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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피드백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공개 테스트 서버 빌드에서 어픽스에 대한 상당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버프가 주는 방식에 변화를 주려고 하는데, 두 가지 약한 효과를 크게 개선하고 힐러를 위한 내용이 추가될 것입니다.
각 버프의 특정 효과, 파워 수준, 지속 효과는 여전히 변경될 수 있지만, 우리의 전반적인 목표는 각 효과가 다양한 상황에서 의미있는 선택이 될 수 있으며, 당시 여러분의 파티가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사전 계획과 적응의 여지를 주는 것입니다.
또한 왜 가속 버프만 있는지에 대해 엇갈린 피드백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왜 우리가 "가장 좋은 2차 능력치"가 아닌 가속 버프인지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플레이어의 공격력 및 유연성같은 것은 매우 높지 않은 이상 일시적인 버프로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가속은 캐릭터의 느낌을 직접적으로 바꾸므로 낮은 튜닝 값에서도 효과가 큽니다. 캐릭터의 크기를 크게 하거나 이동 속도를 바꾸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피해야할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버프되었다는 사실은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현재로서 가속 버프를 주는 것으로 결정이 기울고 있지만, 다음 빌드에서 피드백을 받고 싶은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추가 코멘트
좋은 의견에 가사합니다. 몇 가지 짧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다음 빌드에서 모든 버프는 여러 효과를 가집니다. 그 중 하나는 마나 재생율 증가입니다.
- 다음 빌드에서 추가될 것은 아니지만, 우두머리 유물이 초기화된 후 다시 생성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 앞서 왜 가속인지에 대해 말씀드렸지만, 탱커의 받는 피해 감소 및 빙하 쐐기와 같이 다르게 작동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프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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