위치에 사악한 타락을 폭발시켜, 대상 위치 10미터 내 최대 8명의 적에게 10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93.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통과 피로의 저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1.5초. 쿨 20초.
- 선행 조건 - 고통의 몸부림 2 또는 Agonizing Corruption 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 누출 - 영혼 착취의 5%를 희생하여 영혼의 조각 1개를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피할 수 없는 죽음 2 또는 영혼 흡수 1 필요.
어둠의 선물 - 어둠의 화살과 영혼 흡수가 대상에게 어둠의 선물을 부여하여 16초 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1.5% //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 흡수 1 또는 역병의 기원 2 또는 생명력 착취 1 또는 완전한 부패 1 필요.
흑마법서: 희생 - 악마 소환수를 희생시켜 악마 조종 능력을 손에 넣으며, 주문 공격 시 때때로 주문력의 43.75%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 또는 악마 소환수를 소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생명력 착취 1 또는 완전한 부패 1 필요.
영혼의 불길 - 대상을 처치하면, 디상의 영혼이 불꽃에 휩싸여 주위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0% // 4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생명력 착취 1 또는 완전한 부패 1 또는 고통의 몸부림 2 또는 유령 특이점 1 또는 사악한 타락 1 필요.
영혼 바꾸기 - 대상에게 부패, 고통, 불안정한 고통을 부여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30초.
- 선행 조건 - 유령 특이점 1 또는 사악한 타락 1 또는 Agonizing Corruption 2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의 거두는 자 - 부패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7% // 15%의 확률로 주문력의 8% // 1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만큼 치유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 누출 1 또는 영혼 흡수 1 또는 어둠의 선물 2 필요.
메말리는 화살 - 어둠의 화살과 영혼 흡수가 대상에게 활성화된 지속 피해 효과 하나당 7% //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어둠의 선물 2 또는 흑마법서: 희생 1 또는 영혼의 불길 2 필요.
사크로래쉬의 암흑 일격 - 부패의 피해량이 7% // 15%만큼 증가하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에게 걸린 저주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의 불길 2 또는 영혼 바꾸기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고통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죽음의 화살 - 대상에게 죽음의 화살을 날려, 대상에게 걸린 주문의 잔여 피해 중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축적시키고 3초에 걸쳐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3개 소모. 시전 시간 1초. 쿨 30초.
- 선행 조건 - 영혼 누출 1 또는 영혼을 거두는 자 2 필요.
영혼 부식 - 현재 대상과 주위에 있는 최대 3명의 추가 대상의 생기를 모두 메마르게 하여, 8초에 걸쳐 주 대상에게는 주문력의 200%의 자연 피해를, 부가 대상에게는 주문력의 10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8초 동안 생명력 흡수를 시전하면 영혼 부식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생명력 흡수를 추가로 시전하며, 생명력 흡수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선행 조건 - 영혼을 거두는 자 2 또는 어둠의 선물 2 또는 메말리는 화살 2 필요.
유령 출몰 - 유령의 영혼이 대상에 다가가 주문력의 68.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대상에 대한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죽으면 유령 출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5초.
- 선행 조건 - 메말리는 화살 2 또는 영혼의 불길 2 또는 사크로래쉬의 암흑 일격 2 필요.
암흑시선 소환 - 뒤틀린 황천에서 암흑시선을 소환하여 모든 적에 대한 자신의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시간을 8초만큼 연장합니다. 암흑시선은 20초 동안 전투를 도우며 대상을 폭발시켜 주문력의 3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 피해는 자신이 모든 대상에게 활성화한 지속 피해 효과 하나당 13%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 선행 조건 - 사크로래쉬의 암흑 일격 2 또는 영혼 바꾸기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저승사자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면 5% // 10%의 확률로 다음 죽음의 화살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이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죽음의 화살 1 필요.
사악한 분노 - 사악한 환희가 10초 동안 어둠의 화살 및 영혼 흡수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죽음의 화살 1 또는 영혼 부식 1 필요.
부식성 영혼 주머니 - 영혼 부식의 영향을 받는 대상당 8초 동안 가속 및 극대화율이 2.5% // 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 부식 1 필요.
의도적인 악의 - 사악한 화의의 공격력이 12% // 25%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의 지속 시간을 1초 //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 부식 1 또는 메말리는 화살 2 또는 유령 출몰 1 필요.
Seized Vitalirt - 유령 출몰이 대상이 받는 피해를 10% // 20%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유령 출몰이 만료되거나 해제되면, 영혼이 자신에게 돌아와 그동안 입힌 피해의 50% // 100%에 해당하는 량을 치유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유령 출몰 1 필요.
잠식하는 분노 - 고통과 부패가 각 대상에게 잠식하는 분노는 부여합니다. 대상이 죽으면 30초 동안 모든 지속 피해 주문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유령 출몰 1 또는 암흑시선 소환 1 필요.
Antoran Plating - 암흑시선이 지속 피해 주문이 활성화될 때마다 공격력이 3% // 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시선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5초 // 10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암흑시선 소환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나즈레짐의 서약 - 죽음의 화살이 피해를 입히기 전에, 대상에게 걸린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4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저승사자 2 필요.
죄어오는 죽음 - 고통, 부패, 생명력 착취, 불안정한 고통이 전체 피해를 입히는 시간이 15%만큼 단축됩니다.
- 선행 조건 - 부식성 영혼 주머니 2 필요.
재앙을 부는 점증 - 고통, 부패, 불안정한 고통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어둠의 화살이 30%, 영혼 흡수가 20%의 확률로 다음 사악한 환희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시전이 되게 합니다.
- 선행 조건 - 의도적인 악의 2 필요.
Haunted Soul - 유령 출몰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지속 피해 효과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Seized Vitalirt 2 필요.
윌프레드의 최상급 소환의 인장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암흑시선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Antoran Plating 2 필요
악마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어둠의 화살 - 추가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 지옥수호병 소환 - 지옥수호병을 소환합니다. 시전 시간 6초.
- 굴단의 손 - 날뛰는 임프로 가득 찬 유성을 떨어뜨립니다. 유성이 지면에 충돌하면 날뛰는 임프가 튀어나와 대상을 공격합니다. 유성 충돌 시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주문력의 52.8%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소모한 영혼의 조각 갯수에 따라 최대 3마리의 날뛰는 임프를 소환합니다. 영혼의 조각 1~3개 소모. 시전 시간 1.5초.
악마의 핵 - 날뛰는 임프가 기력을 모두 소진하거나 파열에 쓰이면, 10%의 확률로 악마의 핵 중첩을 하나 획득합니다. 소환한 공포사냥개가 사라지면, 100% 확률로 악마의 핵 중첩을 하나 획득합니다. 악마의 핵은 악마 화살의 시전 시간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악마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공포사냥개 부르기 - 흉포한 공포사냥개 2마리를 소환하여 12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시전 시간 2초. 쿨 20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악마 화살 - 타락한 악마의 불타는 영혼을 적에게 발사하여 주문력의 73.4%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4.5초.
- 선행 조건 - 공포사냥개 부르기 1 필요.
공포채찍 - 공포사냥개가 교전 시작과 동시에 사용하는 공포이빨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하고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공포사냥개 부르기 1 필요.
지옥의 특공대원 - 지옥수호병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공포사냥개 부르기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어둠의 이빨 - 소화된 공포사냥개가 사라질 때 8초 동안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악마 화살 1 필요.
선택 특성 -
- 썩은마귀 소환 - 15초 동안 자신을 위해 싸우는 썩은마귀를 소환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2초. 쿨 45초.
- 영혼의 일격 - 지옥수호병에게 적의 영혼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57.5%의 암흑 피해를 입히도록 명령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 악마 화살 1 또는 공포채찍 1 필요.
선택 특성 -
- 담즙스컬지 폭격소환 - 대상 위치 위에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이 차원문에서 다수의 담즙스컬지가 쏟아져 나와 땅과 충돌하여 6초에 걸쳐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쿨 30초.
- 악마의 기운 - 지옥수호병에게 악마의 기운을 불어넣고, 대상에게 달려들어 40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히는 지옥폭풍을 사용하도록 명령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공포채찍 1 또는 지옥의 특공대원 1 필요.
어둠 속에서 - 공포이빨이 적중하면 다음 12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자신의 암흑불길 피해가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지옥의 특공대원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파열 - 모든 날뛰는 임프를 악마의 힘으로 대상에게 끌어당긴 후 격렬하게 폭발시켜,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26.4%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어둠의 이빨 1 필요.
피의 전달 - 굴단의 손이 15%의 확률로 악마의 핵을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어둠의 이빨 1 또는 악마 화살 1 필요.
육식 추적자 - 공포사냥개의 공격이 10%의 확률로 공포 이빨을 추가로 발동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썩은마귀 소환 1 또는영혼의 일격 1 또는 담즙스컬지 폭격 1 또는 악마의 기운 1 필요.
Fel and Steel - 지옥폭풍과 공포이빨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지옥의 특공대원 1 또는 어둠 속에서 1 필요.
Fel Might - 지옥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어둠 속에서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악마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마력 착취 - 최대 2마리의 날뛰는 임프를 즉시 희생시켜 악마의 핵을 2회 충전합니다. 악마의 핵은 악마의 화살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파멸 1 또는 피의 전달 1 필요.
내면의 악마 - 12초마다 날뛰는 임프를 지속적으로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하며, 5% // 10%의 확률로 15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하는 악마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피의 전달 1 또는 육식 추적자 1 필요.
악마의 부름 - 어둠의 화살이 10% // 20%의 확률로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가 영혼의 조각을 2개 덜 소모하고 즉시시전되게 합니다. 0/2 특성.
선행 조건 - 육식 추적자 1 또는 Fel and Steel 1 필요.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 지옥수호병을 소환하여 17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여 대상이 입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지옥수호병 소환 시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2분.
- 선행 조건 - Fel and Steel 1 또는 Fel Might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Bloodbound Imps - 만료된 날뛰는 임프에게서 악마의 핵을 얻을 확률이 5% 또는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파열 1 또는 마력 착취 1 필요.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 - 굴단의 손으로 소모한 영혼의 조각 하나당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마력 착취 1 또는 피의 전달 1 또는 내면의 악마 2 필요.
파멸 - 대상에게 파멸을 내려, 20초 후에 주문력의 1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로 대상이 피해를 입히면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내면의 악마 2 또는 악마의 부름 2 필요.
악마의 유성 - 굴단의 손이 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소모한 영혼의 조각당 5%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돌려받습니다.
- 선행 조건 - 악마의 부름 2 또는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1 필요.
Fel Sunder - 지옥폭풍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8초 동안 대상에 대한 자신과 악마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1 또는 Fel Might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 - 어둠의 화살이 다음 악마 화살의 공격력을 7% //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되며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Bloodbound Imps 1 또는 마력 착취 1 또는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 1 필요.
Imp Gang Boss - 날뛰는 임프를 소환하면 5% // 10%의 확률로 대신 임프 갱단 보스를 소환합니다. 만료 시 임프 갱단 보스는 날뒤는 임프를 소환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음울한 심문관의 공포의 부름 1 또는 파멸 1 필요.
카자크의 마지막 저주 - 활성화된 악마 하수인 하나당 파멸의 공격력이 3% // 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파멸 1 필요.
Ripped through the Portal - 공포사냥개 부르기 시전 시 50% // 100%의 확률로 공포사냥개글 추가로 한 마리 소환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파멸 1 또는 악마의 유성 1 필요.
Houndmaster's Gambit - 어둠의 화살과 악마 화살이 3% // 5%의 확률로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악마의 유성 1 또는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1 또는 Fel Sunder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악마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황천의 차원문 - 15초 동안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 때마다 황천의 악마를 끌어내어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쿨 3분.
- 선행 조건 - 재앙거미의 불타는 핵 2 또는 Imp Gang Boss 2 필요.
악마 폭군 소환 - 악마 폭군을 소환하여 현재 자신이 소환한 모든 하급 악마의 지속시간을 15초만큼 증가시키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안 다른 악마들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 선행 조건 - Imp Gang Boss 2 또는 카즈크의 마지막 저주 2 또는 Ripped through the Portal 2 필요.
Antoran Armaments - 지옥수호병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영혼의 일격이 이제 주변 적에게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Ripped through the Portal 2 또는 Houndmaster's Gambit 2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Ner'zhul's Volition - 황천의 차원문의 지속시간이 5초 // 10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황천의 차원문 1 필요.
희생된 영혼 - 소환되어 있는 악마 하수인 하나당 어둠의 화살과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2% // 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황천의 차원문 1 또는 악마 폭군 소환 1 필요.
Soulbound Tyrant - 악마 폭군을 소환하면 즉시 영혼의 조각을 3개 // 5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악마 폭군 소환 1 필요.
뿔 달린 악몽의 힘 - 굴단의 손이 5% // 10%의 확률로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대상에게 한 번 더 시전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Antoran Armaments 1 필요.
Command Aura - 지옥수호병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날뛰는 임프와 공포사냥개의 가속이 7% // 15%만큼,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Antoran Armaments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Gul'dan's Ambition - 황천의 차원문이 끝나면, 황천의 차원문 동안 소모한 영혼의 조각의 수에 따라 최대 10개의 조각의 힘을 얻는 지옥의 군주를 소환합니다. 이 악마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Ner'zhul's Volition 2 필요.
소모품 - 날뛰는 임프가 죽거나 만료되면, 다른 악마가 영감을 얻어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Ner'zhul's Volition 2 또는 황천의 차원문 1 또는 희생된 영혼 2 필요.
선택 특성 -
- 악마의 섭취 - 악마 사령관이 악마 하수인의 생명력을 12%만큼 흡수하여 자신을 강화합니다.
- 윌프래드의 최상급 소환의 인장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악마 폭군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6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Soulbound Tyrant 2 필요.
훔쳐낸 힘 - 자신의 날뛰는 임프가 불화살을 시전할 때마다, 자신은 훔쳐낸 힘 중첩을 얻습니다. 100 중첩이 되면, 다음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거나 다음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뿔 달린 악몽의 힘 2 또는 Command Aura 2 필요.
Hold This For Me - 지옥수호병이 대상 위치로 도끼를 던집니다. 도끼가 닿을 때 분출하여 황성화되어 있는 동안 주변 적에게 주문력의 1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비무장 상태일 때, 지옥수호병의 기본 공격은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50% 더 빠르게 공격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Command Aura 2 필요.
파괴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소각 - 적에게 불을 끌어들여 주문력의 76.9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2개를 생성합니다.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추가로 1개를 더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어둠의 화살을 대체합니다.
- 제물 - 적을 불태워 즉시 주문력의 48%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8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8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면 50%의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추가로 1개를 더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파괴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혼돈의 화살 - 혼돈의 광선을 내뿜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주문력의 336%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극대화율에 따라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시전 시간 3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점화 - 대상에게 폭발을 일으켜 주문력의 11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5개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쿨 13초.
- 선행 조건 - 혼돈의 화살 1 필요.
선택 특성 -
- Mayhem - 단일 계열 주문이 25%의 확률로 주변 무작위 대상에게 최초 일반 피해량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대혼란 - 12초 동안 대상에게 대혼란의 징표를 찍어, 단일 대상 공격 주문이 대혼란의 징표가 찍힌 대상도 함께 공격해 최초 일반 피해량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30초.
- 선행 조건 - 혼돈의 화살 1 필요.
불의 비 - 지옥불 비를 불러내어 8초에 걸쳐 대상 지역 내의 적에게 총 주문력의 11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3개 소모.
- 선행 조건 - 혼돈의 화살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억류 - 점화가 다음 소각 또는 혼돈의 화살의 시전 시간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점화 1 필요.
선택 특성 -
- 불확실성 역전 -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내부 연소 - 혼돈의 화살이 대상에게 걸린 제물의 지속 피해 효과를 최대 5초만큼 소모하여 즉시 그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Mayhem 1 또는 대혼란 1 필요.
발열 - 자신의 불의 비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입히는 자신의 화염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불의 비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울부짖는 불길 - 점화 시전 시 8초 동안 제물, 소각, 점화가 대상에게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점화 연마 - 점화가 1회 더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역류 1 필요.
발화의 기계 - 점화가 남은 제물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제물이 만료되거나 지속시간이 갱신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역류 1 필요.
영혼의 불꽃 - 적의 영혼을 불태워 주문력의 42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제물을 부여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4초. 쿨 45초.
- 선행 조건 - 역류 1 또는 불확실성 역전 1 또는 내부 연소 1 필요.
선택 특성 -
- Pandemonium -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Mayhem이 발동할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파멸의 비명 - 혼돈의 화살이 대혼란이나 Mayhem으로 복제되면 8미터 내 모든 대상에게 n의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불확실성 역전 1 또는 내부 연소 1 필요 .
제물 연마 - 제물의 지속시간이 3초 // 6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불확실성 역전 1 또는 내부 연소 1 또는 발열 1 필요.
선택 특성 -
- 지옥불 - 불의 비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피해를 입히면 20%의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이 생성됩니다.
- 대재앙 - 대상 지점에 대재앙을 만들어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8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히고 제물 효과를 부여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 선행 조건 - 발열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괴 전문화 특성 8 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악마불 집중 - 3초에 걸쳐 40미터 내 자신의 제물에 걸린 무작위 대상에게 15발의 지옥불 화살을 발사합니다. 화살은 각각 대상에게는 주문력의 19.36%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위의 적에게는 주문력의 7.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25초.
- 선행 조건 - 울부짖는 불길 1 또는 점화 연마 1 필요.
어둠의 연소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16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이하인 대상에게는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5초 안에 대상이 사망할 경우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하고 충전 횟수를 돌려받습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최대 2회 충전. 쿨 12초.
- 선행 조건 - 울부짖는 불길 1 또는 점화 연마 1 또는 발화의 기계 1 또는 영혼의 불꽃 1필요.
학살 -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 소각 및 점화를 시전하면 영혼의 불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의 불꽃 1 필요.
격정의 대혼란 - 대혼란 대상에게 피해가 복제될 때마다 8초 동안 공격력이 1% // 2%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Pandemonium 1 또는 파멸의 비명 1 필요.
유황 불길 - 소각이 대상 주변 모든 적을 공격해 7% // 15%의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Pandemonium 1 또는 파멸의 비명 1 또는 제물 연마 2 필요.
혼돈의 조각 - 영혼의 조각을 얻을 때마다 n%확률로 2초에 걸쳐 영혼의 조각을 하나 더 얻습니다.
- 선행 조건 - 제물 연마 2 또는 지옥불 1 또는 대재앙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Raging Demonfire - 악마불 집중이 추가로 2개 // 5개의 지옥불 화살을 더 발사합니다. 각 화살을 타격한 대상에게 남아있는 제물의 지속 시간을 0.2초 // 0.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악마불 집중 1 필요.
혼돈의 거대한 불길 - 점화와 어둠의 연소가 25% // 50%의 확률로 다음 능력 시전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게 하고 극대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어둠의 연소 1 필요.
반발력 - 극대화율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를 받으면 12% // 25%의 확률로 다음 소각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학살 1 또는 격정의 대혼란 2 또는 유황 불길 2 필요.
발화점 -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엑 제물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히면, 10초 동안 가속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유황 불길 2 또는 혼돈의 조각 1.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Ruin - 점화, 악마불 집중, 어둠의 연소, 영혼의 불꽃의 공격력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Raging Demonfire 2 또는 혼돈의 거대한 불길 2 필요.
박멸 - 혼돈의 화살이 7초 동안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선행 조건 - 혼돈의 거대한 불길 2 또는 반발력 2 필요.
잿빛 잔재 - 제물에 걸린 대상에 대한 혼돈의 화살 및 소각의 공격력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반발력 2 또는 발화점 2 필요.
흑마법서: 희생 - 악마 소환수를 희생시켜 악마 조종 능력을 손에 넣으며, 주문 공격 시 때때로 주문력의 43.75%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 동안 또는 악마 수환수를 소환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발화점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괴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지옥불정령 소환 - 뒤틀린 황천으로부터 지옥불정령을 소환하여 선택한 지역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6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지옥불정령은 30초 동안 흑마법사와 함께 적을 공격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2초마다 주문력의 55%의 피해를 입히며, 0.5초마다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Ruin 2 또는 박멸 2 필요.
Embers of the Diabolic - 소각이 영혼의 조각 파편으 10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박멸 2 또는 잿빛 잔재 2 필요.
황폐의 의식 - 영혼의 조각 15개를 소모할 때마다 황폐의 의식을 얻어, 다음 혼돈의 화살이나 불의 비가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 시전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잿빛 잔재 2 또는 흑마법서: 희생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Crashing Chaos - 지옥불정령 소환이 다음 3 // 6회의 혼돈의 화살, 영혼의 불꽃, 불의 비의 영혼의 조각 소모량을 1만큼 감소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불정령 소환 1 필요.
불지옥 낙인 - 지옥불정령의 근접 공격 시 대상이 제물로 받는 피해가 15% //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불정령 소환 1 필요.
압도적인 힘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면 소모한 조각마다 10초 동안 특화가 0.5% // 1%만큼 증가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불정령 소환 1 또는 Embers of the Diabolic 1 필요.
아즈아퀴르의 광기 - 혼돈의 화살이 4초 동안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을 12% // 25%만큼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을 10% //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불의 비가 4초 동안 불의 비의 공격력을 12% //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연소가 4초 동안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을 12% // 25%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Embers of the Diabolic 1 또는 황폐의 의식 1 필요.
Master Ritualist - 황폐의 의식 발동을 위해 필요한 영혼의 조각 소모량이 2개 // 5개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황폐의 의식 1 필요.
Burn to Asher -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가 다음 2회의 소각의 공격력을 15% //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4번따기 중첩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황폐의 의식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혼돈의 비 - 첫 번째 지옥불정령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15%의 확률로 8초 동안 지속되는 지옥불정령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 윌프레드의 최상급 소환의 인장 -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지옥불정령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Crashing Chaos 2 또는 불지옥 낙인 2 필요.
Chaos Incarnate - 혼돈의 화살, 불의 비, 어둠의 연소가 항상 특화: 혼돈 마력의 효과를 최대로 받습니다.
- 선행 조건 - 압도적인 힘 2 또는 아즈아퀴르의 광기 2 필요.
파괴의 화신 - 황폐의 의식을 소모하여 혼돈의 화살이나 불의 비를 시전하면 8초 동안 신성모독을 소환합니다.
- 선행 조건 -Master Ritualist 2 또는 Burn to Asher 2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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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 성기사 특성
신성 특성
기본 능력 -
- 빛의 봉화 - 아군 하나를 신선한 에너지로 감싸, 다른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을 치유하면, 그 아군도 치유량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아군을 빛의 섬광 및 성스러운 빛으로 치유하면 신성한 힘 1개를 얻습니다.
- 사면 - 죽은 파티원 및 공격대원 을 모두 되살립니다. 대상은 최대 생명력과 마나의 35%를 지닌 채 되살아납닏.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전 시간 10초.
(*신성 성기사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신성 충격 - 빛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문력의 68%의 신성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을 주문력의 155%만큼 치유합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7.5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성스러운 빛 - 효율적인 치유 주문으로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60%만큼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신성 충격 1 필요.
여명의 빛 - 신성한 힘을 방출하여 전방 15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최대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105%만큼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신성 충격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Illumination -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성스러운 빛 1 필요.
빛 주입 - 신성 충격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다음 빛의 섬광의 자원 소모량이 30%만큼 감소하거나, 다음 성스러운 빛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성스러운 빛 1 또는 여명의 빛 1 필요.
선택 특성 -
- 신념 수여 - 아군 대상의 상처 치료를 시작하여 5초 후에 생명력을 주문력의 210%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 시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쿨 12초.
- Unending Light - 여명의 빛에 신성한 힘을 소모할 때마다 다음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5%만큼, 최대 45%까지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여명의 빛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Focal Light - 빛의 봉화로 전이되는 치유량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Illumination 1 필요.
신의 가호 - 8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빛 주입 1 필요.
빛의 보살핌 - 빛의 봉화 대상의 생명력이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주문력의 200% // 4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보호막은 같은 대상에게는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신념 수여 1 또는 Unending Light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신성 전문화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Radinat Onslaught - 성전사의 일격이 이제 2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Focal Light 1 필요.
선택 특성 -
- 빛의 망치 - 빛이 깃든 망치를 지면에 내던져, 주위 적에게 주문력의 20.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4초 동안 2초마다 주위에 있는 아군 최대 6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5%만큼 회복시킵니다. 쿨 1분.
- 신성한 반사 - 여러 대상을 향해 흩어져 충돌하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적 대상에게 사용 시 주문력의 7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5미터 내에 있는 아군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70%만큼 회복시킵니다.아군 대상에게 사용 시 생명력을 주문력의 140%만큼 회복시키고, 15미터 내에 있는 적 5명에게 주문력의 45%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쿨 20초.
- 선행 조건 - Focal Light 1 필요.
연민의 순간 - 신성한 봉화 대상자에게 빛의 섬광 시전 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Focal Light 1 또는 신의 가호 1 필요.
오라 숙련 - 8초 동안 선택한 오라를 강화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신의 가호 1 필요.
Tower of Radiance - 빛의 봉화 대상에게 빛의 섬광 또는 성스러운 빛을 시전하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신의 가호 1 또는 빛의 보살핌 2 필요.
Shining Savior - 영광의 서약과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빛의 보살핌 2 필요.
순교자의 빛 - 자신의 생명력을 일정량 희생하여 즉시 아군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210%만큼 회복시킵니다. 자신은 치유량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봉화의 치유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
- 선행 조건 - 빛의 보살핌 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최고천의 수호물 - 신의 축복이 1분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Radinat Onslaught 1 또는 빛의 망치 1 또는 신성한 반사 1 필요.
티르의 보호 - 오라 숙련이 40미터 내 파티원 및 공격대원이 받는 모든 치유량을 5% // 1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오라 숙련 1 필요.
법의 통치 - 10초 동안 치유 능력의 사정거리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 충전. 재충전 시간 30초.
- 선행 조건 - 오라 숙련 1 또는 Tower of Radiance 1 또는 Shining Savior 1 필요.
메아리치는 축복 - 자유의 축복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보호의 축복과 희생의 축복이 대상이 받는 피해를 5%만큼 감소싴킵니다. 이 효과는 축복이 종료된 후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Shining Savior 1 또는 순교자의 빛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Scintillation - 신성 충격의 극대화율이 7% // 15%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최고천의 수호물 1 또는 티르의 보호 2 필요.
성스러운 계시 - 빛 주입으로 강화된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5% // 10% // 15%만큼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이 최대 마나의 1% // 2% // 3%를 돌려받습니다. 0/3 특성.
- 선행 조건 - 오라 숙련 1 필요.
두 번째 일출 - 여명의 빛이 10% // 20% 확률로 즉시 한 번 더 시전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법의 통치 1 필요.
누그러지지 않은 헌신 - 순교자의 빛을 시전할 때마다 피해량과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순교자의 빛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신성 전문화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성전사의 권능 -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Radinat Onslaught 1 필요.
여름의 축복 - 30초 동안 아군 한 명에게 축복을 내려 공격 시 40% 확률로 3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쿨 45초.
- 사계의 축복 - 사용 후 가을로 변화합니다.
- 선행 조건 - 최고천의 수호물 1 필요.
여름의 축복 - 신성 충격이 대상에게 30초 동안 빛의 자락을 남깁니다. 신성 충격 사용 시 빛의 자락이 부여된 모든 대상에게 주문력의 16%의 피해를 입히거나 주문력의 38%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최대 8명의 대상에게 빛의 자락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선행 조건 - Scintillation 2 필요.
은빛 손의 힘 - 성스러운 빛이나 빛의 섬광이 일정 확률로 은빛 손의 힘을 얻어, 다음 10초 동안 가하는 모든 피해와 유효 치유량의 10%만큼 다음 신성 충격의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최대 샘명력의 50%까지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두 번째 일출 2 필요.
선택 특성 - .
- 신념의 봉화 - 빛의 봉화와 동일한, 두 번째 봉화를 아군 대상에 지정합니다. 치유 능력 사용 시 두 봉화의 대상을 모두 치유하지만, 치유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고결의 봉화 - 8초 동안 대상과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3명에게 빛의 봉화를 부여합니다. 치유 능력 사용 시 자신이 부여한 빛의 봉화의 대상들도 치유량의 50%만큼 치유합니다. 이 대상에게 빛의 섬광 또는 성스러운 빛을 시전하면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메아리치는 축복 1 필요.
마라아드의 마지막 숨결 - 여명의 빛으로 치유한 아군 하나당 다음 순교자의 빛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하며, 해당 순교자의 빛은 빛의 봉화를 함께 치유합니다. 순교자의 빛이 피해를 즉시 입히지 않고 5 sec에 걸쳐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누그러지지 않는 헌신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천상의 종 - 즉시 30미터 내 대상 최대 5명에게 신성 충격을 시전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빛의 자락 1 필요.
Barrier of Faith - 아군 대상에게 믿음의 방벽을 부여하여 주문력의 65%만큼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다음 18초 동안 믿음의 방벽은 빛의 섬광 또는 성스러운 빛 주문의 유효 치유량을 20%만큼 축적합니다. 6초마다 누적된 치유량이 보호막이 됩니다. 쿨 25초.
- 선행 조건 -빛의 자락 1 필요.
선택 특성 -
- 응징의 격노: 힘 - 빛을 불러내 징벌의 화산이 되어 20초 동안 공격력과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응징의 격노 특성과 결합됩니다.
- 응징의 성전사 - 20초 동안 궁극적인 빛의 성전사가 되어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만큼 감소하고, 부상당한 아군 최대 3명의 생명력을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으로 입힌 피해량의 250%만큼 회복시킵니다. 응징의 격노 특성을 찍었다면, 성전사의 일격, 심판,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빛의 자락 1 또는 성스러운 계시 3 또는 은빛 손의 힘 1 필요.
밝아오는 여명 - 여명의 빛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은빛 손의 힘 1 필요.
티르의 해방 - 은빛 손에 서린 빛의 힘을 방출하여 15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한 명을 1초마다 주문력의 37.5%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받은 아군은 10초 동안 자신의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으로 받는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 선행 조건 - 은빛 손의 힘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천상의 공명 - 천상의 종을 시전한 후 5초마다 신성 충격을 시전합니다. 이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천상의 종 1 필요.
리아드린의 방출된 분노 -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4초마다 신성한 힘 1개를 얻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응징의 격노: 힘 1 또는 응징의 성전사 1 필요.
각성 - 영광의 서약과 여명의 빛이 15%의 확률로 10초 동안 응징의 격노를 부여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응징의 격노: 힘 1 또는 응징의 성전사 1 필요.
티르의 선심 - 티르의 해방의 사거리가 2미터 만큼, 치유량이 5%만큼, 추가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티르의 해방 1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