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장미저택
https://www.wowhead.com/news/anduin-wrynn-encounter-spoilers-the-source-of-domination-324980
https://www.wowhead.com/news/prototype-pantheon-models-in-patch-9-2-spoilers-324957
(스포주의) 9.2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8넴 안두인 린 던전 도감 및 입와우 공략.
이번 빌드에서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8넴인 안두인 린의 던전 도감이 추가되었습니다. 난이도는 영웅으로 보이며, 스킬 이름은 모두 임시 번역입니다.
설명.
미완.
개요.
안두인은 자신의 지배의 힘과 싸우면서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입니다. 지배된 안두인의 "왕한이 굶주렸다"는 플레이어의 영혼을 분리하여 안두인의진정한 자아를 돕고 "의지"를 회복하도록 합니다.
"의지"가 100이 되면 안두인을 일시적으로 자신의 지배의 근원을 나타내어 플레이어가 "지배의 손아귀"의 이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 "신성 모독"에 걸리면 반대 흔적을 찾아 효과를 제거하세요.
- "괴저 폭발"의 피해를 막기 위해 괴이한 영혼의 생명력이 낮을 때 빠르게 처치하세요.
- 안두인의 의심과 안두인의 절망을 물리치면 "의지"가 회복됩니다.
치유 담당 주의 -
- "모독"에 걸리면 반대 흔적을 찾아 효과를 제거하세요.
- 안두인의 희망을 치유하면 "의지"가 회복됩니다.
- "오염된 방벽"은 해당 지역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의 치유량을 흡수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 "암흑의 열의"는 안두인이 다른 대상을 공격할 때까지 중첩됩니다.
- "영혼 수확"은 상당한 물리 및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능력.
1단계: 왕한이 굶주렸다.
의지(중요) - 안두인을 도우면 의지가 회복되며, 100에 도달하면 안두인은 일시적으로 지배의 근원을 드러냅니다.
왕한이 굶주렸다(중요) - 안두인이 적의 영혼을 찢어 전방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영혼을 추방합니다.
- 잃어버린 영혼 - 플레이어의 영혼이 추방된 동안 안두인의 영혼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안두인의 절망(방어 담당 주의) - 안두인의 절망을 처치하면 안두인은 20의 기력을 얻습니다.
- 절망(방어 담당 주의) - 융합체가 나락 마력을 방출하여 시전자로부터 n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와 몬스터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안두인의 희망(치유 담당 주의) - 안두인의 희망을 치유하면 안두인은 5의 기력을 얻습니다.
- 악성 보호막(마법 효과, 영웅 난이도) - 안두인의 희망은 받는 치유 효과를 흡수하는 악성 보호막에 영향을 받습니다.(영웅 및 신화.)
- 안두인의 의심(공격 담당 주의) - 안두인의 의심을 처치하면 안두인의 5의 기력을 얻습니다.
신성 모독(치명적) - 안두인이 여러 플레이어의 빛과 어둠을 심화시켜 6초 동안 "과신"또는 "절망"을 부여합니다. 서로 다른 징표끼리 접촉하면 두 플레이어 모두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징표가 걸린 플레이어는 6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징표가 없는 플레이어나 같은 징표에 걸린 플레이어와 접촉해도 폭발이 일어납니다.
오염된 방벽(치유 담당 주의) - 안두인이 오염된 방벽을 소환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지속되는 방벽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 내 플레이어가 받는 치유량의 75%는 방벽에 흡수됩니다. 최대 n의 치유량을 흡수하면 방벽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방벽은 만료 시 폭발하여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모든 플레이어를 오염시켜, 방벽의 크기에 따라 받는 치유량을 최대 n만큼 흡수합니다.
사악한 별 - 안두인이 암흑 마력의 물결을 보내 관통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이 별은 아군을 통과할 때 즉시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하고 6초 동안 1초마다 5%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희망파괴자 - 안두인이 왕한으로 땅을 내리쳐 나락 마력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암흑의 열의(방어 담당 주의) -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안두인의 공격 속도가 7%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잇단계: 몰락한 왕의 잔재.
지배의 손아귀(중요) - 지배의 잔재가 안두인의 영혼과 결석되어, 받는 피해의 200%만큼을 안두인에게 입힙니다.
끝없는 겨울 - 몰락한 왕의 잔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는 맹렬한 폭풍을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10초마다 중첩 수가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방어 담당 주의) - 몰락한 왕이 대상의 영혼을 공격합니다. 8초 동안 몰락한 왕의 공격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n 의 물리 피해와 n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망자의 군대 - 사악한 영혼이 전장을 가득 채워 타락한 왕의 적을 공격합니다.
- 괴이한 영혼 -
- 괴저 폭발(공격 담당 주의) - 흉물의 생명력이 낮아지면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유 및 흡수 효과를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 가증스러운 광분 - 가증스러운 분노로 강화되어, 시전자가 입히는 물리 피해가 5%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잃습니다.
- 사악한 영혼 -
- 괴저 발톱 -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치유 및 흡수 효과를 1%만큼 감소시킵니다.
- 영혼 폭발 - 사망 시 영혼이 대상 이역을 강타하여 충돌 지역에서 4미터 내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영웅 난이도).
2단계: 암울한 반영.
의지(중요) - 안두인을 도우면 의지가 회복되며, 100에 도달하면 안두인은 일시적으로 지배의 근원을 드러냅니다.
왕한이 굶주렸다(중요) - 안두인이 적의 영혼을 찢어 전방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영혼을 추방합니다.
- 잃어버린 영혼 - 플레이어의 영혼이 추방된 동안 안두인의 영혼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안두인의 절망(방어 담당 주의) - 안두인의 절망을 처치하면 안두인은 20의 기력을 얻습니다.
- 절망(방어 담당 주의) - 융합체가 나락 마력을 방출하여 시전자로부터 n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와 몬스터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안두인의 희망(치유 담당 주의) - 안두인의 희망을 치유하면 안두인은 5의 기력을 얻습니다.
- 악성 보호막(마법 효과, 영웅 난이도) - 안두인의 희망은 받는 치유 효과를 흡수하는 악성 보호막에 영향을 받습니다.(영웅 및 신화.)
- 안두인의 의심(공격 담당 주의) - 안두인의 의심을 처치하면 안두인의 5의 기력을 얻습니다.
신성 모독(치명적) - 안두인이 여러 플레이어의 빛과 어둠을 심화시켜 6초 동안 "과신"또는 "절망"을 부여합니다. 서로 다른 징표끼리 접촉하면 두 플레이어 모두 효과가 무효화됩니다. 징표가 걸린 플레이어는 6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징표가 없는 플레이어나 같은 징표에 걸린 플레이어와 접촉해도 폭발이 일어납니다.
오염된 방벽(치유 담당 주의) - 안두인이 오염된 방벽을 소환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지속되는 방벽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 내 플레이어가 받는 치유량의 75%는 방벽에 흡수됩니다. 최대 n의 치유량을 흡수하면 방벽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방벽은 만료 시 폭발하여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모든 플레이어를 오염시켜, 방벽의 크기에 따라 받는 치유량을 최대 n만큼 흡수합니다.
사악한 별 - 안두인이 암흑 마력의 물결을 보내 관통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이 별은 아군을 통과할 때 즉시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하고 6초 동안 1초마다 5%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암울한 반영 - 안두인이 전장 전체에 정신적 공포를 시전하는 어두운 환영을 생성합니다.
- 정신적 공포(방해 가능) - 환영이 정신의 비명을 내질러 모든 플레이어를 8초 동안 공포에 걸리게 하고 1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희망파괴자 - 안두인이 왕한으로 땅을 내리쳐 나락 마력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암흑의 열의(방어 담당 주의) -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안두인의 공격 속도가 7%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잇단계: 저주받은 자들의 행진.
지배의 손아귀(중요) - 지배의 잔재가 안두인의 영혼과 결석되어, 받는 피해의 200%만큼을 안두인에게 입힙니다.
끝없는 겨울 - 몰락한 왕의 잔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는 맹렬한 폭풍을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10초마다 중첩 수가 증가합니다.
영혼 수확(방어 담당 주의) - 몰락한 왕이 대상의 영혼을 공격합니다. 8초 동안 몰락한 왕의 공격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n 의 물리 피해와 n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망자의 군대 - 사악한 영혼이 전장을 가득 채워 타락한 왕의 적을 공격합니다.
- 괴이한 영혼 -
- 괴저 폭발(공격 담당 주의) - 흉물의 생명력이 낮아지면 폭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치유 및 흡수 효과를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 가증스러운 광분 - 가증스러운 분노로 강화되어, 시전자가 입히는 물리 피해가 5%만큼 증가하지만,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잃습니다.
- 사악한 영혼 -
- 괴저 발톱 -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치유 및 흡수 효과를 1%만큼 감소시킵니다.
- 영혼 폭발 - 사망 시 영혼이 대상 이역을 강타하여 충돌 지역에서 4미터 내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영웅 난이도).
저주받은 자들의 행진(치명적) - 저주받은 자의 군대가 전장을 가로질러 행진합니다. 그들과 접촉한 플레이어는 기절하고 n의 암흑 냉기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1초마다 n의 암흑 냉기 피해를 추가도 받습니다.
3단계: 명확해지는 순간.
희망의 봉화(중요) - 안두인이 명확해지면, 안두인이 희망의 봉화를 소환합니다. 이 안에 들어오는 플레이어는 "광포한 신성 모독"이 제거되며, 방벽의 크기가 줄어들고 희방의 조각이 생성됩니다.
희망의 조각 - 희망의 조각의 충격 지점에 서 있는 플레이어의 "광포한 신성 모독"을 제거합니다. 충돌 지점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파편이 박살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신선 피해를 입힙니다.
광포한 신성 모독(치명적) - 안두인이 거대한 절망으로 플레이어를 공격해 내부의 어둠을 강화합니다.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는 1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고 1분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광포한 신성 모독에 걸린 다른 플레이어와 접촉하면 폭발을 일으킵니다.
강화된 희망파괴자 - 안두인이 왕한으로 땅을 내리쳐 여러 방향으로 나락 마력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오염된 방벽(치유 담당 주의) - 안두인이 오염된 방벽을 소환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지속되는 방벽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 내 플레이어가 받는 치유량의 75%는 방벽에 흡수됩니다. 최대 n의 치유량을 흡수하면 방벽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방벽은 만료 시 폭발하여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모든 플레이어를 오염시켜, 방벽의 크기에 따라 받는 치유량을 최대 n만큼 흡수합니다.
사악한 별 - 안두인이 암흑 마력의 물결을 보내 관통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황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n의 황혼 피해를 입힙니다. 이 별은 아군을 통과할 때 즉시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하고 6초 동안 1초마다 5%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암흑의 열의(방어 담당 주의) -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안두인의 공격 속도가 7%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입와우 공략.
도감을 보면 안두인은 안두인 단계에서 의지를 100 채우면 타락한 왕의 잔재가 나오는 사잇단계로 넘어가는 듯 합니다. 여기서 일정 시간 동안 패다보면 2단계가 진행됩니다. 또 2단계에서 의지를 100 채우면 타락한 왕의 잔재가 나오고, 이게 끝나면 3단계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즉, 1-사잇-2-사잇-3 순인 보스인데, 여기서 3단계는 특정 생명력 % 도달이나 사잇단계 끝날 때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2단계 진입 시 특정 생명력까지 안두인을 깍지 못했다면 딜이 부족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전투를 시작하면 공대를 둘로 나눕니다. 1조는 탱1과 함께 왕한이 굶주렸다를 맞아 내부로 가서 안두인의 xx와 싸웁니다. 이 지속 시간이 35초라 35초가 지나면 2조가 들어갑니다. 이를 반복하다 보면 안두인 기력이 100이 됩니다.
1단계 -
신성 모독은 시전 시간이 2.75초이니 시전하면 약산개 하여서 빠르게 다른 징표와 만나야 합니다. 상당한 매스게임인지라 공장 혼자 떠든다고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오염된 방벽은 깔리면 탱 제외하고 공대 전체가 들어가서 빠르게 방벽을 터뜨리는게 나아보입니다.
사악한 별은 경로를 잘 피하면 되고, 중요한건 적 몹이 맞게 해서는 안됩니다.
희망 파괴자는 공대 광역기로 보입니다. 아마 공생기 타이밍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1사잇단계 -
안두인 기력이 100이 되면 잔재라는 몹이 나오는데 탱이 탱하면서 딜러는 빡딜을 합니다. 입힌 피해의 200%만큼 안두인이 피해를 입으니 여기서 피를 빼야 합니다. 여기서 특정 %까지 못빼면 딜이 딸리니 공대를 쫑내면 될 듯 합니다.
쫄은 누더기 골렘 비슷한 쫄은 생명력이 낮아지면 5초 동안 자폭을 하는데, 시전 성공하면 힐벤 100%가 걸려서 사실상 전멸이니 시전하면 빠르게 밀어야 합니다. 영혼 쫄도 죽을 때 폭발하는데 피하면 될 듯 합니다.
2단계 -
1단계와 같은데 안두인이 공포 쓰는 쫄을 소환합니다. 공포 시전 시간은 5.5초라 긴 편입니다. 차단보면서 잡으면 됩니다.
2사잇단계 -
절단기가 작동합니다. 닿으면 사실상 죽는다 보면 될 듯 합니다. 피하거나 한 마리만 잡고 통과하면 될 듯 합니다.
3단계 -
어딘가에 봉화라는 방벽이 생깁니다. 이 방벽에 들어가면 즉사기급 기술을 지울 수 있지만, 들어갈 수록 크기가 작아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대신 1명이 들어가면 파편이라는게 튑니다. 이 파편에 맞아도 디법이 지워지니 이를 잘 이용하는게 공략의 핵심으로 보입니다.
(스포주의) 9.2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4넴 Prototype Pantheon 모델 및 던전 도감, 입와우 공략.
Prototype Pantheon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의 던전 도감상 4넴입니다. 이들은 간수가 자신을 섬기기 위해 만든 죽음의 판테온으로 창시자의 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들의 외형은 성약의 단 지도자들의 빛나는 모습입니다. 간수는 자신의 의지대로 우주를 재설계하려 하는 것을 볼 때 이들은 제법 흥미로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쟁의 원형 -
(*전쟁의 원형의 모습.)
의무의 원형 -
(*의무의 원형의 모습.)
재생의 원형 -
(*재생의 원형의 모습.)
면죄의 원형 -
(*면죄의 원형의 모습.)
설명.
미완.
개요.
의무의 원형 및 전쟁의 원형은 창시자의 용광로에서 버려져 "괴저의 의식"과 "부동의 폭격"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지상 전투를 시작합니다.
Prototype Pantheon의 생명력이 50%가 가 되면 "재건"을 시작하여 모두 창시자의 용광로로 후퇴하고 태어나면 다른 판테온 구성원과 전투를 시작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 "괴저의 의식"은 모든 의식술사가 죽을 때까지 범위가 넓어져요.
- "부동의 폭격"에 맞은 플레이어는 풀려날 때까지 기절 상태에요.
- "령 폭풍"은 령 안전지대"에 있지 않으면 모두 침묵에 걸려요,.
치유 담당 주의 -
-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을 무효화할 수 있어요.
- "시드는 씨앗"을 치유하여 "기운을 북돋는 꽃"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 "죄악의 짐"은 주기적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혀요.
방어 담당 주의 -
- "겸손의 일격"을 주 대상이 받은 피해량에 따라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혀요.
- "파멸의 고통"은 대상 전방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 뿐 아니라 의식술사에게도 적중할 수 있어요.
- 기력이 100이 되면 "파괴의 손"이 모든 플레이어를 주 대상의 현재 위치로 끌어당겨요.
능력.
1단계: 전쟁과 의무.
전쟁의 원형과 의무의 원형의 생명력이 50%가 되면 이들은 창시자의 용광로로 후퇴하고 면죄의 원형 및 재생의 원형을 만들어 냅니다.
전쟁의 원형 -
- 암울한 화살 - 무작위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괴저의 의식 - 시초자가 멀리서 괴저의식술사를 소환하여 괴저의 고리를 확장시킵니다. 괴저 의식 술사가 죽을 때까지 효과 범위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받는 모든 치유량을 100%만큼 감소시키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치명적, 마법 효과) - 전쟁의 원형이 여러 대상에게 인장을 새겨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보루의 보호막 안에서 제거 하지 않을 시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이시킵니다.
의무의 원형 -
- 겸손의 일격(방어 담당 주의) - 의무의 원형이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겸손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공격은 피해량의 일부를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비전 피해로 방출합니다.
- 승천자의 부름 - 전투를 지켜보던 승천한 키리안의 환영이 희생하라는 의무의 원형의 말에 따라 희생하고 주변에 보루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보루의 보호막(중요) - 승천자가 희생하여 생기는 보루의 보호막은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의 피해 및 전이를 방지합니다. 이 범위 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 부동의 폭격 - 의무의 원형이 하늘로 날아올라 플레이어의 위치를 향해 키리안 무기 폭격을 시작합니다. 충돌 지점 8미터 내의 플레이어는 n의 물리 피해를 입고 풀려날 때까지 기절하고 2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 바람에 휘날리는 날개 - 의무의 원형이 12초 동안 엄청난 힘으로 날개를 퍼덕여 모든 플레이어를 밀너내고 1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부동 - 키리안 무기가 엄청난 힘으로 지면을 강타하여 충돌 지점 6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기절시키고 해방될 때까지 2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잇단계: 끝없는 제조.
창시자의 용광로에서 Prototype Pantheon이 만들어지는 것을 목격하십시오.
덧없는 탈진 - 창시자의 용광로가 가공되지 않은 존재를 소진시켜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우주 피해를 입힙니다.
덧없는 조각 - 창시자의 용광로가 덧없는 조각을 방출하여 충돌 지점 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우주 피해를 입힙니다.
과열된 존재 - 창시자의 용광로가 과열된 존재를 소진시켜 충돌하는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키고, 6초 동안 2초마다 n의 우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영혼 수확(방어 담당 주의) - 몰락한 왕이 대상의 영혼을 공격합니다. 8초 동안 몰락한 왕의 공격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n 의 물리 피해와 n의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이 받는 물리 피해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2단계: 죄악과 씨앗.
면죄의 원형과 재생의 원형의 생명력이 50%가 되면 이들은 모든 구성원이 최종 결전을 위해 전투레 복귀할 때까지 창시자의 용광로로 후퇴합니다.
재생의 원형 -
- 령 화살(방해 가능) - 응고된 생명력의 화살을 발사하여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야생의 쇄도 - 재생의 원형이 야수 무리를 소환하여 적을 짓밟아 경로 상에 있는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시드는 씨앗(치유 담당 주의) - 재생의 원형이 전장에 씨앗을 뿌립니다. 씨앗은 생명력이 0이 되면 시들어 즉시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6초 동안 2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만약 씨앗의 생명력이 가득차면 꽃이 만개하여 모든 플레이어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기운을 북돋는 꽃(치유 담당 주의) - 씨앗의 생명력이 가득 차면 만개하여 30초 동안 해당 효과 주위 모든 플레이어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시드는 힘(치유 담당 주의) - 씨앗의 생명력이 0이 되면 시들어 즉시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6초 동안 2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령 폭풍 - 재생의 원형이 폭풍을 불러 안전 지역에 있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킵니다.
- 령 안전 지대 - 일시적으로 령 폭풍을 피할 수 있는 안전지대로 이동합니다.
면죄의 원형 -
- 죄악의 짐 - 모든 플레이어는 전투 시작 시 죄악의 짐 6중첩을 얻습니다. 2초마다 중첩 당 n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 죄악의 투영 - 4초 후 데나트리우스의 죄악의 투영이 여러 방향으로 솟아 올라 맞은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죄악의 투영에 맞은 플레이어는 죄악의 짐 중첩이 추가됩니다.
- 파멸의 고통(방어 담당 주의) - 면죄의 투영이 엄청난 힘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현재 대상 방향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파괴의 손(중요) - 면죄의 원형이 모든 플레이어를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기고 자신의 환영을 소환합니다. 6초 후에 환영은 파괴적인 마력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거리에 따라 감소하는 최대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죽음의 판테온.
죽음의 판테온이 최종전을 위해 모든 전투에 참여합니다.
전쟁의 원형 -
- 암울한 화살 - 무작위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괴저의 의식 - 시초자가 멀리서 괴저의식술사를 소환하여 괴저의 고리를 확장시킵니다. 괴저 의식 술사가 죽을 때까지 효과 범위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받는 모든 치유량을 100%만큼 감소시키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치명적, 마법 효과) - 전쟁의 원형이 여러 대상에게 인장을 새겨 2초마다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보루의 보호막 안에서 제거 하지 않을 시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이시킵니다.
의무의 원형 -
- 겸손의 일격(방어 담당 주의) - 의무의 원형이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겸손의 일격으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공격은 피해량의 일부를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비전 피해로 방출합니다.
- 승천자의 부름 - 전투를 지켜보던 승천한 키리안의 환영이 희생하라는 의무의 원형의 말에 따라 희생하고 주변에 보루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보루의 보호막(중요) - 승천자가 희생하여 생기는 보루의 보호막은 룬조각사의 죽음의 손길의 피해 및 전이를 방지합니다. 이 범위 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 부동의 폭격 - 의무의 원형이 하늘로 날아올라 플레이어의 위치를 향해 키리안 무기 폭격을 시작합니다. 충돌 지점 8미터 내의 플레이어는 n의 물리 피해를 입고 풀려날 때까지 기절하고 2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재생의 원형 -
- 령 화살(방해 가능) - 응고된 생명력의 화살을 발사하여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야생의 쇄도 - 재생의 원형이 야수 무리를 소환하여 적을 짓밟아 경로 상에 있는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시드는 씨앗(치유 담당 주의) - 재생의 원형이 전장에 씨앗을 뿌립니다. 씨앗은 생명력이 0이 되면 시들어 즉시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6초 동안 2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만약 씨앗의 생명력이 가득차면 꽃이 만개하여 모든 플레이어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기운을 북돋는 꽃(치유 담당 주의) - 씨앗의 생명력이 가득 차면 만개하여 30초 동안 해당 효과 주위 모든 플레이어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시드는 힘(치유 담당 주의) - 씨앗의 생명력이 0이 되면 시들어 즉시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6초 동안 2초마다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령의 폭풍 - 재생의 원형이 폭풍을 불러 안전 지역에 있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침묵시킵니다.
- 령 안전 지대 - 일시적으로 령 폭풍을 피할 수 있는 안전지대로 이동합니다.
면죄의 원형 -
- 죄악의 짐 - 모든 플레이어는 전투 시작 시 죄악의 짐 6중첩을 얻습니다. 2초마다 중첩 당 n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 죄악의 투영 - 4초 후 데나트리우스의 죄악의 투영이 여러 방향으로 솟아 올라 맞은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죄악의 투영에 맞은 플레이어는 죄악의 짐 중첩이 추가됩니다.
- 파멸의 고통(방어 담당 주의) - 면죄의 투영이 엄청난 힘으로 대상을 공격하여 현재 대상 방향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파괴의 손(중요) - 면죄의 원형이 모든 플레이어를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기고 자신의 환영을 소환합니다. 6초 후에 환영은 파괴적인 마력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거리에 따라 감소하는 최대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입와우 공략.
도감을 보면 의회형 보스로 피통을 공유하지 않는 듯 합니다.
1단계 -
1단계는 시초자와 집정관과 싸웁니다. 시초자는 탱이 없어도 될 듯 합니다. 시초자는 의식술사를 소환하는데 빠르게 잡으면 됩니다. 시초자가 디법을 거는데 바로 해제하지 말고 집정관이 까는 바닥 안에서 해재를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공대가 쓸립니다.
집정관은 탱에게 뭘 쓰는데, 이게 탱이 방어 기재를 안올리면 다른 공대원이 죽습니다. 쓸때마다 방어 기재를 올려야 합니다. 집정관이 까는 바닥은 평소에 들어가지 않다가 시초자가 디법을 걸면 그때 들어가서 해제받고 나옵니다. 집정관이 하늘을 날면 바닥을 피하면 됩니다. 혹시 못피하는 공대원이 있으면 빠르게 창을 깨줍니다.
사잇단계 -
도감만 보면 바닥만 피하면 될 듯합니다. 영웅 이하 라즈날 사잇단계 비슷한 느낌으로 보입니다.
2단계 -
2단계는 겨울 여왕과 데나트리우스와 싸웁니다. 겨울 여왕은 탱이 없어도 될 듯 합니다. 궁을 쓰면 안전지대로 도망가고, 뭔 씨앗이 나오면 힐러들이 빡힐합니다.
데나트리우스는 나스리아 성채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디법을 지울 수 없고 넴드의 기술을 맞으면 디법이 증가하니 잘 피해야 합니다. 탱은 의식술사에게 브레스를 맞추게 유도해야 합니다. 끌어당기면 도망가빈다.
3단계 -
4명 전부와 싸웁니다. 아직 어떻게 잡아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겨울 여왕 궁이 짜증나기에 가장 먼저 잡는게 나아보입니다. 그 다음은 데나트리우스, 시초자, 집정관 순으로 잡으면 될 듯 합니다.