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직업 조정 계획에 따르면 PvP에서 신성 사제의 마나 재생율은 감소치가 60%에서 65%로 감소한다고 나와 있습니다.그런데 이를 플레이어들이 실험해보니, 좀 다른 것을 알게 됩니다.
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0806d3c489c0a.png" data- src="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0806d3c489c0a.png" alt="upload/S201903225c9441f9db892/0806d3c489c0a.png" style="box-sizing: border-box; border: 0px; vertical-align: bottom;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max-width: calc(100% - 10px); display: inline-block; float: none; margin: 5px 0px; height: auto; left: auto;" />
(*신성 사제의 마나 너프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이 밝혀졌어. 블리자드는 60% 너프(800마나 재생)에서 65% 너프(700마나 재생)으로 진행될 것이라 말했어. 그런데 현재 PvP에서 신성 사제의 마나 재생율은 55%(900마나 재생)이야. 따라서 900에서 700으로 감소하기 때문에 1분 당 2400마나 재생 손실이 있어.)
이를보고 블리자드가 자신들의 실수를 인정하며, PvP에서 신성 사제의 마나 재생율 변경점을 수정합니다. 원래 너프 계획보다 5% 나아졌기에, 조금은 살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0679fef28bb9d.png" data- src="https://cdn.imweb.me/upload/S201903225c9441f9db892/0679fef28bb9d.png" alt="upload/S201903225c9441f9db892/0679fef28bb9d.png" style="box-sizing: border-box; border: 0px; vertical-align: bottom;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max-width: calc(100% - 10px); display: inline-block; float: none; margin: 5px 0px; height: auto; left: auto;" />
(*미안. 공홈에 신성 사제의 마나 재생율을 잘못썼네. 수정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55%에서 60%로 증가해.)
#블리자드 #WOW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군단 #어둠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